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상반기 별자리 연애운
읽음 5,841 |  2022-01-04



안녕하세요. 포춘에이드입니다. 

여러분의 가슴을 뜨겁게 달굴 2022년 상반기 별자리별 연애운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새해에도 항상 사랑하고 사랑받는 여러분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양자리 (3/21~4/20)


 

양자리는 연애면에서 깊은 애정이 싹트는 시기. 정열보다는 신뢰, 두근거림보다는 편안한 느낌을 선호하겠군요. 새로운 만남은 취미 관련 모임 등에서 찾아옵니다. 인터넷을 통해 알게 된 것이 계기가 되는 경우도! 또, 소중한 사람을 도와주고 싶다는 마음도 강해지는 것이 이 시기의 특징입니다. 상대에게 헌신하는 사랑을 하겠네요.

황소자리 (4/21~5/20)

황소자리는 새로운 만남에 행운이 따르는 상반기. 소개도 받겠지만, 스스로 인연을 찾아 행동 범위를 넓혀 나가려는 적극성이 발휘됩니다. 다만 허세가 심해지는 경향이 있어, 친구의 평가를 신경 쓰겠군요. 사랑이라는 관점에서, 자연스레 마음이 끌리는 사람을 찾도록 하세요. 커플은 서로의 활약을 인정하면서, 존경할 수 있는 좋은 관계를 만들어 나갈 수 있습니다.


쌍둥이자리 (5/21~6/21)

쌍둥이자리는 연애에 대해 적극적이 되겠군요. 결혼보다는 자유로운 사랑에 눈이 가게 됩니다. 연애 조건은 제쳐 두고, 마음 가는 대로 사랑을 할 수 있는 시기. 지금까지 만나왔던 상대와는 다른 타입이라도, 자연스레 마음을 열 수 있습니다. 인연이 있는 사람은 나이 차이가 많은 사람이나, 당신과는 다른 환경에 있는 사람. 상황에 따라서는 국제 연애나 장거리 연애를 경험할 가능성도!


게자리 (6/22~7/22)


게자리는 가슴이 두근거리는 사랑보다 영원한 사랑을 원하게 됩니다. 싱글은 결혼에 대한 생각이 강해지고, 또 상대가 있는 사람도 앞으로 두 사람이 어떻게 살아갈지에 대해 생각하겠군요. 다행히 사랑의 조언에도 행운이 따릅니다. 인생의 경험자가 주는 조언에는 귀를 기울여 보세요. 한편, 옛 친구 또는 지인과 다시 만나면서 사랑이 시작될 예감도 듭니다. 오래 된 관계를 부활시킬 때 좋은 인연이 다가온다고 생각하세요.


사자자리 (7/23~8/22)

사자자리는 결혼운과 파트너운이 좋은 상반기. 연애에 대한 의욕도 강해집니다. 운명의 만남을 자신이 직접 찾으러 나가는 적극성도 나타나겠군요. 이 시기의 연애는 정열이 가는 대로 돌진하는 사랑. 갑자기 찾아온 사랑을 경험하는 사람도 있겠네요. 상반기의 연애는 속도가 중요합니다. 온 힘을 다해 뛰어들어 보세요. 커플은 "속마음 토크"가 서로에 대한 이해를 더욱 깊게 만들어 줍니다.



처녀자리 (8/23~9/22)


처녀자리는 연애운이 안정적으로 상승하고 있습니다. 당신의 성공을 응원해 주는 사람, 서로의 가치관을 존중할 수 있는 상대와 사랑을 하게 되겠군요. 커플은 지금까지 몰랐던 상대의 장점을 새삼스레 찾게 될 것입니다. 결혼운도 상승하는 시기입니다. 싱글은 결혼 상대를 찾는 데 초점을 맞춰 보는 것도 좋겠네요. 연상인 사람이나 지식인과 인연이 있는 시기!


천칭자리 (9/23~10/23)


천칭자리는 연애에 대한 도전 의욕이 강해집니다. 또한 사적인 교우 관계가 활성화되면서 친구에게 소개 받는 식으로 새로운 만남도 늘어나겠군요. 스스로 행동 범위를 늘려 사랑의 기회를 만들어내고, 온 몸을 부딪쳐 연애에 임할 수 있는 시기입니다. 커플은 함께 아는 친구들과의 교류를 늘려 나가면, 상대의 중요성을 다시금 확인할 수 있겠네요.


전갈자리 (10/24~11/22)


전갈자리의 연애운은 좋은 편이지만, 그 흐름은 온화합니다. 당신이 연애 자체에 대해 보수적이 되는 경향이 있겠군요. 좋은 사람이라는 느낌을 받아도 한동안 지켜보는 자세를 취할 거입니다. 상대가 성격이 급한 편이라면 타이밍이 맞지 않을 때도 있겠지만, 상반기는 "당신답게" 행동하는 것이 행운의 키워드. 무리하지 않아도 이어지는 연애인지 아닌지를 기준으로, 상대를 선택하세요.



사수자리 (11/23~12/21)


사수자리의 새로운 만남은 상반기 내내 일정하게 찾아 오지만, 연애가 아닌 다른 일들에 흥미가 갈 때가 많은 시기. 좋은 감정이 생기다가도, 가족이나 친구와의 시간을 더 중요하게 생각하겠군요. 하지만 그런 자세가 오히려 연애에 대한 부담감을 완화시키면서 좋은 결과로 이어집니다. 커플은 상대를 생각하는 마음을 말과 태도로 확실히 전하도록 하세요.


염소자리 (12/22~1/20)

염소자리는 커뮤니케이션의 별 수성이 만남운을 높여주고 있습니다. 연애뿐 아니라 호화로운 인맥을 쌓을 수 있는 시기입니다. 커뮤니티의 자리에는 적극적으로 참가하세요. 또, 신분 상승이라는 키워드도 보이는군요. 당신의 미래의 가능성을 높여줄 만남도! 조심스럽게 관계를 발전시킬 수 있는 사랑이 찾아올 것입니다. 커플은 함께 참여하는 자리를 늘리는 것이 행운으로 이어지겠네요.


물병자리 (1/21~2/18)


물병자리는 연애에 대해 정열적이 되면서 본능적으로 연애를 할 수 있는 시기. 싱글은 새로운 사랑의 기회가 이어지는 행운의 시기가 될 것입니다. 드라마 같은 연애의 예감도 드네요. 커플은 세련되게 차려 입고 럭셔리한 데이트를 즐기면서, 둘만의 시간에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세요. 여행을 다녀오는 것도 좋습니다. 또한 친한 사람들에게 축복을 받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이번 기회에 친구나 가족에게 소개하는 것도 추천!


물고기자리 (2/19~3/20)


물고기자리는 연애에 대한 의식이 성숙되는 시기. 연애 감정이 달아올라도, 상대의 입장을 생각해서 적당한 거리감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서로의 페이스로 관계를 발전시키는 어른스러운 사랑을 경험하겠네요. 커플은 신뢰가 더욱 깊어집니다. 서로가 바쁘더라도 마음만큼은 제대로 연결되어 있다고 느끼는, 확실한 사랑이 될 것입니다.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