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자리로 보는 당신에게 잘 맞는 일
읽음 5,906 |  2014-08-29



하반기에 들어선 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한 달이 지나가고 있습니다. 연말이 다가오면 마음이 싱숭생숭해지는 졸업생, 취업생, 이직생(?)들을 위한 특집! 태양 별자리로 보는 당신에게 잘 맞는 직업을 알려 드립니다!

 


양자리

당신은 일에 대해서는 완벽주의자입니다. 본래는 대충하는 성격이지만 일에 관해서라면 사소한 일까지 만전을 기하려고 노력하는 타입입니다. 착수한 일은 어떻게 서든 달성하려는 면이 있습니다. 하지만 당신은 성급한 면이 있어서 일에 문제가 생기면 내팽개치고 싶을 때도 많을 것입니다. 장인 기질로 굳이 말하자면 다른 사람에게 서비스를 하는 일은 맞지 않을지도 모릅니다. 다른 사람의 힘을 빌리지 않고 혼자서 묵묵히 임하는 것이 가능한 환경이라면 최고로 일이 잘 될 것입니다.

 


황소자리

당신은 목표가 정해지면 다양한 곤란을 견딜 수 있는 사람입니다. 돈이 있으면 아무 것도 걱정할 필요 없다는 현실주의자적인 면이 있어서 직업을 택하는 기준은 보수와 권력이 됩니다. 또한 지위에 관해서도 많은 관심이 있습니다. 직장에서는 라이벌과의 경쟁에서 승리하여 물질적인 보수를 얻음에 따라 충실함을 느끼는 이면의 얼굴도 있습니다. 일을 한 만큼 제대로 보수로 보상해주는 직업이 잘 맞을지도 모릅니다. 다른 사람과 함께 일하는 것을 좋아하는 당신은 동료와 일하는 것에 기쁨을 느끼고 뜨거운 우정을 쌓으려는 것도 특징입니다.

 


쌍둥이자리

자신만의 방법에 집착하는 면이 있어서 다른 사람과 타협하지 않는 당신은 자유롭고 독립적인 일을 택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뛰어나므로 설득력이 있고 교섭의 달인입니다. 서비스업은 물론 매스컴, 마케팅 등에도 잘 맞습니다. 당신에게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일하는 것입니다. 조언을 확실히 이해할 수 있으므로 좋은 선배나 동료가 있다면 조언을 구하세요. 단, 상담할 상대를 잘못 고르면 실패하게 될 가능성이 있으므로 주의하세요.

 


게자리

당신은 일단 뭔가를 손에 넣으면 놓치지 않는 다이내믹한 행동가입니다. 재력을 지니고 관리자적인 입장이 되면 능력을 발휘합니다. 역할은 굳이 말하자면 기업 내에서도 어머니처럼 보좌관 타입으로 배후의 힘을 지닌 자로서 사무작업 등을 성실하게 해내는데 적합할지도 모릅니다. 일에 대한 애착은 매우 강하므로 중요한 지위를 맡으면 헌신적으로 임하려 들 것입니다. 당신은 맡은 임무뿐만 아니라 다양한 방면에 에너지를 쏟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성공의 열쇠가 될 것입니다.

 


사자자리

당신은 맹렬하게 일을 하는 타입입니다. 효율적인 업무처리방식으로 시간을 헛되이 보내는 일도 없을 것입니다. 매뉴얼을 보기 보다는 실제로 일하면서 상사에게 여러모로 물어보며 성장해 나가는 사람입니다. 당신이 일반적인 업무체제에 적합하지 않다면, 융통성 있고 자유로운 분위기의 직장을 택한다면 놀라울 정도로 능률을 올릴 수 있습니다. 당신은 1등을 노리는 타입이므로 취직 시에는 그 기업에서의 승진 가능성을 조사하세요. 앞으로 승진할 전망이 없는 직장이라면 초임이 높더라도 피하는 편이 현명합니다.



처녀자리

당신의 가치관은 일의 완성이 첫 번째 목적으로, 보수는 두 번째 입니다. 고풍적인 장인기질을 지니고 누구보다도 빨리 출근하고 가장 늦게 퇴근하는 사람입니다. 일상적인 업무를 선호하고 일과를 완고하게 지키려 듭니다. 직장에서 사교적이고 자신의 방식으로 능률을 올려가는 것이 가능한 타입입니다. 하지만 자신의 독창성을 상사로부터 인정받지 못하는 경우, 반발심이 생겨서 미완성인 채로 일을 포기하고 새로운 일에 임하려는 면이 있습니다. 직장에서의 성공은 당신을 이해해주는 상사를 만날 지 어떨지에 달려있을지도 모릅니다.



천칭자리

당신에겐 행동력이 있고 사고가 예리하고 논리적이며 목적이 확실합니다. 타이밍을 택하는 센스가 있어서 창조적이고 기획을 어떻게 실행시켜나갈 지를 이해할 수 있는 사람입니다. 뛰어난 대인관계와 회화능력이 당신을 성공으로 이끌어 줄 것입니다. 자신의 일에 꿈이나 이상을 품는 타입이므로 예술적인 일에도 적합할 것입니다. 또한 대인관계나 금전적인 일시적인 실패에도 굴하지 않고 좌절을 극복할 수 있는 힘이 있습니다. 자신이 처리할 수 있는 것 이상의 일을 받아 들여서 태풍에 휩쓸리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전갈자리

당신은 인내심이 강하고 다른 사람이 게으름을 피우고 있을 때도 혼자서 냉정하게 행동할 수 있는 사람입니다. 자신이 기꺼이 받아들인 일은 모두 완수하고 새로운 커다란 목표를 향해 정신을 집중하고 숙련도를 높이는 타입입니다. 무한한 에너지를 발휘하는 강한 야심가로 5인분 정도의 일은 혼자서 해내는 체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책상에서 앉아서 하는 업무보다는 활동적으로 움직이는 서비스업이나 체력 승부의 업무에 맞을지도 모릅니다. 쉽게 다른 사람의 조력에 의지하지 않고 아낌없이 에너지를 쏟으며 혼자서 무슨 일이든 달성하려는 사람입니다.



사수자리

쾌적한 직장환경을 원하는 타입입니다. 일에 관해서는 확실히 일하고 끈기도 다른 사람보다 훨씬 강합니다. 이상주의자인데다가 일에 열심이지만, 보수를 확실히 지급받을 수 있는지 어떤지가 확실하지 않다면 일을 하지 않는 주의 깊은 면이 있고, 공정하게 상사로부터 평가를 받는 것을 항상 원하는 타입입니다. 일 처리방식도 매우 제멋대로인 면이 있어서 마음에 들지 않으면 철저하게 거부를 하는 면도 있습니다. 일을 대충 처리하는 면이 있어서 꼼꼼한 일에는 서툴기에 사무 업무와는 맞지 않습니다. 하나의 직장에 정착하지 못하고 성공을 추구하며 직장을 전전하게 되는 경우도 있을 것입니다. 



염소자리

당신은 다양한 일을 수행할 수 있는 지적인 사람입니다. 야심가적인 면도 있고, 승진이나 출세 등 명확한 목표가 있으면 동기가 생깁니다. 일은 사소한 일까지 제대로 마무리하는 타입이므로 동시에 한 가지 이상의 일을 처리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무엇을 부탁하더라도 완수하려 드는 멀티플레이적인 현대형 워커홀릭일지도 모릅니다. 언변이 뛰어나서 설득력이 있으며 아이디어를 교환하거나 다른 사람과의 교제에도 뛰어납니다. 인간적으로도 솔직하고 근면하므로 각종 서비스업은 물론 영업에도 잘 맞습니다.



물병자리

미래지향적인 당신은 직장의 현실주의에 좌절하게 될 것 같습니다. 목표를 향해 똑바로 향해 가는 타입이므로 자기 특유의 방법으로 일을 하고 싶어하지만 극단적으로 치우치지 않도록 유념하세요. 당신에게 적합한 일은 호기심을 만족시키고, 이를 활용할 수 있는 직장입니다. 사무업무만으로는 불만이 쌓일지도 모릅니다. 그러므로 서비스업 등 다른 사람을 기쁘게 만드는 일이 적합하며, IT 비즈니스도 잘 맞을 것입니다. 경영자가 되면 가족처럼 종업원을 대하고 가정적인 회사를 만들 테니까요.



물고기자리

다른 사람을 돕기 위해 자신을 희생하려는 타입입니다. 다른 사람을 위해 도움이 되는 일을 하고 있을 때 만족을 느낍니다. 지배적이기에 영화를 찍더라도 주연배우보다는 감독을 하고 싶어하는 타입입니다. 당신이 지휘할 때는 거만하거나 이기적이 아니라 스태프에 대해서 따뜻하게 배려하며 능숙하게 통솔해갈 수 있습니다. 독자적인 가치관으로 일을 추진할 수 있는 상담사나 조언자, 의료관계 등에 적합할지도 모릅니다. 중요한 것은 자제심을 업무를 통해 배우는 것입니다.

 

잘 보셨나요? 자신에게 맞지 않는 일을 하느라 몸 고생, 마음 고생 하지 마시고 자신에게 맞는 직종에서 보람과 수입 모두 손에 넣으시기 바랍니다! 행운을 빌게요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