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복(福)여자와 복남자 발표!
읽음 4,828 |  2015-03-04

안녕하세요. 스텔라입니다.


오늘은 특집으로 “2015년 복()여자와 복남자를 발표하려고 합니다. 과연 어떤 타입의 사람이 2015년에 가장 복이 넘치는 사람일까요

 


[복여자]

1) 헤어&메이크업 : 헤어, 메이크업은 차분한 분위기!

뭔가 사연이 있어 보이는 미스테리한 분위기가 복여자의 포인트. 헤어는 차분한 질감의 흑발이나 다크 브라운. 메이크업은 눈끝을 길게 그리는 아이 메이크업으로 섹시한 분위기를 연출, 우아하게 마무리하는 것이 중요!

 

2) 행동&말버릇 : 군더더기 없는 움직임으로 엘레강트한 느낌!

허둥지둥 대는 인상을 주지 않고 여유 있는 움직임으로 엘레강트하게 보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불필요한 행동은 하지 않도록 하세요. , 아이 같은 말투는 가급적 피하고, 웃을 때는 크게 웃으면 좋은 인상을 줄 수 있습니다.

 

3) 패션 : 심플&시크한 패션으로 어른스러운 매력!

캐주얼보다는 차분하고 어른스러운 패션이 복여자를 만듭니다. 블랙을 베이스로 오렌지와 브라운을 조합해 보세요. 심플하고 시크한 패션을 하되, 향수는 잊혀지지 않는 매혹적인 향이 나는 여자를 연출하는 것이 포인트.

 

 

[복남자]

1) 외모 : 장난기가 엿보이는 와일드 계열

액티브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것이 복남자가 되는 열쇠. 흑발에 와일드한 느낌으로 세팅하는 등 너무 상큼한 이미지가 되지 않도록 보일 필요가 있지만, 세련된 느낌과 청결함만큼은 잊지 않도록 하세요. , 천진한 미소도 복을 부릅니다.

 

2) 행동&말버릇 : 듬직하고 밝은 성향을 보이는 것이 포인트

건방져 보이지만 기운차고 움직임에서 강한 힘이 느껴집니다. 건방지지만 주위 분위기를 띄워 나가는 밝은 성격을 가진 것이 복남자. "괜찮아", "함께 즐기자"는 등 긍정적인 발언은 자신의 운도 상승시킵니다.

 

3) 패션 : 최신 유행과 밝은 컬러를 사용

유행을 반영한 캐주얼한 패션. 사적인 자리에서는 스니커즈로 액티브한 이미지를 연출하세요. 밝은 컬러를 사용하면 인상이 부드러워지고 말을 걸기 쉬운 분위기로 보입니다.

 

 

[요약]

미스테리한 여자와 액티브한 남자에게 행운의 샤워가!

 

점성술로 2015년을 보면 , 태양, 금성, 화성, 천왕성이 숨겨진 방에 들어갑니다. 내면과 마주하기에 좋은 시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랑도 일도 물밑에서 활동하는 것이 나중에 성과로 나타나는 운세입니다.

 

이 시기의 복여자는 사려 깊고 어딘가 미스테리한 분위기를 가진 사람. 어딘지 모르게 그늘진, 어른스러운 분위기를 가진 여성이 행운을 부르게 됩니다. , 향에 신경 을 쓰면 복여자의 매력을 더욱 높일 수 있습니다. 프랑킨센스(유향)나 로터스(연꽃), 로즈(장미) 향이 좋습니다.

 

한편, 남성에 관해서는 여성과는 반대 타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장난기 많고 건방진 부분도 있겠지만, 사실은 의지가 되는 액티브한 사람. 여성이 연애 상대로 복남자를 찾을 때는 특히 연하에 주목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그럼 다음에는 복여자 지수를 알아보는 진단 방법을 알려 드릴게요!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