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8월 스텔라 타로 메시지
읽음 4,284 |  2018-07-23

안녕하세요. 스텔라입니다.

스텔라 타로 카드로 보는 2018년 8월 별자리 운세를 알려드립니다. 스텔라가 드리는 타로 메시지를 확인하세요!


양자리 (3/21~4/20)



[컵의 왕자]

여행의 시작을 의미하는 카드. 이 여행은 인생 그 자체를 가리킵니다. 새로운 행복에 눈이 향하는 시기이니 마음이 향하는 대로 길을 나서보세요. 새로운 목표를 찾을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입니다.


황소자리 (4/21~5/20)



[심판]

운명의 터닝 포인트를 나타내는 카드. 지금 결단의 시기가 찾아왔습니다, 라고 카드가 말하고 있습니다. 고민이 있다면 해결할 수 있는 시기이니, 자신의 마음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여 결정하세요.


쌍둥이자리 (5/21~6/21)



[검의 공주]

성장의 시기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지금까지의 방법이 잘 안 되는 것 같이 느낀다면 당신의 방식에 개혁이 필요합니다. 지식을 쌓아 자신의 능력을 레벨 업하세요.


게자리 (6/22~7/22)



[컵 2]

최고의 파트너, 인연을 나타내는 카드. 대인운, 연애운이 좋은 시기입니다. 이 시기는 사람들과 교류하는 시간을 많이 갖는 것이 좋습니다. 소중한 인연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사자자리 (7/23~8/22)



[코인의 공주]

금전운의 공주 카드. 이 카드는 아이디어를 살리는 것, 그리고 신중히 계획을 세울 필요가 있음을 전하고 있습니다. 지혜를 모으면 금전운이나 기회를 얻을 수 있는 월이 될 것입니다.


처녀자리 (8/23~9/22)



[은둔자]

깊은 지혜를 나타내는 지혜의 카드입니다. 자신에게 집중하면 큰 깨달음을 얻을 수 있는 시기. 고민이 있다면 연장자에게 의논하는 것도 좋습니다. 잠시 걸음을 멈추고 미래를 생각하면 더 큰 걸음을 내디딜 수 있을 거예요. 


천칭자리 (9/23~10/23)



[코인 3]

목표를 향해 스타트하기에 최적의 시기. 특히 일과 관련해서 호전을 보이며 프로젝트를 움직이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노력하면 기대 이상의 결과가 돌아오는 운세이니 열정적으로 임해보세요.


전갈자리 (10/24~11/22)



[컵 9]

당신의 소원이 이루어집니다, 라고 카드가 속삭이고 있습니다. 행운이 다가오는 시기이니 찬스 기미를 느끼면 바로 뛰어드세요. 고민이 있는 사람은 문제가 해결될 좋은 암시가 나와 있습니다.


사수자리 (11/23~12/21)



[컵 4]

혹시 너무 많은 것들을 끌어안고 있지 않나요? 어깨의 힘을 빼 보세요. 주위에 도움을 요청하는 것도 좋습니다. 도움을 요청하면 오히려 상대방과의 관계가 더 끈끈해질 것 같군요.


염소자리 (12/22~1/20)



[지팡이 7]

기사 회생을 나타내는 카드. 힘든 상황을 이겨낼 수 있는 시기입니다. 개운의 테마는 포기하지 않는 용기. 계속 맞서다 보면 평소보다 더 강한 파워를 발휘할 수 있을 것입니다.


물병자리 (1/21~2/18)



[지팡이 8]

굿 뉴스가 찾아옴을 암시하는 카드. 이 시기는 통신이 개운의 포인트입니다. SNS, 전화, 문자, 뉴스 등을 꼼꼼히 체크하면 찬스를 발견할 수 있을 것입니다.


물고기자리 (2/19~3/20)



[지팡이의 기사]

혈기왕성한 기사의 카드. 이 열정 가득한 기사는 당신의 마음 속을 비추고 있습니다. 이 시기, 승부운이 당신의 편을 들어주고 있으니 열정을 가지고 도전해보세요.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