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6화 결혼하지 못하는 이유&대처법下
읽음 8,834 |  2013-03-06

안녕하세요. 스텔라입니다.

 

지난 편에 이어서 오늘은 당신이 좀처럼 결혼하지 못하는 이유와 그 대처법에 대해서 천칭자리부터 물고기자리까지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금성 별자리 : 천칭자리

천칭자리인 당신은 균형 감각이 뛰어나며 사교에 능한 타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성별 관계 없이 사람들이 좋아하기 때문에 연인을 찾기 위해서 고생하는 일도 없겠군요. , 미적인 감각도 뛰어나기 때문에 이성에게 주목받는 일도 많을 것입니다. 그런 당신이지만 누구에게나 사랑받고 싶다는 팔방미인 기질이 있어서, 한 사람과 꾸준히 오랫동안 교제하는 것을 잘하지 못합니다. 친구 이상 연인 미만의 관계를 즐기고 싶다는 마음이 있는 것 같군요. 자신의 장래를 확실히 되돌아보고 신중하게 상대를 고르면 인생의 파트너를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금성 별자리 : 전갈자리

전갈자리인 당신은 상대방에게 열과 성의를 다하는 순종적인 타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질투심이나 독점욕도 강하기 때문에 온종일 함께 딱 붙어있는 관계를 원하는 경향이 높다고 할 수 있겠군요. 그런 당신은 교제할 때에는 항상 진지합니다! 항상 결혼이나 장래에 대한 것을 확실히 생각하겠지요. 한편 상대방에게 정성을 다하는 당신의 장점이 너무 과하면 연인에게는 그것이 부담될 수도 있습니다. 결혼하고 싶은 마음이 강하다면 한 발 뒤로 물러서서 두 사람의 관계를 생각하는 냉점함을 몸에 익혀두는 것이 좋겠군요.

 

금성 별자리 : 사수자리

사수자리인 당신은 자립심이 왕성하며 행동력이 있습니다. 연애에 대해서도 상대방에게 기대고 싶은 마음보다도 확실히 인정받고 싶다는 마음이 더 강할 것입니다. 사람과 교제를 잘하므로 연애에는 부족함이 없는 타입이라고 할 수 있겠군요. 그런 당신이 결혼과 멀어지는 원인은 결혼에 따르는 책임을 무거운 짐으로 느끼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당신을 확실히 받아줄 사람, 또는 서로 확실히 존중하며 함께 있고 싶다는 생각이 들도록 상대방과 확실한 유대관계를 만들 필요가 있습니다.

 

금성 별자리 : 염소자리

염소자리인 당신은 연애는 화려함이 부족하며 성실하고 착실하게 시간을 쌓아 흔들림 없는 신뢰관계를 만들어 가는 매우 건설적인 타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한번 좋아하게 된 상대방과는 진지하게 교제를 하므로 오랜 교제기간 후에 자연스럽게 결혼으로 이어지는 형태가 이상적입니다. 그런 당신의 경우, 자신의 마음에 확신할 수 없으면 좀처럼 다음 스텝으로 갈 수 없는 것이 약점입니다. 상대의 마음이 완고하더라고 타이밍을 잘 잡을 수 없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러므로 상대의 마음을 존중하고 용기를 가지고 결단하는 것을 잊지 않도록 하세요.

 

금성 별자리 : 물병자리

물병자리인 당신은 냉정 침착한 성격으로 주변 사람들과 협조하거나 자신의 취미를 중시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연애도 친구 감각으로 즐기고 싶은 타입이기 때문에 이성으로부터 유혹이 있어도 진지함이 부족한 부분이 있을 것입니다. , 마음속 어딘가에 결혼이라는 틀에 갇히는 것에 저항을 느끼고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교제기간이 길어짐에 따라서 상대방과 마음의 차이를 깨닫게 되는 일도 적지 않겠군요. 그런 당신이 결혼하기 위해서는 공통의 비즈니스나 취미가 있는 사람, 인간으로서 서로 존중할 수 있는 관계를 만드는 것이 포인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금성 별자리 : 물고기자리

물고기자리인 당신은 연애에 대해서 매우 민감하고 봉사정신이 왕성한 타입입니다. 연인을 제일 소중히 여기고 항상 주변을 챙겨주는 주부로 딱 맞는 타입입니다. 그 반면 연애를 너무 중시하는 나머지, 교제가 시작하면 자신의 생활이 해이해지거나, 주변 사람들에게 폐를 끼치는 일도 있겠군요. , 과거의 연애를 질질 끄는 면도 있기 때문에, 한번 이별을 경험하면 좀처럼 다음 스텝으로 나가지 못하는 일도 있을 것입니다. 앞으로는 자신의 생활이나 기반을 확실히 다진 후에 함께 있을 수 있는 파트너를 찾는 것이 좋겠군요.  

 

그럼 다음 화를 기대해주세요!

 

[금성과 운명42?]

한국에서는 별자리라고 하면 개인마다 하나만 있다고 생각하지만, 한국인들이 알고 있는 별자리는 태양이 위치한 별자리입니다. 실제 점성술에서는 태양 외에도 달, 금성, 화성 등 다양한 행성이 위치한 별자리를 보고 운명을 점치고 있습니다. “금성과 운명42”는 연애운과 관련이 깊은 금성이 위치한 별자리를 통해 인생과 사랑을 깊이 있게 전하는 점성술 레슨입니다. 매회 테마에 맞춰 사랑과 미를 관장하는 금성을 통해 당신의 심층적인 운명을 알아보세요.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