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별자리 이모저모 - 인간관계 Tip
읽음 5,682 |  2019-06-06

안녕하세요. 스텔라입니다.


포춘에이드 회원님들이라면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실 것으로 생각됩니다만, 12별자리는 아래의 4개의 엘레멘트로 분류됩니다.


불(火) – 양자리, 사자자리, 사수자리

땅(土) – 황소자리, 처녀자리, 염소자리

바람(風) – 쌍둥이자리, 천칭자리, 물병자리

물(水) – 게자리, 전갈자리, 물고기자리



인간관계는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어느 시대에도 변하지 않는 문제입니다. 직장이나 공적인 자리에서 불편한 사람이 있다면 그 사람의 별자리를 체크하여 적절하게 대응해보세요.


불(火) – 양자리, 사자자리, 사수자리

기가 세고 생각을 그대로 말하는 편이며 굳이 말하지 않아도 솔직하기 때문에 얼굴에 그대로 드러납니다. 하고 싶은 말을 하면 뒤끝이 없습니다. 불 엘레멘트의 사람에게는 상대를 부정하지 않는 것, 하고 싶은 말을 하게 한 후에 의견을 말하면 흔쾌히 들어줍니다. 그리고 칭찬에 약한 편입니다. 리더십 있는 사람이 많기 때문에 의지하는 것도 좋습니다.


땅(土) – 황소자리, 처녀자리, 염소자리

신중파입니다. 겉으로는 웃으면서 그다지 자신을 어필하는 성질은 아니지만, 사실 그 내면에는 자신만의 확고한 의지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다소 고집이 센 편입니다. 땅 엘레멘트의 사람을 잘 관찰하면 보이지 않는 곳에서도 섬세한 배려심을 베풉니다. 당신이 발견한 상대방의 장점을 칭찬과 감사의 말로 전해보세요.


바람(風) – 쌍둥이자리, 천칭자리, 물병자리

사교적이나 너무 친밀한 관계를 그다지 선호하지 않는 사람이 많습니다. 호기심이 왕성한 사람이 많기 때문에 그 사람의 취미와 관련된 이야기를 꺼내면 좋아할 것입니다. 바람 엘레멘트의 사람과 친해지기 전까지는 장시간, 푸념이나 감정적인 언동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능한 많은 사람이 있는 장소에서 교류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물(水) – 게자리, 전갈자리, 물고기자리

정이 많은 성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한번 좋아하게 되면 정말로 소중히 대하는 사람입니다. 그렇지만 바로 호감을 얻기 어렵기 때문에 우선은 공통점부터 찾아보세요. 취미가 같고 연령대 같이 공유할 수 있는 재미나 고민을 가지면 마음의 거리가 가까워집니다. 상대방의 사소한 불평에 맞장구를 쳐준다면 더욱 좋습니다.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