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까지의 연애운 별자리 랭킹
읽음 4,573 |  2010-12-03

크리스마스 특집으로 준비했습니다!

커플과 솔로 모두 관심을 가지는 연애의 하이라이트인

크리스마스까지의 연애운을 별자리로 알아보는 특집 코너!

과연 당신의 크리스마스까지의 연애운은 어떨까요?

혹 연애운이 좋지 않더라도 걱정 마세요.

스텔라가 직접 어떻게 해야 연애운을 높일 수 있을지 코치해 드립니다.

지금 바로 확인하시고 행복한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1위 물고기자리 (2/19~3/20)

크리스마스까지의 연애운은 Good! 특정한 연인이 없는 사람은 비즈니스와 관련된 사람과 새로운 사랑이 시작될지도 모릅니다. 연인이 있는 사람은 상대와의 거리가 보다 가까워지므로 미래에 대한 이야기를 진행시키기에도 좋은 시기.

 

2위 전갈자리 (10/24~11/21)

크리스마스까지의 연애운도 좋은 편이지만 금전운도 좋습니다. 크리스마스 선물도 고가의 선물을 기대할 수 있으니 원하는 것이 있다면 살짝 졸라보세요. 특정한 연인이 없는 사람도 어쩌면 신데렐라가 될 수 있는 운명적인 만남이 찾아올지도 모릅니다.

 

3위 게자리 (6/22~7/22)

크리스마스까지 연애운은 물론 비즈니스운까지 좋아집니다. 크리스마스에 대한 기대로 마음이 들뜨더라도 잘 억누르고 먼저 일을 열심히 하도록 하세요. 그러면 크리스마스 당일을 매우 행복하게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특정 연인이 없는 사람은 거래처에서의 만남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언제 누구를 만나더라도 어필할 수 있도록 항상 옷차림에 신경쓸 것.

 

4위 염소자리 (12/22~1/19)

특정한 연인이 있는 사람도 없는 사람도 크리스마스에 가족이나 부모님을 의식하면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습니다. 만약 특정한 연인이 있다면 올해는 가족과 함께 보내는 크리스마스에 연인을 참석시키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어쩌면 그대로 결혼에 대한 이야기까지 진행될지도 모릅니다.

 

5위 황소자리 (4/20~5/20)

올해 크리스마스는 평소보다 럭셔리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특정한 연인이 없는 사람은 크리스마스 파티 등에서 만남을 기대할 수 있으니, 12월 초반부터 파티 등의 예정이 없는지 항상 체크하세요. 특정한 연인이 있는 사람은 두 사람이 함께 당일 스케줄을 치밀하게 세우면 즐거운 크리스마스가 두 사람을 기다리고 있을 것입니다.

 

6위 처녀자리 (8/23~9/22)

특정한 상대가 없는 사람은 조용히 결혼정보회사에 등록하거나 맞선을 보면 크리스마스까지의 기간 중에 좋은 만남을 가질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커플인 사람은 상대에게 비밀로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기획하면 보다 러브러브한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습니다.

 

7위 양자리 (3/21~4/19)

올해 크리스마스에는 연인이 있는 사람도 없는 사람도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습니다. 커플은 상대가 선물을 받았을 때의 웃는 모습을 상상하면서 선물을 고르면 한층 러브러브한 크리스마스를 맞이할 수 있을 것입니다. 직접 만든 요리나 선물도 좋습니다. 연인이 없는 사람은 회사관계 등의 소개를 통해 만남을 기대할 수 있을 듯. 애인을 모집 중이라는 것을 많은 사람들에게 어필하도록 하세요.

 

8위 물병자리 (1/20~2/18)

크리스마스에는 뭔가 큰 이벤트를 계획하면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맞이하게 됩니다. 애인을 모집 중인 사람은 크리스마스 직전에 규모가 큰 파티나 이벤트에 참가하면 만남의 확률이 점점 높아질 것입니다. 커플도 둘이서만 만나는 것이 아니라 여럿이 모여서 하는 파티 등을 기획하면 참가한 멤버와 친해지면서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좋은 관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크리스마스 당일에는 산타 옷을 입고 과감하게 즐기는 것도 추천!

 

9위 천칭자리 (9/23~10/23)

연인이 없는 사람은 우선 에스테나 미용실 등에 가서 자신을 갈고 닦는 것에서부터 시작하세요. 그러면 점점 매력이 배가되면서 크리스마스까지 인기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커플인 사람도 크리스마스를 위해 옷을 사거나 액세서리를 사서 자기 연출에 힘을 쓰면 크리스마스의 분위기를 UP시킬 수 있습니다. 산타 등 캐릭터 코스튬을 입는 것도 좋은 방법!

 

10위 사자자리 (7/23~8/22)

크리스마스까지 운세의 키워드는 바로 친구입니다. 연인이 없는 사람은 친구의 소개를 통해 운명의 상대를 만날 가능성이 있습니다. 커플인 사람은 친구를 끌어들여 직접 만든 요리로 홈 파티를 하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그대로 사람들 앞에서 프러포즈를 받는 등의 서프라이즈 이벤트도 있을지도 모릅니다.

 

11위 사수자리 (11/22~12/21)

먼저 크리스마스까지의 계획을 세우세요. 우선은 정보수집을 위해 다양한 사람들의 블로그나 트위터 등을 보고 레스토랑과 이벤트 정보를 파악하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띄울 수 있습니다. 연인이 없는 사람은 과감하게 만남을 주선해 주는 사이트나 오프라인 모임 등에 참가하면 운명의 상대를 찾게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12위 쌍둥이자리 (5/21~6/21)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과감하게 해외에 가보는 것이 좋습니다. 유럽과 미국 등지의 로맨틱한 크리스마스에 취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운세 상승에도 도움이 됩니다. 연인이 없는 사람은 외국인과의 만남도 기대할 수 있겠군요. 크리스마스가 되기 전까지는 영어회화 공부를 해두면 크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해외에 갈 수 없는 커플은 교회나 성당 등에 가서 본토 크리스마스의 분위기를 느껴보는 것도 좋은 방법!

 

댓글
0/300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