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상반기 별자리 비즈니스운
읽음 3,012 |  2021-01-13

안녕하세요.

포춘에이드입니다.


여러분의 지갑과 마음을 풍요롭게 만들고, 커리어와 명예를 높여줄,

2021년 상반기 별자리별 비즈니스 운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양자리 (3/21~4/20)


 

배우려는 정신이 중요해지는 상반기. 지금까지의 필드에서 활약하는 것이 아니라, 새로운 분야로 가볍게 이전하는 유연함이 중요합니다. 일과 관련된 인맥운도 따르고, 동료들과의 관계도 좋은 시기가 되겠군요. 사람들에게 지식과 지혜를 배우고 서로 협력하면서 일에서 크게 발전할 수 있습니다. 협조성을 가지는 것도 중요합니다.


황소자리 (4/21~5/20)

행운의 별이 사회 활동에 빛을 비추고 있어 비즈니스운은 좋은 편이지만, 나름대로 노력은 필요합니다. 조직이나 상사의 의중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 또한 자신의 가치관에만 얽매이지 않는 것이 발전의 열쇠가 되겠네요. 회사 밖 협력 체제를 정돈하는 것도 비즈니스운 상승으로 이어집니다. 동업자나 거래처 등 인맥을 잘 활용하면 기회를 손에 넣을 수 있습니다.


쌍둥이자리 (5/21~6/21)

일에 대해 새로운 가능성을 찾게 됩니다. 그러다 보니 지금 일에 대해 고민도 생기겠군요. 이직보다는 지인과 사이드 비즈니스를 시작하는 식으로 변화를 주는 것이, 자신의 능력을 갈고닦는 것으로도 이어집니다. 또, 시점을 바꾸어 보면 지금 직장에서도 아직은 활약할 기회가 있을지도 모릅니다. 지금까지 쌓아온 커리어에 대한 고집 또는 집착을 버리는 것도 중요합니다.


게자리 (6/22~7/22)


비즈니스 운에서도 가장 중요한 것은 인연입니다. 팀의 협력을 통해 발전할 수 있는 시기. 상사나 선배가 좋은 역할을 양보해 주거나, 함께 행동하는 가운데 사회인으로서 많은 공부가 되겠군요. 또, 새로운 지식이나 능력을 요구받게 될 테니, 자신이 가진 스킬을 향상하려는 노력도 빠트려서는 안 됩니다. 옛 동료의 활약에 대해서 듣는 것도 의욕 상승에 도움이 되겠네요. 옛 지인들과의 교류를 다시 살려 보세요.


사자자리 (7/23~8/22)

변화 운은 비즈니스 운에도 영향을 줍니다. 혼자 튀려고 하는 게 아니라, 타인의 힘을 잘 활용하는 것이 중요. 함께 절차탁마할 수 있는 동료와의 만남도 있으니, 당신에게 플러스가 되는 사람들과 교류하세요. 반대로 자신을 의존하기만 하는 존재가 있다면 멀어지는 것이 좋습니다. 탐구심도 강해지니, 상반기에는 철저하게 일에 필요한 지식이나 기술 습득에 힘쓴다면 새로운 가능성을 개척할 수 있겠네요.


처녀자리 (8/23~9/22)


조직에 소속되어 있는 사람은 안정된 경향. 하지만 조직의 방향 전환에 휘둘리는 경우도 있겠군요. 당신의 포지션을 지키기 위해서는 보수적으로 능력 계발에 힘쓰는 것도 중요합니다. 또, 상당히 중요한 임무를 맡게 될 가능성도 있습니다. 노력한 후에는 성장과 발전을 얻을 수 있으니, 상반기가 성장의 시기라고 생각하고 앞만 보고 열심히 임하세요.


천칭자리 (9/23~10/23)


사생활에서 얻은 지식이나 인물을 일에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또, 일에 대한 도전 정신이 좋은 결과를 부르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발상력을 살릴 수 있는 일을 하고 있다면 참신한 아이디어로 재능을 발휘할 수 있겠군요. 단, 국제 거래를 하고 있다면 아직은 파도가 잠잠해지지 않습니다. 트러블에 민감하게 움직이면서 동료들과 함께 극복해 나가세요.


전갈자리 (10/24~11/22)


비즈니스 운은 안정적이긴 하지만 큰 움직임은 없습니다. 그러다 보니 늘어지기 쉬운데, 운세적으로는 기초를 견고히 다지는 자기 계발의 시기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지식이나 기술의 습득은 물론 매니지먼트 능력의 개발 등 자신이 바라는 커리어 플랜에 따라 배움의 깊이를 늘려 나가세요. 신중함과 견실함을 마음에 새기는 것이 상반기의 운을 높이는 포인트가 되겠군요.


사수자리 (11/23~12/21)


자신이 하고 싶은 일과 자신에게 요구되는 일 사이에 갭이 발생하겠네요. 새로운 업무나 역할에 긍정적으로 임할 때 발전할 수 있는 시기입니다. 새로운 업무를 맡은 경우에는 가능성을 넓히기 위한 기회라고 긍정적으로 받아들이세요. 또, 탄탄하게 일을 할 수 있는 시기이니 실무 능력을 갈고닦기에도 좋습니다. 일을 효율적으로 진행하기 위해 대책을 마련한다면, 더욱 높은 평가를 받을 수 있습니다.


염소자리 (12/22~1/20)

지식 습득이나 정보 입수에 열정이 샘솟겠군요. 자신에 대한 투자에도 의욕을 불태우면서 크게 성장할 수 있는 기간입니다. 다만 이상을 높게 잡는 만큼, 자신에게 지나치게 엄격해지는 경향도 있습니다. 워커홀릭의 조짐도 있어 아무래도 무리하기 쉬운 시기이니 주의하세요. 비즈니스 동료들과의 관계는 좋은 편입니다. 좀 더 가까이하고 싶은 사람이 있다면 업무 시간 외에도 교류하면서 인연을 확대하는 것을 추천!


물병자리 (1/21~2/18)


전체적으로 도전에 행운이 따르는 시기지만, 일에 관해서는 별의 영향이 약하겠네요. 스스로 움직여 기회를 만들어 내야 비즈니스 운을 상승 기류에 태울 수 있습니다. 운을 기다리는 것이 아니라 공격하는 자세가 중요합니다. 해가 바뀌면 이런 것들을 달성하겠다는 목표를 최대한 빨리 세우도록 하세요. 목표를 다른 사람들에게 공언하면 당신을 도와줄 사람이 나타날 것입니다.


물고기자리 (2/19~3/20)


발상력을 활용해야 하는 시기. 자신의 의견이 좀처럼 통하지 않는 조직에 있다면, 좋은 발상이 떠올라도 제대로 살릴 수 없을지도 모릅니다. 자신의 취미를 발전시켜 부업을 시작해 보는 등, 모처럼 생겨난 의욕을 제대로 못 쓰는 일이 없도록 잘 생각해 보세요. 한편, 일과 관련된 사람과 의견 충돌이 발생했을 때는 최대한 빨리 해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팀이 원활하게 운영되어야 당신이 활약할 기회도 늘어나겠네요.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