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별자리 이모저모 - 남자 보는 눈 체크!
읽음 5,053 |  2019-03-11


안녕하세요. 스텔라입니다.


◈양자리
사랑에 열정적인 양자리는 한번 꽂히면 직진하는 타입. 외모가 자신의 취향이고 대화 센스가 있는 사람에게 약한 편입니다. 느낌으로 남자를 선택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첫인상만으로 판단하여 상대방을 잘 알기도 전에 적극적으로 다가가는 경우도. 사귀기 시작한 후에 후회하지 않도록 특히 첫만남에 이성적으로 판단하세요.

◈황소자리
잘해주는 사람에게 약한 것이 바로 황소자리의 약점. 누군가 친절을 베풀면 금방 경계심이 풀어집니다. 특히 겉모습이 반듯하고 스마트해보이는 남성에게 약해서 상대방을 잘 알기도 전에 흠뻑 빠지지 않도록 경계해야겠군요. 상대방의 속셈을 잘 보지 못하면 이용당할 수도 있으니 달콤한 말로 다가오는 남성은 더욱 주의하세요.

◈쌍둥이자리
사람을 즐겁게 하는 재주가 있는 쌍둥이자리는 금방 반하고 금방 식는 경향이 있습니다. 상대방에 대해 잘 이해하기도 전에 다른 남성에게 마음이 움직이기도. 또, 겉모습을 많이 중시하다 보니 주변에 있는 당신에게 있어 최고의 애인 후보의 존재를 놓치는 경우도 있습니다. 외모도 중요하지만, 상대의 인성도 바라볼 수 있도록!

◈게자리
모성애가 남들보다 강한 게자리는 안 좋은 상황에 처한 사람을 보면 쉽게 지나치지 못합니다. 남성이 고민을 이야기하거나 약한 모습을 보여주면 동정심을 가지고 친절을 베풉니다. 이야기를 들어주거나 격려해주는 사이에 정에 휩쓸려 상대방에게 끌려갑니다. 나쁜 남자에게 빠지거나 우유부단한 남자에게 휩쓸리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사자자리
자존심이 강한 사자자리는 사회적 지위나 연봉이 높은 남성을 선호하는 편입니다. 드라마틱한 연출에 약해서 상대방을 마음대로 이상시하거나 혼자만의 기분에 빠지는 경우도. 현실적으로 생각하지 않으면 예상하지 못한 곳에서 발목을 잡힐 수 있습니다. 상대방을 조건뿐 아니라 인성이나 애정의 진정성 등을 볼 수 있도록 유의하세요.

◈처녀자리
객관적인 판단력을 가진 처녀자리는 애인을 선택할 때 조건을 보는 타입. 자신이 원하는 스타일이 확고하여 모처럼 만난 운명의 상대를 놓치는 경우도 있습니다. 상대방의 단점을 잘 캐치하는 면이 있으므로 가능한 상대의 장점을 볼 수 있도록 노력해보세요. 원하는 조건의 우선순위를 정해 적당히 타협점을 찾는 것도 필요하겠군요.

◈천칭자리
사교적인 천칭자리는 이성에게 인기가 많고 다양한 타입에게 대시를 받는 편입니다. 패션 센스가 좋고 대화도 스마트한 남자에게 약한 편입니다. 모두에게 사랑받고 싶은 마음이 강하기 때문에 누구에게나 친근하게 잘 대해줍니다. 상대방에게 사랑받는 것을 신경쓰기보다 자신의 진심이 어떠한지에 좀 더 주목하는 것이 좋겠군요.

◈전갈자리
개성 있는 스타일의 전갈자리는 독자적인 가치관으로 남자를 선택하는 편이라 그것이 실패의 원인이기도 합니다. 게다가 정에 약해서 누가 봐도 나쁜 남자에게 끌리는 경우도 많아, 연애에 상처 받는 일도 많을 것입니다. 자신에게 남자 보는 눈이 없다면 신뢰할 수 있는 친구에게 봐달라고 부탁하는 것도 좋습니다.

◈사수자리
도전 정신이 있는 사수자리는 연애 자체보다는 사귀기까지의 과정을 즐기는 타입. 도전 정신을 자극하는 남자를 발견하면 적극적으로 다가갑니다. 그러나 정작 손에 넣으면 갑자기 흥미를 잃어버리는 경우도. 첫인상으로 판단하는 경향이 있어서 사귀게 되면 자신과 맞지 않는 점을 느끼게 됩니다. 좀 더 신중하게 선택하세요.

◈염소자리
염소자리는 남자의 타이틀이나 조건 등으로 상대방을 선택하는 편입니다. 눈에 보이는 것만 믿는 경향이 있어서 상대의 성격이나 센스면에서 다소 문제가 있는 남자도 모르고 대시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상대방의 내면에 숨겨진 장점을 놓치지 않도록 상대의 말 뒤에 숨겨진 진심과 진정성을 알아보는 안목을 기르세요.

◈물병자리
자유롭고 오픈 마인드인 물병자리는 인기도 많아서 남자 사람 친구도 많을 것입니다. 그중에서 연애로 발전하기도 하는데 우정과 애정을 혼동하기 쉬운 점을 조심해야겠군요. 친구 관계와 연인 관계는 전혀 다르기 때문에 사귀고 나서 후회하는 경우도. 또, 여성의 자립을 이해해주는 남자에게 경계심이 낮은 점도 주의가 필요합니다.

◈물고기자리
로맨티스트인 물고기자리는 백마 탄 왕자를 꿈꾸는 타입으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좋아합니다. 자상하고 달콤한 말을 속삭여 주는 남자에게 약하기 때문에 금방 분위기에 휩쓸려 나중에 후회하는 경우도. 상대방의 본질을 보고자 하는 노력을 하지 않으면 진정한 연애로 도달할 수 없습니다. 좀 더 현실적인 마인드를 키우세요.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