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화 - 파워스톤 사전 [마] 下
읽음 2,772 |  2016-03-04

안녕하세요.

[파워스톤 연대기]입니다.

 

이번 화에서는 지난 화에 이어 파워스톤 사전 [마]의 종류별 특징과 효과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마

 

<문스톤>





< 출처 : 자유아카데미 http://www.freeaca.com > 

 

- 특징 : "새로운 시작의 돌" 이라고 불린다. 그 이름이 암시하듯이 문스톤은 달과 직관에 강하게 연결되어있다. 가장 강력한 효과는 감정을 진정시켜주는 효과로 감정의 힐링과 지나치게 활동적이고 과잉 행동을 하는 사람에게 효과가 있다.

- 힐링 효과 : 소화기와 생식기관을 보호하고, 피부, 머리카락, 눈과 같은 육질 장기들의 퇴행성을 완화하며 전통적으로 불면증에 사용되었다.

- 사용법 : 반지로 착용하거나, 감정의 치유를 위해서는 가슴 등 해당부위에 올려 놓고 사용하며 여성의 경우 보름달때는 문스톤을 멀리 할 필요가 있다.

 


<몰다바이트>


< 출처 : 자유아카데미 http://www.freeaca.com) >


- 특징 : 새로운 시대를 위한 돌들 중의 하나이다. 외계에서 온 돌이라고도 하고 거대한 운석이 지구와 부딪쳤을 때 형성되었다.풍요와 다산의 상징으로 석기시대부터 많이 사용되었으며 높은 주파수의 진동을 가지고 있다. 이러한 특성을 통해 영감을 받거나 영적 성장, 에너지의 흐름을 느낄수 있다고 한다.

- 힐링 효과 : 개별적 상태를 치유하기 보다는 근본원인을 알게 하여주고 치유의 과정에서 사용되거나 진단의 도구로 사용이 될수 있다. 

- 사용법 : 이마, 목, 또는 사용하기 좋은 부위에 놓고 사용한다. 단 부서지기 쉬우므로 표면이 긁히기 쉬운 경향이 있다.

 


재미있게 보셨나요우리의 몸과 마음을 치유해 주는 파워스톤자세히 알아두면 몸과 마음 모두 건강한 삶에 도움이 되겠죠다음 시간에 만나요~◈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