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화 - 파워스톤 보관하기
읽음 3,633 |  2015-09-04

안녕하세요.

[파워스톤 연대기]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여러분들이 많이 궁금해 하는 파워 스톤의 보관과 관리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가장 파워풀 하지만, 가장 예민한.

 

파워 스톤의 관리가 중요한 이유는 겉으로 보기엔 단단하고 무심해 보이지만 알고 보면 아주 예민한 내면을 가진 존재가 바로 우리가 말하고 있는 파워 스톤이라는 녀석의 진짜 모습이기 때문입니다. 지난 번에 말씀 드렸듯이 파워 스톤은 단단한 껍질 안에서 끝없이 파동을 일으키며 에너지를 발산시키는 광물입니다. 때문에 이 에너지가 흐트러지거나 다른 에너지와 섞이게 되면 스톤 본연의 가치를 잃을뿐더러, 심지어 그 단단한 녀석이 갑자기 깨지거나 부서지는 황당한 일이 벌어지기도 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이 파워 스톤은 마치 식물처럼 꾸준히 관심을 주고 관리해 주지 않으면 금방 시들어버리고 만답니다.



  

일단 파워 스톤을 처음으로 구입했다면 정화를 해야 합니다. 새 상품인데 굳이 정화를 해야 하는지 궁금하겠지만, 파워 스톤은 여러 사람의 손을 탈수록 여러 에너지가 섞여 스며들기 때문에 타인의 부정적인 에너지가 자칫 나에게 전염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물론 구입할 때 정화를 해서 판매하는 제품이라면 받자마자 정화를 할 필요는 없습니다. 따라서 온라인이든 오프라인이든 파워 스톤 제품을 구입할 때 정화를 해서 주는지를 먼저 확인한 후, 정화 여부를 확신할 수 없다면 소유주인 본인이 직접 정화하여 사용하는 것을 잊지 말기 바랍니다.

 


그리고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파워 스톤이 충분히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별도의 주머니에 보관을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사람에게도 에너지 재충전을 위한 휴식이 반드시 필요하듯이 파워 스톤도 마찬가지 입니다. 파워 스톤에게 스스로 에너지를 정화하고 재충전 할 수 있도록 휴식할 공간과 시간을 주는 것이죠. 보관을 할 때에는 비단이나 벨벳 소재의 주머니나 천을 이용해 감싸주면 더욱 깨끗하게 보관할 수 있을뿐더러, 파워 스톤에 다른 불필요한 에너지가

흡수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물과 소금

 

, 그러면 파워 스톤을 정화는 어떻게 하는 것일까요? 그리고 무엇이 필요할까요?

우선 일상에서 가장 손쉽게 활용할 수 있는 정화법은 물과 소금을 이용한 방법 입니다. 물과 소금은 시간과 장소에 구애 없이 누구든 손쉽게 얻을 수 있는 아이템이기 때문이죠. 방법은 간단합니다. 일단 자신이 소유한 파워 스톤의 에너지가 흐트러지거나 충전이 필요하다는 느낌이 들면 스톤을 물이나 소금이 담궈 두는 것입니다. 이때 중요한 건 나의 파워 스톤의 에너지를 정화하고 재충전해주겠다라는 뚜렷한 목적과 의식을 갖는 것입니다. 소유주의 이러한 에너지가 전달되지 않으면 그건 정화 의식이 아닌 그저 행위에 불과할 따름이니 기억해 두기 바랍니다.



 

만약 물을 이용한 정화법을 선택했다면 유리볼을 준비하세요. 그리고 그 볼에 파워 스톤을 넣고 흐르는 물에 두는 것입니다. 집에서는 세면대나 싱크대에 두고 수돗물을 아주 조금씩 나오도록 한 후 20-30분 정도 두면 됩니다. 그러면 유리볼로 물이 넘쳐 흐르면서 파워 스톤에 쌓여 있던 불필요한 에너지가 씻겨 나가며 정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소금을 이용하고 싶다면 하얗고 가급적 입자가 고운 소금을 이용하면 됩니다. 물론 암염을 이용하면 가장 좋지만 암염이 없을 때에는 깨끗한 소금도 괜찮습니다. 소금을 접시에 약간 수북할 정도로 담아 그 안에 파워 스톤을 묻어주는 것이죠. 그리고 20-30분 정도 시간이 흐른 후 파워 스톤을 꺼내고 묻어있는 소금은 부드러운 브러시나 천으로 닦아 주세요. 소금기가 남아 있으면 겉면이 부드러운 스톤의 경우 자칫 손상이 갈 수 있으니 꼭 닦아내야 합니다. 여기서 잊지 말 것은 정화가 끝난 소금은 남겨두지 말고 꼭 버리라는 겁니다. 아깝다는 생각에 이미 정화 작업을 끝낸 소금을 보관해 두었다가 다음 정화 때 재활용하게 되면, 이전에 흡수된 불필요한 에너지의 찌꺼기가 다시 스며들게 되니 과감하게 한 번 사용한 소금은 버리도록 하세요.



 

해와 달, 빛의 정화법

 

다음은 빛을 이용한 정화법 입니다. 빛의 정화법은 다른 어떤 도구도 필요 없이 말 그대로 오직 자연의 빛을 이용한 정화법을 말합니다. , 해나 달빛이 들어오는 곳에 파워 스톤을 두는 것이죠.

이때 중요한 것은 그 빛이 정화하고자 하는 파워 스톤에 정확히 도달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해나 달빛이 들어와 떨어지는 지점에 파워 스톤을 두면 자연의 빛이 내뿜는 정화의 힘이 고스란히 스톤에 스며들어 자연 정화가 되게 됩니다. 시간은 그 빛이 서서히 파워 스톤에서 멀어질 때까지 그대로 두면 됩니다.



물론 전문가들이나 일부 파워 스톤 수집가들은 정화 스프레이나 별도의 정화액을 구입하여 사용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이러한 정화 제품을 구하기 어렵거나 혹은 갑자기 아무것도 없는 곳에서 정화가 필요할 때에는 이와 같은 방법들을 적절히 활용하면 파워 스톤의 에너지를 보다 오래 보존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파워 스톤을 사랑하는 이유는 그것이 나를 보호하고 안녕과 행운을 가져다 준다고 믿기 때문입니다. 파워 스톤의 힘을 믿는다면 우리도 그들에게 신뢰와 진심을 전해주세요. 세심하게 보살펴주면 파워 스톤도 더 강한 에너지로 당신을 보살펴 줄 테니까요.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