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9월 23일 추분
읽음 3,358 |  2017-09-22

안녕하세요. 스텔라입니다.


이번주 9월 23일은 추분입니다. 이 날은 점성술에서 아주 중요한 날입니다. 

바로 이 날의 점성술 차트를 보고 하반기 운세를 점치기 때문인데요. 하반기는 7월부터 12월말까지의 기간입니다.



그러면 바로 추분의 점성술 차트를 보겠습니다.

태양이 자아의 방 제 1하우스에 들어갑니다. 앞으로 어떻게 살아가고 싶은지 진지하게 생각해봅시다. 


점성술 차트의 동쪽 지평선, 어센던트에는 화성과 수성이 컨정션(0도)각도로 들어갑니다.

이것은 정보가 빠르게 들어올 암시. 정보 수집 능력을 키움으로써 기회를 거머쥘 수 있는 때입니다.

또, 정보를 얻으면 우선 계획을 세우고, 신중하게 움직이는 것이 승리의 열쇠입니다.


행운의 별, 목성은 달과 컨정션 각도로 금전의 방, 제 2하우스에 들어갑니다. 돈의 유동이 격해지지만, 금전운은 좋을 것입니다. 


재물운의 방, 제 8하우스에는 변화의 별, 천왕성이 들어갑니다. 어떻게 대책을 세우느냐에 따라 재운이 변화해 나갈 것입니다.


가족의 방, 제 4하우스에는 토성이 들어갑니다. 가장이 확실히 집을 지키면 가족은 안정되어 갑니다.


제 1하우스의 수성과 노동의 방, 제 6하우스의 해왕성이 오퍼지션(180도) 각도를 취합니다. 직장인이라면 회사의 방침에 흔들리게 될 것 같군요. 자신의 의지를 확실히 가지고 정보를 얻어 재빠르게 행동하여 자신의 포지션을 안정시킵시다.


또, 수성은 놀이의 방 제 5하우스에 입궁한 명왕성과 120도의 좋은 각도를 취합니다.

프라이빗에서 느긋하게 즐기는 시간을 가지면 개운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