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과 밤의 길이가 같은, 9월 23일 추분
읽음 3,207 |  2019-09-23




안녕하세요. 스텔라입니다. 


9월에 들어서 서서히 해가 짧아지고 가을이 느껴지면, 이제 연말까지 얼마 남지 않았다고 느끼시는 분들이 많지 않나요?

9월 23일은 추분(秋分)의 날. 점성술에서는 추분의 점성술 차트를 읽어 하반기 운세를 점칩니다. 아직 할 일이 남아 계신 분은 운의 흐름을 자신의 편으로 만들어 라스트 스퍼트에 전념해 보세요. 


그럼 추분의 차트를 읽어 볼까요? 


태양은 화성과 함께 파트너의 방, 7 하우스에 위치합니다. 국가적으로는 파트너국과의 연계가 강화된다는 좋은 조짐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인간관계가 중요해지는 시기가 되겠군요. 또, 2019년 하반기에는 미디어에서 결혼 관련 뉴스가 많아질 듯합니다. 


재산의 방, 8 하우스에는 수성과 금성이 들어옵니다. 재물운은 향상되고, 사람들과의 인연을 통해 지식이 쌓이겠군요. 

현금의 방, 2 하우스에는 천왕성. 주위 경제 상황이 더욱 변화하게 됩니다. 또한 정기 구독이나 셰어 서비스도 확장되면서, 소유보다는 체험에 가치를 느끼는 사람들이 늘어납니다. 천왕성이 가져올 “돈”과 “소유에 관한 변동은 앞으로 더욱 가속할 것입니다. 


기쁨의 방 5 하우스에는 달이 들어옵니다. 사치보다는 정신적인 풍요가 요구되겠네요. 젊은 감성이 새로운 오락을 만들어낼 것입니다. 지속 가능한 아이템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면서, 사회나 환경에 자신만의 방침(policy)을 가지고 있는 기업이 주목을 받게 됩니다. 


아이덴티티의 방, 1 하우스에는 해왕성. 국민의 입장에서는 이래저래 방황하는 일이 많은 시기. 이렇게 하자고 정했는데, 시간이 지나면서 정말 괜찮을까? 하는 의구심이 생깁니다. 스스로 자신감을 가지고, 안정적으로 땅에 발을 붙이고 서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 신뢰할 수 있는 동료와 정보를 교환하는 것이 운세를 호전시키는 열쇠가 되겠군요. 


행운의 별, 목성은 사회의 방 10 하우스로. 국가적으로 볼 때 이곳은 정치를 나타냅니다. 하지만 이번 목성은 1 하우스의 해왕성과 스퀘어(90도)의 각도를 취하고 있기 때문에, 국민의 불안이 정치로 향하게 된다고 볼 수 있습니다. 

친구의 방 11 하우스에 토성과 명왕성이 들어오므로, 국가적으로는 인접 국가와 여전히 어려운 상황이 이어지겠지만, 다른 국가와의 외교면에서는 좋은 결과가 나올 것입니다. 


이번 하반기에는 강한 의지를 가지고, 인연을 소중히 여기는 것이 중요한 포인트가 되겠네요. 


마지막으로 12별자리별로 연말까지 그라운딩 파워를 높일 수 있는 어드바이스를 준비했습니다. 우선은 자신감이 생기면 몸 속 깊은 심에서 파워가 솟아납니다. 당신을 돕고 운명을 개척하는 것은 다른 누구도 아닌 바로 당신이니까요. 그 점을 명심하시고 별자리별 어드바이스를 참고해 주세요. 


★양자리

일이나 사회 활동에서 당신이 맡은 바를 해내세요. 책임감을 키우는 것이 행운을 부르는 포인트. 


★황소자리

모험을 두려워하지 마세요. 실패가 있기에 성공도 있습니다. 미지의 분야에 뛰어드세요. 


★쌍둥이자리 

어렵게 여겨질수록 다시 한번 마주하세요. 극복하면 큰 자신감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게자리

엄격한 의견을 말해주는 사람을 소중히 여기세요. 진정한 당신의 편을 찾을 수 있습니다. 


★사자자리

사랑도 일도 즐거운 일들만 있는 것은 아닙니다. 고난을 극복해야만 크게 성장할 수 있는 법. 


★처녀자리

안전한 곳에서 뛰쳐나오세요. 해프닝을 극복할 때마다 지혜가 길러집니다. 


★천칭자리

꾸준한 노력을 하나씩 시작하세요. 계속할수록 인내심이 자신감으로 바뀝니다. 


★전갈자리 

마음을 여세요. 자신의 매력, 그리고 약점을 보여줄 때 진정한 친구를 만날 수 있습니다. 


★사수자리

금전운을 높이려면 돈을 움직이는 것이 중요. 자신을 위해 투자하세요. 


★염소자리

자신을 사랑하세요. 어떤 일을 하지 못한 자신을 순순히 인정하면 미래가 발전합니다. 


★물병자리

존경할 수 있는 사람의 보좌역을 해보세요. 많은 것을 배우고 인맥도 얻을 수 있습니다. 


★물고기자리

즐겁게 지낼 수 있는 상대보다 조언을 해주는 사람과 교류할 때 자신을 갈고 닦을 수 있습니다.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