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상반기 별자리 금전운
읽음 6,411 |  2022-01-01



안녕하세요. 포춘에이드입니다.

2022 임인년의 해가 밝았습니다.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올해에는 새롭고 기분 좋은 행운이 우리 포춘에이드 회원분들에게 더 자주 찾아가기를 항상 기도하고 응원하겠습니다. 


2022년 상반기 별자리별 금전운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여러분 모두 부~~자 되세요! ^^


양자리 (3/21~4/20)


 

양자리는 친한 사람이 금전운을 높여줄 것입니다. 인맥 만들기나 사교에 투자할 때 그 운을 더욱 높일 수 있습니다. 단, 필요 이상으로 인간관계에 돈을 들이는 것은 주의가 필요하겠군요. 또, 친구와 취미의 연장선 정도로 사업이나 부업을 시작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정보를 수집하고 머리를 써서 움직이세요. 일반적으로 수입을 늘리는 방법을 흉내내기보다 자신에게 맞는 방법을 생각할 것! 


황소자리 (4/21~5/20)

황소자리는 금전운이 안정적이지만, 운을 향상시키기 위해서 움직일 필요가 있습니다. 비즈니스운이 좋은 편이니 커리어를 쌓으려는 목표를 세우거나, 부업이나 투자에 도전하는 등 스스로 할 수 있는 방안을 찾아 보세요. 또, 상반기에는 일적인 부분에서 바빠지면서 물욕이 감소합니다. 오히려 레저나 맛집 투어 등 마음을 풍요롭게 하는 투자가 금전운을 높여주겠네요.


쌍둥이자리 (5/21~6/21)

쌍둥이자리는 앞으로의 자산 설계를 생각하며 행동하는 것이 금전운의 상승으로 이어지는 상반기. 그러기 위해서는 금전 감각을 변화시킬 필요가 있어요. 시야를 넓히기 위해 세계 단위의 금융 상황에도 관심을 가지고 대책을 생각해 보세요. 단, 새로운 종류의 투자에 관해서는 상황을 지켜보고 공부하는 시간을 가져야 합니다. 일에서 높은 평가를 받으며 수입 상승으로 이어질 가능성도 있겠네요.



게자리 (6/22~7/22)


게자리는 금전운에 영향을 끼치는 곳에 돈을 상징하는 별 금성이 행운을 선사합니다. 단, 당신의 마음이 "돈을 지키는 방향"으로 향하면서 도전에는 소극적이 되겠군요. 또, 지출이 이어지면 불안해져서 필요 이상으로 절약하려는 경향이 강해집니다. 조심성이 깊어지는 시기일수록, 자산 운용에 대해 공부하거나 보험, 대출 등을 검토하기에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재검토", "개선책을 생각한다" 이것이 곧 행운으로 이어지는 액션이라고 생각하세요.


사자자리 (7/23~8/22)

사자자리는 성공운이 금전운에 직접적인 영향을 끼치는 시기입니다. 중요한 것은 지혜와 지식을 최대한 활용하는 것입니다. "지금까지 해왔던 방식"을 다시 돌아보고, "미래를 고려한 새로운 대책"에 도전해 보세요. 쇼핑을 할 때도 "앞으로 오래 쓸 수 있는 질 좋은 것"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집니다. 또한 "인연"이 금전운을 높여 주면서, 자산가와 만나게 되거나 파트너의 수익이 상승하는 경우도 있겠네요.


처녀자리 (8/23~9/22)


처녀자리는 정신적인 면이 금전운에 영향을 끼치게 됩니다. 스트레스를 쌓아 두면 예상 밖의 지출이 나가기 쉬우니, 사적인 시간을 만족하게 보내는 것이 금전운을 안정시키는 비법이라고 생각하세요. 자유롭게 쓸 수 있는 돈과 저축해야 할 돈을 분리하는 등, 세세한 부분까지 돈 관리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계획성, 안전성이 필요한 상반기. 단, 사교에 드는 비용은 행운으로 이어지니 아끼지 마세요.


천칭자리 (9/23~10/23)


천칭자리는 감정적으로 굴기 쉬운 데다, 돈을 쓸 때 마음이 대범해지는 경향이 있네요. 고가의 물건을 구입할 때 지체 없이 결단을 내릴 수는 있겠지만, 예산을 초과하는 것이라면 좀 더 생각해본 다음에 결정하세요. 또한 실패냐 성공이냐로 바로 갈리는 분야에 투자하는 것은 삼갈 것. 레저나 여행 등 당신의 마음에 도움이 되는 에너지를 주는 소비라면 괜찮지만, 경제적인 부분의 계획은 확실히 세우는 것이 좋습니다.


전갈자리 (10/24~11/22)


전갈자리는 현실적인 금전 감각이 깃드는 시기입니다. 절약 정신이 강해지지만, 가끔은 소소한 사치를 즐기는 여유도 있어 스트레스가 쌓이진 않겠군요. 투자에 대한 제안이 들어와도 일단 의심 먼저 하고 임하는 조심성도 갖추고 있습니다. 단, 이 시기의 금전운은 "지키는 것"은 할 수 있어도, "늘리는 것"은 다른 수단이 필요할지도 모릅니다. "성공한 사람"과의 만남이 늘어날 테니, 그들의 경제 감각이나 사고 방식을 배워 보세요.



사수자리 (11/23~12/21)


사수자리는 꾸준한 노력과 견실성이 요구되는 금전운입니다. 취미나 레저 등 자신이 즐기고 싶은 것에 대해서는 씀씀이가 커지는 경향이 있겠군요. 연초에 미리 상반기에 자유롭게 쓸 수 있는 예산 계획을 세우도록 하세요. 취미가 금전운으로 이어지는 흐름도 있지만, 기본적으로는 절약과 저축을 중심으로 생각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염소자리 (12/22~1/20)

염소자리는 금전운이 "움직이는" 시기지만, 전체적으로 좋은 흐름으로 진행되겠군요. 돈을 굴리는 것이 곧 행운으로 이어집니다. 관리 능력을 신장시키면서, 돈을 쓸 때는 제대로 쓸 줄 아는 제어 능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에게 좋은 영향을 받을 수 있는 시기이니, 존경하는 사람들의 자산 관리 방법도 참고해 보세요. 또한 취미에 투자하면 운과 의욕 상승에도 도움이 됩니다.


물병자리 (1/21~2/18)


물병자리는 행운의 별 목성이 금전운을 높여주고 있습니다. 상반기 내내 행운이 따르는 금전운. 부수입이 들어온다는 암시도 있지만, 기본적으로는 지혜를 발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정기 수입을 베이스로, 부업이나 투자 등을 추가하되 확실성을 고려하여 계획을 세우세요. 인간 관계로 인해 다소 지출이 커지는 경향도 있지만, 나중에 커버할 수 있는 냉정함도 갖추고 있어 큰 타격은 되지 않겠군요.



물고기자리 (2/19~3/20)


물고기자리는 금전운이 안정적입니다. 공과 사 모두 바빠지는 시기이니, 금전 대책을 생각할 여유가 없어지겠군요. 일주일에 1번이라도 자신의 경제 상황을 살펴 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세요. 또한 이 시기는 모험보다 자산을 지키려는 쪽으로 마음이 기우는 경향이 있습니다. 목적별로 저축을 시작하는 등, 안정적인 노선의 대책을 세우기에 적합하겠네요.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