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6월 스텔라 타로 메시지
읽음 3,054 |  2021-05-31

스텔라 타로 카드로 보는 2021년 6월 별자리 운세입니다. 스텔라가 드리는 타로 메시지를 확인하세요!


양자리 (3/21~4/20)



지금은 새로운 일에 나서기보다도 소중한 것을 단단히 지키는 데 중점을 두세요. 마음을 가라앉히고 안정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또한 경제적인 측면에서도 견실함이 가장 중요합니다.


황소자리 (4/21~5/20)



가슴 설레는 미래의 비전을 그려보세요. 지금 당장 실현하기는 어렵더라도, 꿈을 가지고 이상을 실현하기 위해 전진하면 기회가 찾아올 것입니다.


쌍둥이자리 (5/21~6/21)



영혼 레벨에서 자신의 본심에 귀를 기울이는 시간을 가지세요. 자신의 마음 깊은 곳까지 알아야 합니다. 그런 조용한 사색의 시간이 당신의 영혼을 성장시키고, 당신을 진정한 행복으로 이끌 것입니다.


게자리 (6/22~7/22)



승리의 여신은 당신에게 미소 짓고 있습니다. 여러 가지 상황이 당신에게 유리한 방향으로 진행될 것입니다. 자신감을 가지고 행동하며 앞으로 나아가세요. 긍정적인 마음으로 도전할 때 성공을 쟁취할 수 있습니다.


사자자리 (7/23~8/22)



당신이 주목받는 시기입니다. 내면적인 매력을 갈고닦는 데 들이는 것과 비슷한 정도의 노력으로 당신의 아름다움을 더욱 갈고닦으세요. 당신에게서 화려한 기운이 뿜어나와 많은 사람을 사로잡을 것입니다.


처녀자리 (8/23~9/22)



하나의 일이 일단락되고 한층 더 멋진 인생의 새로운 막이 열리는 시기입니다. 자신이 지금까지 완수한 일에 자부심을 가져도 됩니다. 그리고 가슴 설레는 기대를 품고 미래를 향해 나아가세요.


천칭자리 (9/23~10/23)



곤란한 상황이 벌어져도, 당신에게는 그것을 극복할 힘과 지혜가 있습니다. 역경에 굴하지 않는 강한 정신력을 가질 때 길이 열리고, 한층 더 성장할 수 있을 거예요.


전갈자리 (10/24~11/22)



당신이 원하던 것이 주어져 기쁨에 가득 찰 예감이 드는군요. 당신에게 기쁜 일, 만족할 만한 상황이 찾아올 것입니다. 주위 사람들을 신경 쓰지 말고 자신이 좋아하는 것, 하고 싶은 일을 추구할 때 그것이 행복으로 이어집니다.


사수자리 (11/23~12/21)



자애로운 마음과 깊은 지혜를 가진 사람에게 소중한 조언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꼭 실제로 만나는 사람의 말이 아니라, 문득 눈길이 간 책의 한 구절일지도 모릅니다. 조언에 순순히 따를 때 당신은 올바른 길로 인도될 것입니다. 


염소자리 (12/22~1/20)



벽을 돌파하겠다는 강인한 의지를 가지고 과감하게 도전할 때, 유리한 위치를 차지할 수 있습니다. 설령 고난이 닥쳐도 강한 의지와 정신력이 있으면 극복할 수 있을 것입니다.


물병자리 (1/21~2/18)



다른 사람을 배려할 때 마음의 평안을 얻을 수 있습니다. 타인의 마음에 살며시 다가가 상대에게 봉사할 때 당신의 마음도 채워질 것입니다. 그리고 순수한 마음으로 사람들을 대하면 거기에서 확실한 인연이 생겨납니다.


물고기자리 (2/19~3/20)



성의 있게 대화할 때 서로 이해할 수 있습니다. 상대의 이해를 얻으려면, 상대의 마음과 상황에 이해를 표해야 합니다. 그리고 상대의 마음에 와닿는 단어를 선택하세요.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