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별자리 이모저모 - 3개월간 파워 푸드
읽음 3,775 |  2018-10-05

안녕하세요. 스텔라입니다. 


식욕의 계절 가을이 찾아왔습니다. 곧 겨울이 다가올 것처럼 아침 저녁으로 쌀쌀한 날씨가 계속되고 있는데 잘 지내고 계신가요? 가을이 식욕의 계절인 이유는 아시다시피 많은 곡물과 과일을 수확하는 계절이라서 그런 것도 있죠. 이번 가을에 당신에게 특별한 힘과 행운을 전해줄 파워 푸드는 과연 무엇일까요? 대인관계운과 함께 확인하세요! 




◈양자리 

연애운과 결혼운이 상승하는 가을. 일은 바빠지겠지만 친구와의 관계도 좋고 대인운도 상승합니다. 그런 당신의 운을 더욱 높여 주는 것은 바로 도넛. 평소 즐겨먹는 몇 가지만 한정하지 말고, 가급적 다양한 종류를 맛보세요. 


◈황소자리 

비즈니스운, 연애운 모두 향상되는 시기. 하지만 우정운에는 파도가 일겠군요. 대인운을 높이는 데 제격인 것은 바로 과일. 때마침 제철 과일인 사과나 제철 과일은 아니지만 딸기 등 상큼한 맛을 즐길 수 있는 과일을 추천합니다. 



◈쌍둥이자리

지적 호기심이 왕성해지는 시기. 일도 잘 풀리고 지성을 발휘하면서 모든 일이 원활하게 풀리겠군요. 대인운을 상승하는 파워 푸드는 빵순이라면 두 손 들고 환영할, 밀가루를 사용한 빵. 알레르기가 있다면 감자를 대신 먹는 것도 좋아요! 



◈게자리 

가족운이 향상되고 레저나 스포츠를 통해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시기. 단, 파트너와는 부딪히기 쉬우니 주의하세요. 원만한 인간관계를 부르는 파워 푸드는 필라프나 빠에야, 볶음밥 등. 기분 좋게 비벼 먹으면 타인과도 잘 섞일 수 있어요. 




◈사자자리 

만남도 많고 취미를 통해 인맥이 확대되는 시기. 집에 사람을 초대하는 것도 행운을 부르는 초석이 되겠군요. 대인운을 상승시키는 파워 푸드는 스튜나 쇼트 케이크 등. 그 중에서도 화이트 컬러의 음식에 행운이 따르니 파티 푸드로 준비해 보는 건 어떨까요? 



◈처녀자리 

금전운이 좋고 돈과 기회가 될 정보도 많이 들어오는 가을. 단, 대인관계에는 파도가 칠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좋은 대인운을 부르기 위해 추천하는 파워 푸드는 바로 콩으로 만든 요리. 어떤 조리법이든 상관없으니 이번 기회에 콩 요리 레시피를 배워 보는 건 어떨까요? 



◈천칭자리 

타고난 사교성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는 가을. 리치한 이성과 만남을 갖게 될 예감이 있습니다. 하지만 가족과 부딪히기 쉬운 시기이기도 합니다. 대인운을 원만하게 만드는 파워 푸드는 바로 치즈. 치즈를 싫어한다면 대신 포도를 추천합니다. 



◈전갈자리 

사랑과 정열이 샘솟는 시기. 단, 방해가 들어오기 쉬우니 사랑도 일도 물밑에서 진행해야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대인운을 높여주는 것은 향신료를 충분히 사용한 요리. 약간 매콤한 계열의 음식이겠군요.




◈사수자리

인터넷에서 좋은 정보를 입수할 수 있는 시기. 단, SNS에서는 커뮤니케이션 문제가 발생할 가능성이 있어요. 정보성 내용을 등록할 때는 주의하세요. 대인운을 향상시키는 것은 해산물 요리가 되겠군요. 맛있는 요리와 함께 인간관계를 돈독히 만들어 나가세요. 



◈염소자리 

친구와의 활동이 활성화되는 시기입니다. 새로운 만남운은 별로 좋지 않겠네요. 인연을 만나고 싶다면 친구에게 소개를 부탁해 보세요. 안정된 대인운을 더욱 좋게 만들어 주는 것은 바로 커피. 가급적 커피 그 자체의 맛을 즐길 수 있는 에스프레소나 아메리카노, 드립 커피 등을 추천!



◈물병자리 

액티브하게 보낼 수 있는 시기. 여행, 사교 모두 좋은 시기이지만, 금전운이 저조한 편입니다. 최대한 생각하면서 돈을 쓰도록 하세요. 대인운을 더욱 높여 주는 것은 바로 파스타 요리. 술을 좋아한다면 맥주가 행운을 불러오겠네요. 



◈물고기자리 

조금은 몽상가적인 성향이 드러나는 시기. 일에서는 단순한 실수를 저지르기 쉬우니 주의하세요. 감성이 풍부해지므로 예술 관련 재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대인운을 높여주는 것은 육류 요리입니다. 가을 캠핑과 함께 바비큐를 즐겨 보는 건 어떨까요?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