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상반기 별자리 비즈니스운
읽음 3,039 |  2022-01-11



안녕하세요. 포춘에이드입니다.


여러분의 지갑과 마음을 풍요롭게 만들고, 커리어와 명예를 높여줄,

2022년 상반기 별자리별 비즈니스 운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양자리 (3/21~4/20)


 

양자리는 일에 대한 의식이 변화하게 됩니다. 지금까지 해왔던 일을 그저 계속하기만 하는 것이 아니라, 조금 더 높은 세계로 승부를 걸어보고 싶어집니다. 일과 관련된 인맥은 안정적이군요. 상사나 동료와도 신뢰가 깊어지고, 좋은 관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사고가 깊어지면서 냉정하게 행동할 수 있고, 책임감도 높아집니다. 당신을 보는 주위의 평판도 좋아지겠네요.


황소자리 (4/21~5/20)

황소자리는 일에서 크게 활약한다는 암시도 있지만, 동시에 일 중독이 되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일과 관련된 인맥은 크게 확대되겠군요. 그들이 당신의 발전을 도와줄 것입니다. 지나치게 엄격하거나 냉정하게 굴지 말고, 사람들과의 관계에 힘을 쏟으세요. 적당히 잘 놀면서도 일을 잘 하는 사람을 참고하면 좋습니다. 또, 쉴 때는 마음껏 날개를 펴고 쉬는 것이 운의 선순환으로 이어진다는 것도 명심!


쌍둥이자리 (5/21~6/21)

쌍둥이자리의 비즈니스운에는 행운의 별, 목성의 파워가 쏟아집니다. 성공을 얻기 위해서는 지식을 축적하고, 인맥을 쌓으려는 노력이 필요하겠군요. 새로운 세계에 뛰어들어 미지의 세계를 배워 나가는 데 적극적으로 임하는 시기이니, 호기심을 발휘하면 곧 비즈니스운의 상승으로도 이어집니다. 또한 항상 "책임감"을 가지는 것도 중요! 리더가 될 기회가 있다면 놓치지 말고 도전하세요.


게자리 (6/22~7/22)


게자리는 일에서 토대를 다시 세워야 할 때. 앞으로의 방향성을 재검토하면, 지금 당신이 해야 할 일이 눈에 보이게 됩니다. 좀 더 깊이 파고들고 싶은 분야가 생기거나, 새로운 가능성에 도전해 보고 싶어지겠군요. "일하는 의미와 가치"도 중요한 요소가 되는 시기. 이해득실보다는 보람을 느낄 수 있는 일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한편, 옛 상사나 동료와의 교류를 통해 좋은 힌트를 얻을 수 있겠네요.


사자자리 (7/23~8/22)

사자자리는 지식이나 인맥이 늘어나면서 일에 대한 의식이 변화하게 됩니다. 다른 업종으로 관심이 향하거나, 일하는 방식을 바꾸어 보기도 하겠군요. "인연"을 끌어당기는 힘이 강해지면서, 옛 상사의 스카우트 제안을 받거나, 일로 알게 된 사람과 부업을 시작하는 등, 새로운 가능성도 찾아옵니다. 함께 발전해 나가는 좋은 동료를 만날 수도!


처녀자리 (8/23~9/22)


처녀자리는 일에 대한 의욕이 상승하면서 일하는 보람을 느낄 수 있습니다. 평소 옆에서 도와주는 역할이었던 사람도 자신의 의견을 강하게 타진하면서 존재감을 발휘하겠군요. 그런 당신의 의욕이 주위 사람들에게도 전해져, 응원해주는 사람도 늘어납니다. 일로 알게 된 상대가 사적인 친구가 될 가능성도! 인간관계를 소중히 여기면 사생활의 즐거움으로도 이어지는 시기입니다. 


천칭자리 (9/23~10/23)


천칭자리의 비즈니스운은 좋습니다. 큰 발전을 기대할 수 있는 상반기. 이를 위해 필요한 것은 냉정함과 발상력. 기획 등 자신의 의견을 내세울 수 있는 곳이라면 더욱 크게 활약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은 환경이라도, 주위 사람들과의 유대 관계를 강화하여 보다 일하기 쉬운 환경을 만들어 나가겠군요. 일에 대한 진지한 태도가 좋은 평가를 받으며, 앞으로 또다른 기회를 끌어당기게 됩니다.


전갈자리 (10/24~11/22)


전갈자리는 기대에 부응하고 싶다는 마음이 강해집니다. 자신의 일에 대한 책임감이 늘어나면서, 자기 계발에도 열심이겠군요. 차분하게 업무에 임하는 당신의 안정적인 모습에 주위 사람들의 신뢰도 상승합니다. 꼼꼼한 작업도 잘 처리하게 되면서, 작은 일도 정성껏 대응할 수 있는 시기. 일부러 의식하지 않아도 기초 능력을 향상할 수 있겠네요.



사수자리 (11/23~12/21)


사수자리는 일에 관해서 방황하는 시기입니다. 앞으로의 방향성이나 일하는 방식에 대해 생각하게 될 때가 많아집니다. 단, 그 답을 찾는 것은 좀 더 시간이 걸리겠네요. 일단은 지금 당신이 할 수 있는 것에 힘을 쏟으세요. 어떤 일이든 확실히 몸에 익히고, 기대 이상의 결과를 만들어 내도록 노력하세요. 갈고 닦은 능력은 다음에 도약하는 순간에 반드시 중요한 무기가 될 것입니다.


염소자리 (12/22~1/20)

염소자리는 일에서 좋은 결과를 내고자 의욕을 불태우겠군요. 개인의 활약뿐 아니라, 조직에 도움이 되고 싶다는 의식이 생길 것입니다. 경제 감각이 날카로워지면서 매출에 도움이 되는 계획을 세울 수 있습니다. 정보 수집에도 힘이 들어가겠네요. 자신이 생각해낸 기획이나 안건을 혼자만의 성과로 내세우는 것이 아니라, 동료들과 함께 나눌 때 유대 관계가 강화됩니다.


물병자리 (1/21~2/18)


물병자리는 분석력이 상승합니다. 작은 일이라도 제대로 데이터를 분석해서 처리하는 섬세한 작업이 높은 평가를 받겠군요. 기획을 할 때도 반드시 근거가 될 만한 데이터를 곁들이도록 하세요. 타고난 분석적인 사고 방식도 힘을 발휘합니다. 반면, 기획이 지나치게 현실적인 나머지 재미가 부족한 면도 있습니다. 즐기는 마음에도 신경 쓸 때, 보다 평가를 높일 수 있겠네요.


물고기자리 (2/19~3/20)


물고기자리의 비즈니스운은 매우 좋습니다. 상반기는 "행운"이 따르는 시기로, 시험 삼아 제안한 것이 통과되는 등 예상 밖의 전개가 이루어지겠군요. 또한 위기의 순간에 상황을 뒤집어 엎는 역전의 기회가 찾아오기도 합니다. 어려운 도전일수록 두려워 말고 도전하는 것, 그리고 "포기하지 않는 것"이 비즈니스운을 더욱 높이는 포인트입니다.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