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성술로 보는 2012년 하반기 흐름
읽음 5,664 |  2012-07-26

안녕하세요. 스텔라입니다.

 

2012년도 벌써 하반기에 들어섰습니다. 상반기는 계획한 대로 잘 보내셨나요? 만족하신 분들도 계시겠지만, 계획과는 다른 분들도 많이 계실 것 같은데요, 2012년 하반기를 승리하며 보낼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점성술로 풀어보고자 합니다.





올해 6월부터 12년 만에 목성이 황소자리에서 쌍둥이자리로 들어갔습니다. 목성은 여러 천체 중에서도 비전과 꿈을 크게 펼칠 수 있게 해주는 행운의 별입니다. 쌍둥이자리에 목성이 들어갔다는 것은 인간관계, 특히 타인과의 인연과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작년에는 여러 의미에서 디톡스하는 한 해였지만, 정화된 상태에서 2012년 상반기를 맞이하여 여러분의 가치관과 환경, 또는 파트너 등이 변화했을 것입니다. 그리고 2012년 하반기에는 새로운 목적을 향해 좀더 돌진해 나가게 됩니다.

, 친구와 친척을 의미하는 제 11 하우스에 목성이 위치하기 때문에 가까운 곳에서 도와주는 사람들과의 만남이 이루어지거나, 그러한 사람들에게 자신의 꿈과 목표에 대해 이야기하면 실현 가능성이 더욱 상승하게 됩니다.

그리고 9 23일에는 금성이 사자자리에 들어갑니다. 이것은 스스로 사랑을 획득하는 화려함을 의미하는 것으로, 적극적인 행동력과 뛰어난 커뮤니케이션 능력까지 겸비한 아름다운 사람이 행운을 손에 넣는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어쨌든 2012년 하반기에 중요한 키워드는 계획성과 의지입니다. 하반기에는 일을 나타내는 제 6 하우스에 감성을 의미하는 달과 카리스마를 나타내는 명왕성이 들어갑니다. 지금까지는 월급을 받기 위해 일을 한다는 의식이 있었더라도, 앞으로는 자신이 무엇을 하고 싶은지 생각하고, 하고 싶은 일을 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사람이 승리를 쟁취하게 됩니다.

, 유희의 방 제 5 하우스에는 화성이 들어가 해외여행을 가기에도 적합한 시기가 됩니다. 장기간보다는 단기간에 럭셔리하게 다녀오는 여행이 좋습니다. 중요한 것은 자주 가는 곳이나 흔한 곳이 아니라, 행동적으로 자신을 바꿀 수 있는 곳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지금까지 가보고 싶었지만 가지 못했던 곳에 도전하세요.

 


 

* 이미지 출처 : historiesofthingstocome

 

올해 10 12일에는 2008년부터 이어졌던 카디날 클라이막스의 영향을 강하게 받는 시기를 벗어나게 됩니다. 그 전후인 9 20일부터 10 20일에는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천재지변이 일어날 수도 있으며 정치도 변화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다양한 분야에서 크게 흔들릴 것입니다. 카디날 클라이막스의 위기를 잘 극복한 사람은 파워와 행동력을 받아 멋지게 2013년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의지, 계획성, 행동, 적극성이 필요하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얼마 남지 않은 2012, 점성술의 흐름을 확인하고 하반기를 잘 마무리하셔서 좀더 많은 기회가 주어지는 2013년을 여실 수 있길 바랍니다. 남은 2012년도 건강하고 행복하게 보내세요!


댓글
0/300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