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2별자리별, 금전운을 높여주는 꽃장식
읽음 4,573 |  2019-02-22



안녕하세요. 스텔라입니다. 꽃을 장식하는 것은 운기를 높여주는 좋은 행동입니다. 점성술의 금전운에서는 별자리마다 매해 꽃이나 꽃을 장식하는 방법, 놓는 방향 등이 바뀝니다. 또한, 점성술에서는 2월부터 3월, 천체에는 1년에 한번 큰 변화가 있으며 행성이 움직입니다. 이 시기에 꽃을 장식하는 것은 금전운에 큰 의미가 있으며, 운세 에너지를 높여줍니다. 단, 드라이플라워는 개운이 되지 않으니 이 점, 참고하세요.


양자리 (3/21~4/19)


화성과 천왕성의 힘이 합체하여 금전운의 재정비하는 파워가 강해지기 때문에 경제 상황을 검토하고 개혁하는 한 해가 될 것입니다. 꽃은 작고 청초하지만 화려함을 가진 안개꽃을, 재건을 나타내는 파란 꽃병에 꽂는 것을 추천합니다. 특히 봄~가을 사이에 주방에 장식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러한 꽃도 추천!

재스민, 은방울꽃, 아르메리아


황소자리 (4/21~5/20)


행운의 별, 목성의 영향을 받아 금전운이 상승. 재테크, 상속 등에도 운이 따릅니다. 변화가 있는 해이기 때문에 흥분을 잠재워주는 프리지아가 금전운을 높여줍니다. 봄에 보라색 프리지아와 핑크 계열의 작은 꽃을 섞어 거실에 놓아두세요. 생명을 나타내는 물 위에 꽃잎을 띄우는 것도 좋습니다.

이러한 꽃도 추천!

팬지, 라벤더, 라일락


쌍둥이자리 (5/21~6/21)


애정이 금전운을 좌우하는 2019년. 화려한 느낌의 꽃이 좋은데요. 그 중에도 대인관계를 좋게 해주는 핑크 계열의 스위트피를 추천합니다. 봄의 대표적인 꽃인 스위트피는 다양한 어렌지가 가능한 꽃이라 합니다. 남동쪽에 놓아두세요.

이러한 꽃도 추천!

달리아, 시크라멘


게자리 (6/22~7/22)


주변에서 재(財)를 가져다주는 올해. 모성, 애정, 배려가 중요합니다. 그것을 나타내는 것이 바로 빨간 카네이션. 카네이션을 열매가 있는 식물과 함께 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리고 꽃병은 하얀색 계열의 앤티크풍을 선택하여, 서쪽에 두는 것이 베스트입니다.

이러한 꽃도 추천!

버베나, 아네모네


사자자리 (7/23~8/22)


희망을 나타내는 오렌지, 노란색, 빨간색 등의 따뜻한 계열의 꽃이 좋습니다. 악기(惡氣)가 들어오지 않도록 튤립처럼 꽃잎이 뾰족한 꽃이 좋으며, 꽃병도 좁고 긴 심플한 것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거실의 북서쪽에 놓아두세요.

이러한 꽃도 추천!

수선화, 크로코스


처녀자리 (8/23~9/22)


가족과의 교류가 키워드. 강한 향기가 그 장소에 있는 사람들의 마음을 누그러뜨리는 민트와 좋은 향의 식물을 함께 장식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꽃병은 아무거나 다 괜찮습니다. 거실의 북쪽에 두면 건강운도 높아집니다.

이러한 꽃도 추천!

세이지, 카모마일, 레몬글라스


천칭자리 (9/23~10/23)


지적 호기심이 금전운을 높여줍니다. 꽃도 지성을 높여주는 블루 계열의 델피니움이 베스트. 꽃가게에서 인기가 많은 꽃으로 하얀 스토크 꽃과 함께 장식하는 것을 가장 추천합니다. 전화기나 PC가 있는 방의 북서쪽에 두면 효과가 더욱 상승해요.

이러한 꽃도 추천!

수레국화, 히아신스, 블루 스타, 수국


전갈자리 (10/24~11/22)


올해 금전운이 아주 좋습니다. 더욱 올리고 싶다면 하얀 백합을 올해 행운의 숫자이기도 한, 3송이를 장식해보세요. 꽃병은 브라운이나 네이비 등, 진한 컬러가 좋으며, 기가 들어오는 현관에 두시기 바랍니다.

이러한 꽃도 추천!

아마릴리스, 사프란


사수자리 (11/23~12/21)


희망과 의욕을 끌어내주는 옐로우 컬러계열의 꽃이 개운을 부릅니다. 꽃잎이 큰 것이 좋으며 그 중에서도 노란 장미가 가장 좋습니다. 행운이 밖에서 들어올 것이니 창문 주변 동쪽에 두면 수입이 증가할 것입니다. 봄여름에 장식하는 것이 가장 베스트.

이러한 꽃도 추천!

해바라기, 달리아, 데이지


염소자리 (12/22~1/20)


마음의 안정을 주는 보라색 꽃이 럭키 플라워입니다. 그 중에서도 희망의 꽃말을 가진 보라색 리시안셔스가 이상적인 미래의 문을 열어줄 것입니다. 꽃을 여러 송이 볼륨감 있게 꽂아 현관에 장식하여 꽃향기를 만끽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러한 꽃도 추천!

아이리스, 라벤더


물병자리 (1/21~2/18)


금전운과 함께 여성의 매력도 높아지는 올해. 열정을 느끼게 하는 빨간 장미가 가장 행운을 주는 꽃입니다. 가족운은 불안정한 운세이기 때문에 금전운에도 영향을 줄 가능성이 있으므로 주방에 두는 것이 좋습니다. 꽃병에 3송이를 꽂는 것이 가장 베스트.

이러한 꽃도 추천!

안스리움, 하이비스커스


물고기자리 (2/19~3/20)


자신의 생각을 어필함으로써 소원이 성취되는 해이나, 강한 어필은 트러블을 야기하므로 빨간색만큼 화려하지만 강하지 않은 핑크색 라넌큘러스가 럭키 플라워. 동그랗게 꽃을 꽂는 것이 좋으며 현관에 두도록 하세요.

이러한 꽃도 추천!

철쭉, 진달래, 작약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