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별자리 이모저모 - 연애의 기술
읽음 5,091 |  2019-07-04

♥양자리

감정을 스트레이트로 표현하고 솔직하게 행동합니다. 그러나 연애 관계가 되면 그러한 면이 발목을 잡습니다. 자신의 감정을 상대방에게 모두 표출하기 때문에 당신을 대하기 어렵다고 생각되는 일도. 상대방의 생각을 들은 후에 부드럽게 대응하는 테크닉이 필요합니다. 감정을 자제하고 부드러운 온화한 분위기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 감정이나 열정은 기념일이나 생일 등, 두 사람의 어떤 특별한 데이트에 집중적으로 발휘하는 것이 당신의 호감도가 더욱 높아질 것입니다.


♥황소자리

자신의 매력을 적극적으로 어필하는 것이 서툰 편이라 존재감을 어필하기에 다소 시간이 걸립니다. 좀 더 적극적으로 사람들 앞에 나서 자신을 PR해보세요. 온화함, 따뜻함, 신중한 면이 결혼 상대로서 어필되지만, 연애 상대로는 자극이 없다고 생각되거나 제외될 가능성도. 진지함도 중요하지만, 밀당 연출도 때로는 필요합니다. 또, 독점욕도 강하고 좋아하는 남자의 사생활에 과하게 간섭하는 면이 있습니다. 상대방의 자유를 인정하는 여유를 갖는 것이 호감도를 높이는 포인트.


♥쌍둥이자리

누구와도 서슴없이 대할 수 있는 사교성과 재치도 있고 농담도 잘하는 분위기가 이성의 호감을 살 것입니다. 하지만, 가까워져도 친밀한 관계보다는 좋은 친구로서의 관계를 무너뜨리지 않으려는 면이 있습니다. 그리고 사랑의 밀당을 즐기는 면도 있습니다. 호감가는 이성에게는 계산적으로 행동하거나 게임 감각으로 사랑하려 하지 말고 진심을 전해는 것이 중요합니다. 과한 농담과 장소를 가리지 않는 행동은 자제하고, 중요한 순간에는 진지해질 필요도 있습니다.


♥게자리

세심하고 사람을 잘 챙기는 타입입니다. 그 강한 모성애는 남성을 마음을 누그러뜨리고, 애정도 상대방을 지켜주고 싶다는 욕구로부터 시작되는 케이스가 많습니다. 섬세하고 상처를 잘 받는 남성에게 인기가 많지만, 자립적인 남성에게는 오지랖이라는 인상을 줄 가능성이 있습니다. 상대방이 원하는 범위 내에서 배려심을 발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 교제하게 되면 잔소리도 많은 편입니다. 자신과 안 맞는다고 생각되어도 새로운 세계를 알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긍정적으로 받아들여 보세요.


♥사자자리

당당한 존재감이 있고, 외모나 행동 모두 눈에 띄어 선뜻 다가가 말을 건네기 어려울 것입니다. 이 사람이다 싶은 남성이 자신을 좋아하게 만들고 싶다면 패션 스타일이나 화장 등을 부드럽게 하거나 여성스러움을 어필하는 것도 좋습니다. 사귀게 된 이후에도 행동이나 애정 표현이 상당히 직설적입니다. 그러한 행동이 상대 이성을 압도하기도 합니다. 평소에는 자유롭게 행동해도 중요한 결단은 상대방에게 조언을 구하는 등, 의지하는 모습을 보여주세요.


♥처녀자리

청순한 이미지와 야무진 면을 가지고 있으나, 연애에 있어서 눈에 띄는 것을 좋아하지 않고, 경쟁에서 이기고자 하는 마인드가 부족합니다. 싸워서라도 마음에 드는 사람을 쟁취하려 하지 않기 때문에 모임 같은 자리에서는 아무래도 불리하기 때문에 적극적으로 자신을 어필하는 것도 필요합니다. 또, 사귈 때는 상대방의 매너나 세세한 면을 많이 신경쓰는 결벽증이 발휘되기도 합니다. 사소한 일에 너무 연연하지 않는 마음의 여유를 갖는 것이 필요해 보이네요.


♥천칭자리

깊은 배려심과 대화 센스 등으로 주위 이성을 매료시킵니다. 패션 센스도 뛰어나, 남자들이 당신에게 첫눈에 반하는 일도 많을 것입니다. 그러나 교제 기간이 길어질수록 자신의 생각과 감정을 잘 표현하지 않기 때문에 상대방은 당신의 애정에 진심을 느끼기 어려울 것입니다. 또한, 상대방에게 기대려는 의존심이 강하고 책임이나 힘든 상황을 피하려는 면을 가지고 있습니다. 감정을 확실히 표현하여 자신을 좀 더 드러내는 것이 필요할 것입니다.


♥전갈자리

매사에 한결같고 진지하며, 중간에 포기하거나 타협하는 일도 없습니다. 그래서 이 사람이라고 한번 정하면 일편단심으로 열정을 쏟아 성의와 헌신을 바칠 것입니다. 남성을 강렬하게 끌어당기는 페로몬의 소유자로 풍부한 감수성이 큰 무기로 다른 여성에게는 없는 매력을 상대방에게 느끼게 합니다. 그러나 좋아하는 남성이 생기면 그의 모든 것을 독점하거나 간섭하는 독점도는 100% 이상입니다. 오래 연애하기 위해서는 사랑하는 것은 믿는 것이라는 것을 이해해야 합니다.


♥사수자리

사소한 일에는 구애받지 않는 대범함과 소탈한 인품으로 친구처럼 편하게 대할 수 있다는 이유로 이성에게 인기가 높을 것입니다. 그러나 연인 관계가 되면 반대로 그러한 성격이 마이너스 요인이 됩니다. 여성스럽고 섬세한 면을 좀 더 어필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또한, 사수자리는 데이트를 할 때 상대방의 생각이나 의견을 묻지 않고 주도권을 쥐고, 자신이 원하는 대로 하려는 면이 있습니다. 한발 물러서서 사람을 배려하는 마음을 갖는 것이 호감도가 올라갈 것입니다.


♥염소자리

신중하고 성실한 노력가 타입. 만남의 자리에서 첫인상이나 임팩트로 다른 여성을 제치고 선택되는 케이스가 적고, 당신의 장점을 사람들이 알아봐 주기까지 시간이 걸리지만, 어른스럽고 차분한 분위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자신은 물론, 남들에게도 엄격하기 때문에 이성에게 까다롭다는 인상을 주기 쉽습니다. 좀 더 친근함을 어필할 수 있도록 해보세요. 사귀고 난 후에는 자극이 부족하여 데이트가 재미없어질 수 있으니 다양한 이벤트를 연출하는 것도 좋습니다.


♥물병자리

중성적이고 쿨한 매력의 소유자. 유니크한 감성으로 라이프 스타일, 센스 모두 다른 여성과는 다른 자기만의 개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상대방의 자유를 존중하는 타입으로 남자 사람 친구의 수는 12 별자리 중에 제일 많을지도. 그러나 연애 특유의 감정싸움을 귀찮아 하기 때문에 스스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피해버리는 부분도 있습니다. 좀 더 감정 표현을 하고 여성스러운 매력을 어필하는 것도 필요합니다. 또, 이성과 공통의 취미를 갖는 것은 호감도 상승으로 이어집니다.


♥물고기자리

풍부한 감수성과 상냥함이 매력 포인트입니다. 좋아하는 사람을 위해서라면 이것저것 잘 챙겨주고 상대방 스타일에 맞춰주기 때문에 교제가 시작되면 호감도는 더욱 높아집니다. 다만, 그래서 나쁜 남자의 타겟이 될 가능성도 높기 때문에 남자를 보는 눈을 키워야 합니다. 상대를 위해 자신을 희생하고 상대방에게 도움이 되는 것을 기쁨으로 느끼는 타입이므로 상대방에게 휘둘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자신의 생각을 확실히 가지고 행동할 필요가 있습니다.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