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자리 별 파워스톤 고르기 (上) - 6화
읽음 4,955 |  2015-09-18

안녕하세요.

[파워스톤 연대기] 여섯 번째 시간입니다.

 

오늘은 별자리 별 추천 파워 스톤 정보를 알려 드릴께요사실 점성술 차트를 이용하여 파워 스톤을 고르고 해석하는 일은 무척 복잡하기에 몇 가지 정보로 마스터 하기는 어렵습니다. 그래서 점성술이나 파워 스톤 초보자도 쉽게 활용할 수 있도록 12개의 별자리 별 장점은 강화하고 단점은 보완할 수 있는 파워 스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양 자리 (3.21~4.20)

양 자리의 장점은 돌파력과 단호함을 갖춘 리더십을 갖춘 것입니다. 한 없이 순 해 보이는 양 이지만, 점성술 차트에서 양 자리의 심볼을 보면 뿔이 도드라져 보이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는 양이 가진 내면의 공격성을 나타내는 것으로 외유내강의 전형적인 스타일이라 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양 자리의 특징인 단호한 리더십을 돋보이게 하기 위해서는 블랙이나 레드 계열의 크리스탈이 좋은데, 특히 추천하는 원석은 블러드 스톤 입니다. 블러드 스톤은 강렬한 붉은 빛과 짙은 녹색이 뒤 섞여 얼핏 보면 검은 색으로도 보이고, 빛에 따라 짙은 녹색으로 보이기도 합니다. 블러드 스톤은 심리적으로 용기를 주고, 유연한 사고 방식을 하는데 도움을 주기 때문에 리더로서 전략적 사고 방식을 갖는데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양 자리의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서는 쿼츠(수정) 종류의 원석을 추천합니다. 추진력이 넘치다 보니 자칫 조급해 질 수 있는 양 자리는 맑고 강력한 치유에너지를 가진 쿼츠 종류를 소지하면 차분함을 얻을 수 있습니다. 특히 블루 컬러의 쿼츠나 맑은 백수정 종류가 좋으니 참고하시길.

 

사자 자리 (7.23~8.22)

사자 자리는 수호성이 태양이라는 것에서 알 수 있듯이 12별자리 중 가장 밝고 해맑은 본성을 타고난 별자리 입니다. 또한 수호신이 예술의 신인 아폴로인데, 그래서 인지 매우 화려한 타입이 많은 것도 특징이죠. 연예인 중 빅뱅의 지드래곤(G-Dragon)이 사자 자리인 것을 보면 아마 사자 자리의 특징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을 겁니다.



이런 화려하고 단순 명쾌한 성격의 사자 자리에게는 오렌지나 옐로우 계열의 스톤이 제격입니다. 그 중에서도 선스톤은 마음에 빛과 기쁨을 선사하는 스톤으로 사자 자리의 자신감 넘치는 눈 부신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해줄 겁니다.



반면 자신감과 자존심이 지나치게 강해 보일 수도 있는데요, 이럴 때는 잉카로즈 라고 불리는 로도크로사이트를 추천 합니다. 로도크로사이트는 내면의 강한 감정을 부드럽고 자연스럽게 표출하는데 도움이 되는 원석입니다. 그리고 억눌린 감정을 조용하게 해소하는 데에도 효과가 있습니다. 따라서 자존심 때문에 실패를 두려워하거나 자칫 감정이 폭발할 우려가 있는 사자 자리에게는 로도크로사이트가 진정에 도움이 될 수 있으니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사수 자리 (11.23~12.21)

사수 자리는 자유 분방하고 도전을 즐기며 얽매이는 것을 싫어하는 성향이 강합니다. 정복하고자 하는 목표가 있다면 그것을 향해 한 눈 팔지 않고 당당히 앞서 나가는 위풍 당당한 모습이 매력적이죠.



한 마디로 여행자 타입이라고도 표현할 수 있겠는데, 이러한 사수 자리에게는 터콰이즈가 가장 어울립니다. 흔히 터키석이라고 부르기도 하는 터콰이즈는 여행자를 수호하는 힘이 강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여행과 도전을 즐기는 사수 자리에게는 정신과 육체의 건강을 제공하는 수호석인 터콰이즈가 제격이겠죠!



하지만 자유 분방함이 지나쳐 자칫 변덕스런 성격으로 비춰질 수 있을 때에는 스모키 쿼츠(연수정)을 소지하면 좋습니다. 스모키 쿼츠는 영적 에너지를 그라운딩 하기 때문에 대표적인 명상용 크리스탈 로도 꼽힙니다. 따라서 방랑자 기질이 다분한 사수 자리에게 안정감을 주기에 안성 맞춤이 아닐 수 없답니다.

 

황소 자리 (4.21~5.20)

묵직하고 올 곧은 성품을 가진 황소 자리. 완고한 성격답게 지고 지순한 아름다운 사랑을 추구하는 대표 사랑꾼 이기도 한 것이 바로 황소 자리 입니다.



이런 진중한 성격의 황소 자리를 돋보이게 하는 파워 스톤은 바로 아벤츄린 입니다. 아벤츄린의 긍정과 번영의 스톤으로 묵직하고 안정감 있는 황소 자리의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해줄 수 있습니다. 아벤츄린은 옐로우 계열과 블루 계열, 그린 계열 등 여러 가지 컬러가 있는데, 땅의 기운을 가진 황소 자리에게는 그린 계열의 아벤츄린이 특히 좋습니다.


하지만 진중하다 못해 판단력이 느리게 느껴질 수도 있는 것이 황소 자리의 단점이기도 한데요, 이런 점을 보완하기 위해 황소 자리에게는 타이거 아이를 추천할 수 있습니다. 타이거 아이는 음양의 조화를 잡아 주기도 하고, 정신적 딜레마에서 벗어나도록 이끌어주어 신속한 판단력을 고취시키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한 가지 주의할 점은 타이거 아이(tiger’s eye, 호안석)와 타이거 아이언(tiger iron)을 헷갈리지 않아야 한다는 겁니다. 파워 스톤은 이름이 비슷한 것들이 많으니 선택에 주의하세요.

 

처녀 자리 (8.23~9.22)

소녀 같은 순수함과 고결함을 추구하는 처녀 자리는 타로 카드로 표현하면 여사제 카드와 가장 닮아 있습니다. 따라서 항상 객관성과 성실함을 추구하며 절제된 아름다움을 추구하기도 하죠.



처녀 자리에게는 사파이어를 추천하고 싶습니다. 사파이어는 지혜의 돌로 알려져 있는데, 영적이고 고결한 매력의 처녀 자리에게 더할 나위 없이 어울리는 원석이 아닐 수 없습니다. 또한 집중력을 강화하고 정신과 인체의 균형을 회복시키는 효과가 있어 차분한 처녀 자리의 매력을 돋보이게 해줄 것입니다.



하지만 자기 자신은 물론 타인에게도 엄격한 절제를 요구할 수도 있는데요, 자칫 딱딱하고 고루한 사감 선생님 같은 인상을 피하기 위해서는 보기만 해도 사랑스러움이 묻어나는 로즈쿼츠를 소지하세요. 로즈쿼츠는 조건 없는 사랑과 평화의 돌로 처녀 자리의 대인 관계를 유연하게 하는데 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염소 자리 (12.22~1.20)

염소 자리는 포기하지 않는 강한 근성과 끈기가 인상적입니다. 대표적인 노력파 타입이라고 할 수 있죠. 겉으로 보기에는 냉정하고 침착해 보이지만, 내면에는 뜨거운 에너지가 들끓고 있는 것이 또한 염소 자리이기도 합니다.



이러한 염소 자리에게는 강력한 에너지 활성화 작용이 있는 가넷을 추천합니다. 가넷은 에너지의 활성화와 재생을 돕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염소 자리의 양면 적인 매력, 즉 고요한 외면과 정열적인 내면을 더욱 조화롭게 만들어 줄 것입니다.



반면 부정적 에너지에 휩싸이기 쉬운 염소 자리에게는 페리도트가 필요하기도 합니다. 염소 자리는 아주 예민한 감성을 지니고 있기 때문에 자칫 부정적인 의식에 빠지기 쉬운데요, 이럴 때는 강력한 정화 작용이 있는 페리도트를 지니면 스트레스를 완화시켜 주고 부정적인 감정과 생각에서 빠져 나와 자신감을 찾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정신 없이 달려오다 보니 내용이 길어지고 있네요. 다음 시간에는 나머지 6개의 별자리에 대한 추천 파워스톤 정보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파워스톤 연대기] 다음 시간도 기다려 주세요.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