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화 - 파워스톤 사전 [라] 下
읽음 3,256 |  2016-02-05


안녕하세요.

[파워스톤 연대기]입니다.

 

이번 화에서는 지난 화에 이어 파워스톤 사전 []의 종류별 특징과 힐링 효과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라

 

<로도크로사이트>



- 특징 : 순수한 사랑과 감정을 상징하는 원석. 어떤 일이든 적극적이고 긍정적으로 임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따라서 마음의 변화가 필요하거나 인간관계에 문제가 있는 사람에게 좋다. 외적인 원인 해소보다 내적인 원인 해소가 필요할 때 사용한다. , 성적인 면에 작용하기 때문에 트라우마나 학대로 인한 상처를 치유하고 성적인 충동을 긍정적으로 발산할 수 있다.

- 힐링 효과 : 자극적인 물질을 걸러내는 필터 효과가 있어 호흡기 질환이나 천식 등에 좋다. 편두통 감소 효과도 있으며 감염을 낫게 하기 때문에 피부 트러블을 완화시킨다. 생식기를 활성화시키는 효력도 있어 임신을 준비 중이라면 추천하는 원석.

- 사용법 : 액세서리로 사용할 경우에는 팔찌로 착용하는 것이 좋으며, 순환기를 깨끗하게 하므로 피가 도는 심장 위에 올려놓는 것이 좋다. 편두통을 완화시킬 때는 이마나 관자놀이가 아니라 등뼈의 위쪽에 올려둔다.

 

<루비>



- 특징 : 에너지가 매우 강한 원석이며 생활에 활력을 가져온다. 그러다 보니 예민한 사람들에게는 오히려 자극이 강하게 느껴질 수 있다. 인생에 열정이나 동기가 필요한 청년들에게 특히 추천. 또한 루비의 보호를 받으면 강한 집중력을 발휘하며 논리력이 상승하기 때문에 논술이나 토론 등을 앞두고 있을 때 사용하면 좋다.

- 힐링 효과 : 신체와 혈액을 해독하는 작용을 하며 감염성 질환에 특히 효과가 있다. 잘 붓는 사람들에게 좋으며, 붓기와 관련된 신장, 비장 등의 기능을 활성화시킨다.

- 사용법 : 혈액을 순환시키는 심장 위치나 잘 붓는 손발 등에 올려놓는다.

 

<리올라이트>



- 특징 : 변화를 일으키는 원석이다. 특히 영혼의 잠재성을 일깨우는 데 탁월하다. 깊은 명상 상태에 도달할 수 있도록 도와주므로 명상할 때 사용하는 것이 좋다. 또한 자존감을 높이며 타인이 보는 내가 아니라 내가 보는 나, 자신의 자아를 강하게 만들 수 있다. 균형을 조절하는 힘도 있어 부정적인 감정, 또는 긍정적인 감정에 지나치게 치우치지 않고 감정을 적절히 배출하며 안정을 취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 힐링 효과 : 신체의 저항력을 강화시키는 효과를 가지고 있다. 외적인 자극에 의한 질병, 피부 트러블이나 발진, 염증 등을 완화시키며 특히 비타민 B의 흡수율을 높인다. 힘과 근육을 강하게 하는 효력도 있다.

- 사용법 : 필요한 부위에 착용하거나 올려놓는다.

 

재미있게 보셨나요? 우리의 몸과 마음을 치유해 주는 파워스톤, 자세히 알아두면 몸과 마음 모두 건강한 삶에 도움이 되겠죠? 다음 시간에 만나요~◈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