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3월 스텔라 타로 메시지
읽음 3,970 |  2020-02-24

스텔라 타로 카드로 보는 2020년 3월 별자리 운세입니다. 스텔라가 드리는 타로 메시지를 확인하세요!


양자리 (3/21~4/20)



궁지에 처했을 때 나오는 지혜가 있습니다. 어떻게든 반격하는 의욕과 지략이 있다면 만회는 언제라도 가능할 거예요. 좋은 명안을 생각해 낼 수 있을 것입니다.


황소자리 (4/21~5/20)



작은 행복이 연달아 찾아옵니다. 그 소소한 행복을 기뻐하는 마음의 여유가 새로운 행운을 불러올 거예요. 또한, 이달은 좋은 일이 있어도 자랑은 자제하고 겸손함이 필요합니다.


쌍둥이자리 (5/21~6/21)



다른 사람에게서 지혜를 얻을 수 있는 운세. 이달에는 사람들과 교류할 때 여러 정보를 받아들인다는 마음으로 귀를 기울여보세요. 인생에 도움이 되는 조언을 얻을 수 있을 거예요.


게자리 (6/22~7/22)



기회가 계속 찾아와도 선택할 수 있는 것은 단 하나뿐입니다. 우유부단함은 좋은 운을 놓칩니다. 직감을 믿고 자신의 결정한 방향으로 나아가세요. 행동하는 것이 중요한 달입니다.


사자자리 (7/23~8/22)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고민은 해결됩니다. 어깨에 짐을 내려놓고 편한 마음으로 지낼 수 있는 시기. 시야가 넓어지고 목표가 명확해집니다. 글로벌한 일을 하는 사람에게는 행운이 따릅니다.


처녀자리 (8/23~9/22)



목표 실현을 나타내는 카드. 이번 달의 개운 키워드는 "획득"입니다. 목표를 달성할 때까지 방심하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갖고 싶은 것은 절대 양보하지 않겠다는 각오를 가지세요.


천칭자리 (9/23~10/23)



자, 모험의 여행을 떠나세요. 라고 카드가 당신을 유혹하고 있습니다. 호기심이 강해지는 달. 실패를 두려워하지 말고, 미지의 세계에 뛰어들어 보세요. 가능성이 펼쳐지는 달입니다.


전갈자리 (10/24~11/22)



고민하던 문제가 해결될 암시를 의미하는 카드입니다. 새로운 출발선에 설 때가 왔습니다. 긍정적으로 미래를 바라보며 자신이 앞으로 무엇을 해야 할 것인지를 생각해 보세요.


사수자리 (11/23~12/21)



결단력과 행동력이 돋보이는 시기. 지혜도 발휘되어 상황에 맞게 책략을 생각해낼 수 있을 것입니다. 사랑이든 일이든 뭔가 이루고 싶은 일이 있는 사람은 행동하세요.


염소자리 (12/22~1/20)



현실적으로 생각할 수 있는 시기이므로 장기 계획을 세우기에 최적의 타이밍입니다. 특히 일과 금전면에서 지혜를 발휘할 수 있을 듯. 금전운은 수비 자세를 유지하여 저축에 집중하세요.


물병자리 (1/21~2/18)



흔들리지 않는 강한 의지와 파워가 샘솟습니다. 목표가 있는 사람은 강한 기세로 달성을 향해 나아가세요. 목표가 없는 사람은 뭐든지 좋으니 흥미가 생기는 일에 도전하시기 바랍니다.


물고기자리 (2/19~3/20)



한발 물러선 시선에서 세상을 바라보세요. 지금까지 어렵다고 생각했던 문제가 작게 보이고, 아직 세상은 넓다는 것을 느낄 수 있을 거예요. 인생 계획을 검토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