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별자리 이모저모 - 실패하는 연애 패턴
읽음 4,345 |  2019-11-07


♥양자리

정의감이 강하고 자신은 물론 남에게도 엄격한 양자리. 때로는 상대방에게 완벽에 가까운 것을 바라기 때문에 실패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약속 시간에 늦거나 기념일을 잊어버리면 마음속에 계속 담아두는 편으로 시간에 루즈한 사람을 굉장히 싫어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좀 더 관대함을 갖는 것이 좋을 듯하군요.


♥황소자리

평온한 생활을 선호하는 황소자리는 경제적인 안정이 뒷받침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황소자리가 만일 연애에 실패한다면 금전적인 문제가 걸림돌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돈 씀씀이가 큰 사람은 황소자리와 맞지 않습니다. 가능한 금전 감각이 비슷한 타입의 상대를 선택하는 편이 좋습니다.


♥쌍둥이자리

유머 감각과 대화 센스를 가진 쌍둥이자리. 누구와도 쉽게 가까워지는 당신은 애인이 볼 때 자신에게 집중하지 않는 것으로 비쳐져 연애를 실패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좋아하는 사람에게 괜한 오해나 걱정을 끼치지 않도록 자신의 마음을 말과 행동으로 자주 보여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게자리

게자리는 솔직하고 숨김이 없는 타입입니다. 단, 그것이 오히려 연애를 방해하는 요인이 되는 패턴도 많습니다. 거짓이 없는 것은 당신의 좋은 점이기도 하지만, 직설적인 발언은 때와 분위기를 구분하고, 특히 다른 사람의 험담은 주의가 필요할 것입니다. 말하기 전에 좀 더 생각하는 습관을 가지세요.


♥사자자리

쾌활하고 밝은 성격의 사자자리는 인기가 많은 별자리입니다. 그러한 사자자리가 연애에 실패한다면 그것은 강한 자존심이 원인일 것입니다. 자신의 약점을 들키면 자존심이 상하거나 발끈하고 언쟁으로 발전하는 경우도. 웃고 넘겨주는 포용력을 가지면 열정적인 연인이 될 수 있을 거예요.


♥처녀자리

진지하고 순수한 처녀자리는 사람과 친해질수록 상대방에게 요구가 점점 많아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한 것이 상대방에게 부담이 되어 연애 실패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상대방의 단점을 지적하는 면도 있지요. 오히려 가까운 사람에게 좀 더 마음의 여유를 보여주세요.


♥천칭자리

밝고 예의 바른 천칭자리는 인기가 많습니다. 당신이 만일 사랑에 실패한다면 그것은 아마 자존심이 강해, 자신의 속마음을 털어놓지 못하는 것이 요인일 것입니다. 누구에게나 상냥한 것도 좋지만, 가장 소중한 사람에게는 좋든 나쁘든 자신의 마음을 보여주는 것이 관계가 더 친밀해질 거예요.


♥전갈자리

열정적인 애정을 가진 전갈자리. 그러나 때로는 그 열정이 연애 실패로 이어지는 요인이 되기도 합니다. 상대방의 페이스를 고려하지 않은 채, 자신의 감정만 앞서다보면 상대방이 부담스러워하는 경우도. 또한, 섹스에 대한 탐구심이 강한 것이 큰 무기이지만, 이것 또한 상대방에게 부담을 주는 요인이 됩니다.


♥사수자리

행동력을 가진 사수자리는 매사에 스스로 결정하고 빨리 실행에 옮깁니다. 이러한 면이 상대방에게는 뭐든지 혼자 결정하고 싶어 하는 것으로 비춰질 것입니다. 사람을 관리하는 것은 잘하지만, 관리 당하는 것은 아주 싫어하는 편으로 그것이 상대방 눈에는 자기 멋대로인 사람으로 보일 것입니다.


♥염소자리

염소자리는 성실한 노력가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성의를 다하는 타입. 그럼에도 연애에 실패를 한다면 너무 진지하다는 점에 요인이 있을 것입니다. 연애는 둘이 함께하는 것인데, 당신은 미래를 내다보고 계획적인 것을 좋아합니다. 가끔은 마음이 가는 대로 흘러가는 연애도 필요할 것입니다.


♥물병자리

목표를 향해 꾸준히 노력하는 성향의 물병자리가 연애를 할 때의 단점은 너무 마이페이스라는 점입니다. 데이트 약속보다는 자신이 하는 일을 우선시하다 보니, 아무래도 상대방을 다소 외롭게 만드는 경향이 있습니다. 연애는 함께 하는 것. 때로는 상대방의 페이스에 맞추어 주는 노력도 필요합니다.


♥물고기자리

순수함을 간직한 물고기자리는 로맨틱한 연애를 좋아하고, 좋아하는 사람에게 헌신하는 타입. 그러나 상대방을 의심하지 않는 순진함이 오히려 독이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당신을 이용하려는 사람을 간파하지 못해 상처받는 일도 많을 것입니다. 사람을 보는 눈을 좀 더 기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