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9월 9일 목성의 이동
읽음 3,183 |  2016-09-07

안녕하세요. 스텔라입니다.


이번 달, 점성술에서는 큰 천체 쇼가 일어납니다.

99, 2021분에 목성이 처녀자리에서 천칭자리로 이동합니다.



이전, 목성이 천칭자리에 입궁한 것은 2004년. 아테네 올림픽과 일본에서는 드라마 겨울연가”의 붐이 있었던 때로, 12년 만에 생기는 일입니다지금 목성이 입궁하고 있는 처녀자리는 실무 능력이 높고, 계획성이 있으며 끈기가 강한 별자리입니다. 처녀자리의 파워가 남아 있는 사이에 내년 99이후의 계획을 세워보세요.

 

목성이 천칭자리로 이동하면 운의 흐름이 바뀝니다. , 사랑, 취미나 개인의 대인 관계, 전부 힘차게 돌아가게 되는 것이죠. 목성이 처녀자리에 있었을 때, 몇 번이나 다시 고친 계획이나 계약이 드디어 실행의 시기를 맞이합니다.

 

천칭자리는 균형 감각을 가지고, 3자의 입장을 취하는 능력이 있습니다아름다운 것을 사랑하고, 본심과 원칙을 때와 경우에 따라서 바꿀 있습니다. 그러한 천칭자리의 파워를 받아, 앞으로 1년을 적극적으로 뛰어가기 위해 9일까지 계획을 세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여러분도 좋은 흐름을 타도록 하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