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월 스텔라 타로 메시지
읽음 3,068 |  2021-01-02

스텔라 타로 카드로 보는 2021년 1월 별자리 타로 메시지입니다.

스텔라가 드리는 신축년 첫 달의 별자리별 타로 메시지를 확인하세요!



양자리 (3/21~4/20)



당신에게 있어 필생의 일이라고 생각되는 것은 무엇인가요? 자신이 잘하는 일이나 남들에게 자주 부탁받는 일이 무엇인지 생각해보세요. 찾았다면 그 스킬을 레벨업 해보세요.



황소자리 (4/21~5/20)


매사에 균형 있게 임하는 것이 운세 업으로 이어집니다. 감정이 격해지거나 폭주하게 될 때는 잠시 멈춰서 평정심을 찾아보세요. 아로마를 태우고 심호흡을 하는 것도 추천합니다.



쌍둥이자리 (5/21~6/21)


봉사심을 갖는 것이 운세 업으로 이어집니다. 너그러운 마음을 가지고 상대를 위해 해줄 수 있는 일이 있을지 생각해보세요. 당신이 베푼 만큼 당신에게 좋은 일이 돌아올 것입니다.



게자리 (6/22~7/22)


시야를 넓히면 넘지 못했던 벽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과의 교류를 통해 좋은 힌트를 얻을 수 있을 듯. 특히 존경하는 사람의 의견에서 현재 상황을 이겨낼 좋은 조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사자자리 (7/23~8/22)


용기가 나지 않을 때는 그동안의 고집이나 상식이 방해를 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고민이 될 때는 생각에 빠져 주저하기보다 미지의 세계로 과감하게 뛰어들어야 운이 열릴 것입니다.


처녀자리 (8/23~9/22)


자신이 소중하다고 느끼고 있던 것에서 졸업하게 될 조짐. 외로움을 느끼더라도 끝을 아쉬워하지 않으면 스텝 업할 수 있을 것입니다. 정말로 필요한 것은 남을 것이니 안심하세요.


천칭자리 (9/23~10/23)


좋은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행동하기 전에 꼼꼼하게 준비하세요. 상황을 철저하게 분석하고 정보를 모으는 등의 준비하는 시간과 노력을 들이면 원활하게 행동할 수 있을 것입니다.


전갈자리 (10/24~11/22)


마음 따뜻한 교류를 즐길 수 있을 예감. 좋은 친구와 함께 편안히 보낼 수 있겠군요. 자신에게 도움이 되는 사람, 함께 있으면 기분이 밝아지는 사람과 교류를 돈독히 가져보세요.


사수자리 (11/23~12/21)


자신의 미래를 디자인할 수 있는 운세입니다. 승리 포인트는 가능한 한 구체적으로 전략을 세우는 것입니다. 목표를 확실히 의식해야 무엇을 해야 할지가 보이고, 꿈을 이룰 수 있을 거예요.


염소자리 (12/22~1/20)


자신을 사랑하는 것이 행운을 불러들이는 열쇠입니다. 자신을 사랑하면 타인을 향한 애정도 커질 듯. 좋아하는 것에 둘러싸이거나 취미에 몰두하여 자신을 즐겁게 하는 일에 에너지를 쏟아보세요.


물병자리 (1/21~2/18)


직관력이 예리해지고, 발상이 자유로워지겠습니다. 떠오르는 대로 행동하면 좋은 결과로 데려다주겠군요. 아이디어를 활성화하기 위해서는 다양한 자극을 경험하는 것도 좋습니다.


물고기자리 (2/19~3/20)


고민스러울 때는 감정적으로 판단하지 말고 이성적으로 생각해야 좋은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문제를 질질 끌지 말고, 정의감을 가지고 답을 내리면 갈등에서 벗어날 수 있을 거예요.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