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7월 스텔라 타로 메시지
읽음 4,396 |  2019-06-25

안녕하세요. 스텔라입니다.

스텔라 타로 카드로 보는 2019년 7월 별자리운세를 알려드립니다. 스텔라가 드리는 타로 메시지를 확인하세요!


양자리 (3/21~4/20)



승리를 쟁취하고자 하는 의지가 가득한 시기. 생각만 하기보다 일단 행동함으로써 원하는 방향성이 보일 것입니다. 넘치는 에너지로 적극적으로 전진하면 길이 열릴 거예요.


황소자리 (4/21~5/20)



새로운 만남을 원하는 사람에게 희소식. 호감가는 사람이 나타나면 적극적으로 기회를 잡으시기 바랍니다. 좋은 일이 있으면 도와준 사람에게는 보고와 인사를 잊지 마세요.


쌍둥이자리 (5/21~6/21)



지금의 방식을 계속 고수하면 뒤처질 것입니다. 관찰력과 집중력을 발휘하여 위기를 극복하세요. 경계심이 강해져 당신에게 호감을 보이는 이성을 의심하여 기회를 놓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게자리 (6/22~7/22)



타인의 행복을 우선시하여 행동하면 당신에게도 행복이 찾아올 것입니다. 봉사심이 연애를 좋은 방향으로 이끌어 줄 거예요. 상대방에게 친절하게 대하면 만족감이 클 것 같군요.


사자자리 (7/23~8/22)



상황을 즐기는 마음이 필요하군요. 다양한 만남으로 인해 우유부단해지기 쉬운 시기이기도 합니다. 직감을 믿고 용기를 가지고 한발 내디디면 다음 스테이지의 문이 열릴 것입니다.


처녀자리 (8/23~9/22)



아주 바쁜 시기에도 냉정함과 침착함을 잊지 말라고 카드가 알려주고 있습니다. 연애에서도 적극적으로 어필하기보다 상황을 객관적으로 보고 지혜로운 사람에게 상담해보세요.


천칭자리 (9/23~10/23)



당신의 호기심이 잠재능력을 끌어내, 좋은 방향으로 인도해줄 것입니다. 상상력이 높아지는 시기로 아이디어가 떠오르면 혼자 생각하기보다 적극적으로 발언하는 것이 좋습니다.


전갈자리 (10/24~11/22)



행운이 잇달아 있을 것 같군요. 불안함과 고민이 있던 분은 드디어 어두운 터널에서 벗어나 밝은 미래로 나아갈 수 있을 것입니다. 해피한 전개에 마음이 들뜨는 일도.


사수자리 (11/23~12/21)



결단이 필요한 시기. 지금까지 바쁘다는 이유로 해야 할 일을 미루고 있었다면 꼭 시작해보세요. 다른 사람의 도움을 빌리기보다 혼자 생각하여 결정하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염소자리 (12/22~1/20)



상냥한 마음으로 주위 사람들을 배려하는 것이 운세를 높이는 열쇠. 성실한 태도가 당신의 평가를 높여줄 것입니다. 웃는 얼굴로 사람들을 평등히 대하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물병자리 (1/21~2/18)



꾸준히 노력하고 향상심을 갖는 것이 상황을 호전시키는 포인트입니다. 적극적인 행동이 순조로운 결과를 이끌 거예요. 자신감 있는 모습에 상대방의 신뢰를 얻을 것입니다.


물고기자리 (2/19~3/20)


경제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시기입니다. 누군가 맛있는 음식을 사주는 등, 금전적으로 어려운 상황은 없을 것입니다. 업무운도 좋은 시기로 회사에서 중요한 업무를 맡는 등, 바빠질 것 같군요.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