18화 - 파워스톤 사전 [사] 上
읽음 2,614 |  2016-04-01

안녕하세요.

[파워스톤 연대기]입니다.

 

이번 화에서는 파워스톤 사전 [사]의 종류별 특징과 효과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사

 

<셀레스타이트>




< 출처 : e뮤지엄 http://www.museum.go.kr/ > 

 

- 특징 : 마음을 순수하게 만들어주고, 해운을 끌어오며, 진실을 드러내주는 조화와 정렬을 위한 돌으로 맑은 정신과 언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촉진하고 복잡한 아이디어글의 분석을 돕는다.

- 힐링 효과 : 매우 뛰어난 힐링스톤으로 눈과 귀의 장애를 다루고, 곳을 젝하고, 세포에 질서를 준다. 또한 근육에 생긴 긴장을 풀어주고 정신의 고통을 가라앉혀 준다.

- 사용법 : 해당 부위에 위치시켜 사용하며 탈색될 소지가 있으므로 직사광선에 노출 시키지 말아야한다.

 


<시나바>





< 출처 : http://www.dakotamatrix.com >


- 특징 : 풍요를 끌어들이며 외부로 보이는 몸가짐이나 태도가 미적으로 호감을 주고 우아하게 만든다. 정신적으로는 마음은 부드럽고, 말을 잘하게 만들며 에너지가 막힌곳을 풀어주는 역활을 한다.

- 힐링 효과 : 피를 깨끗하게 하고 치유하며 몸에 유연성을 주고, 몸무게를 안정시키고, 다산을 촉진한다.

- 사용법 : 손에 쥐거나 해당부위에 두고 사용한다.

 


<사파이어>




< 출처 : https://namu.wiki >


- 특징 : 지혜의 돌로 알려져 있으며 각각의 색상은 자기만의 고유한 지혜를 가지고 있다. 마음을 진정시키고 집중하게 하여, 원치않는 생각과 긴장을 없애준다.

- 힐링 효과 : 몸의 과도한 활동을 진정시키고, 분비선들을 조절하며 불순물들과 스트레스를 제거하여 눈을 치유한다. 혈액장애를 다스리고, 과다출혈을 멈추게하며, 정맥을 강화하고, 정맥 혈관의 탄력성을 개선시킨다.

- 사용법 : 신체에 접촉시키거나 손가락에 착용하거나, 해당부위에 둔다.




재미있게 보셨나요우리의 몸과 마음을 치유해 주는 파워스톤자세히 알아두면 몸과 마음 모두 건강한 삶에 도움이 되겠죠다음 시간에 만나요~◈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