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0월 스텔라 타로 메세지
읽음 3,204 |  2017-09-25

안녕하세요. 스텔라입니다.


스텔라 타로 카드로 보는 2017년 10월 별자리 운세입니다. 별자리로 스텔라가 드리는 타로 메세지를 확인하세요!


양자리 (3/21~4/20)



[교황]

배움의 운세. 별다른 사건없이 하루하루 평화롭게 지낼 수 있을 것입니다. , 연장자와 인연이 생기는 시기. 조언운도 좋습니다. 이 달에는 상대의 이야기를 들어주는 것이 개운으로 이어집니다.


황소자리 (4/21~5/20)



[정의]

냉정해지는 시기, 혹은 냉정함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일이 생겼을 때는 먼저 마음을 가라앉히고, 제3자의 입장에서 생각해보세요. 감정이 아닌 이성으로 행동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쌍둥이자리 (5/21~6/21)

 


[코인의 공주]

하고 싶은 일이나 아이디어가 계속 떠오르는 시기입니다. 이달에는 아무런 계획없이 도전하기보다 계획을 세워 차근차근 행동해나가면 일이 순조롭게 진행될 것입니다.


게자리 (6/22~7/22)

 


[ 8]

망설임이 많아지는 운세가 찾아오겠군요. 침착하게 순서를 정해 해결책을 생각해보세요. 머리를 식히면 금방 해결 힌트가 보일 것입니다. 이달에는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는 것이 개운의 열쇠.


사자자리 (7/23~8/22)



[ 3]

조언을 얻어 고민을 해결하거나 친구와의 대화에서 새로운 꿈이 생기는 등, 사람을 통해 행운이 찾아오는 달입니다. 그리고 당신도 열심히 남을 도와주면 운의 흐름이 더욱 좋아질 것입니다.


처녀자리 (8/23~9/22)



[태양]

오랫동안 노력해온 일이 드디어 결실을 맺게 될 행운의 암시가 나와 있습니다. 좋은 일이 생기면 진심으로 기뻐하세요. 그러면 주위 사람들에게도 행운이 전해질 것입니다.


천칭자리 (9/23~10/23)


  

[컵의 왕자]

이달은 해야 할 일을 한가지로 정하세요. 여러가지 일을 손대면 혼란을 가져오는 운세입니다. 성실하게 하나씩 일을 정리하면 운세가 호전되어 성공운이 찾아올 것입니다.

 

전갈자리 (10/24~11/22)

 


[지팡이 3]

목표 달성을 암시하는 카드. 꿈이 이루어진다기보다 드디어 한 단락 마무리되는 운세. 그래도 당신의 마음이 열리고, 달성감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계획을 세우기에도 최적의 시기입니다.

  

사수자리 (11/23~12/21)


 

[지팡이 8]

굿 뉴스가 찾아옵니다. 그러나 이 행운은 빨리 왔다가 금방 사라지겠군요. 정보에 민감해지는 것이 행운을 놓치지 않고 거머쥐는 비결이 될 것입니다. 민첩함을 발휘하세요.

  

염소자리 (12/22~1/20)


 

[ 10]

안정적인 운세의 시기. 대인운도 좋고, 밝은 기분으로 지낼 수 있을 것입니다. 이 좋은 시기에 새로운 목표를 세워보세요. 현재에 만족하지않고 보다 높은 곳을 바라보면 미래가 발전되어 갈 것입니다.

 

물병자리 (1/21~2/18)


 

[별]

꿈꾸는 미래가 명확해질 듯. 그 다음은 움직이는 것만이 남았군요. 이 시기는 같은 목표를 가진 믿음직스러운 사람과 만남의 암시가 있습니다. 가슴에 희망을 품고 꿈을 실현하기 위해 행동하세요.

 

물고기자리 (2/19~3/20)

 


[코인 4]

꾸준한 노력은 꿈으로 다가가는 가장 가까운 길입니다, 라고 카드는 말하고 있습니다. 모험보다는 현상 유지를 목표로 삼으세요. 신중하게 일을 진행하는 것이 좋겠군요. 그리고 금전운이 좋습니다.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