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8월 스텔라 타로 메세지
읽음 2,996 |  2017-07-31

안녕하세요. 스텔라입니다.


스텔라 타로 카드로 보는 2017년87월 별자리 운세입니다. 별자리로 스텔라가 드리는 타로 메세지를 확인하세요!


양자리 (3/21~4/20)



[지팡이 6]

당신이 원하는 것을 얻을 있는 달이 것입니다. 지금 강력한 라이벌이 있는 분은 열정을 가지고 행동하면 승리할 있을 . 지금 당신의 소원을 되돌아보고 그것을 향해 전진하는 것이 좋습니다. 주위 조언에 귀를 기울이면 좋은 결과를 끌어당길 있을 것입니다.


황소자리 (4/21~5/20)



[코인 8]

이달은 당신의 꿈을 실현하기 위해 계획을 세우기 좋은 달입니다. 지금 바로 행동을 일으키기보다 충분히 준비를 하며 인내심을 가지고 기회가 찾아오는 것을 기다리는 것이 좋습니다. 그로 인해 보다 더 큰 성공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쌍둥이자리 (5/21~6/21)



[ 3]

오래된 문제가 해결되는 달이 될 듯. 현재 상황이 좋지 않음을 느껴도 희망을 가지고 행동하면 상황은 분명 호전될 것입니다. 편한 친구에게 이야기를 터놓는 등, 마음이 편안해지는 시간을 가지세요


게자리 (6/22~7/22)



[ 10]

성공을 얻고 행복을 느낄 있는 한달. 성공을 거머쥐기 위해서는 찬스를 캐치하고 신속하게 행동하는 것이 필요할 것입니다. 성공이 가져다 주는 행복한 시간을 지속하기 위해서는 낭비 등을 주의하는 것이 더욱 좋습니다.


사자자리 (7/23~8/22)



[검의 공주]

변화하는 상황에 대응이 필요한 달이 . 지금까지의 경험이나 지식으로는 해결할 없는 상황에 불안함을 느끼는 일도 있겠군요. 그럴 때는 경계심을 가지고 냉정하게 판단하세요. 경험과 지식을 발휘하여 유연하게 대응하면 새로운 상황에도 대응할 있을 것입니다.


처녀자리 (8/23~9/22)



[코인의 공주]

이달은 남 도우면 달성감을 느낄 있을 것입니다. 봉사활동이나 복지에 관심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행동하면 기쁨을 느낄 있을 것입니다. 정에 약해지기 쉬운 경향도 있으니 행동하기 전에 객관적으로 상황을 지켜보는 것도 필요하겠군요.


천칭자리 (9/23~10/23)



[여교황]

사랑과 배려심을 가지고 행동하면 정신적인 안정을 느낄 수 있는 달이 될 듯. 주위 사람들의 성공도 진심으로 축복할 수 있을 것입니다. 또 커플은 결혼으로 발전하는 경우도 있겠습니다. 상대방이 원하는 것을 잘 관찰한 후에 행동하세요.


전갈자리 (10/24~11/22)



[코인 4]
이달은 성실한 행동이 행운을 불러올 것입니다
. 리스크가 높은 것에 도전하기보다 상황을 지켜보고 찬스가 왔을 때 행동할 수 있도록 체력을 비축해두세요. 성실한 행동이 축적되어 큰 성공을 끌어당길 수 있을 것입니다.


사수자리 (11/23~12/21)



[검의 기사]

직관력과 판단력이 높아지는 달이 될 듯. 경험과 지식을 토대로 용기를 가지고 행동하면 성공할 수 있을 것입니다. 조금 강인하다고 생각되는 방법도 자신감을 가지고 강하게 행동하면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염소자리 (12/22~1/20)



[컵의 여왕]

이달은 직감과 영감력이 좋아집니다. 순수한 마음으로 주변 사람들에게 봉사 정신을 가지고 대한다면 정신적인 충만감을 얻을 수 있을 듯. 또 공부나 연구에 힘을 쏟으면 좋은 결과를 끌어당길 수 있을 것입니다. 이달은 직감을 믿고 행동하는 것도 좋겠군요.


물병자리 (1/21~2/18)



[은둔자]

연장자의 조언을 따르면 행운이 있는 달입니다. 또 의식적으로 평소보다 남들과 거리를 두고 자신을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지면 새로운 발견이 있을 것입니다. 묵묵히 계속 노력한다면 성공을 끌어당길 수 있습니다.


물고기자리 (2/19~3/20)



[지팡이의 왕자]

이달은 열정적으로 행동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행동에 필요한 에너지와 파워가 자신에게 충분히 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단 중요한 결단을 할 때는 다른 사람의 조언을 들으면 더 좋은 결과가 있을 것입니다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