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4화 당신의 결혼 ‘이상과 현실’ 下
읽음 8,382 |  2013-01-30

안녕하세요. 스텔라입니다.

 

누구에게나 꿈꾸는 결혼이 있습니다. 그러나 그 이상과 현실에는 항상 차이가 있기 마련이지요. 지난 화에 이어서 오늘은 금성별자리가 천칭자리~물고기자리이신 분들의 결혼에 대한 이상과 현실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금성 별자리 : 천칭자리

천칭자리인 당신은 이성에게 많은 주목을 받으며, 인기가 많은 타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한 사람과 진지하게 연애하는 것이 서투르며, 결혼한다면 행복한 가정보다는 책임이나 혼자만의 시간이 줄어든다는 것을 먼저 걱정하지는 않나요? 그런 당신의 이상적인 결혼은 서로 혼자만의 시간도 존중해줄 수 있는, 질투와 속박이 없는 관계를 바랍니다. 한편, 당신의 화려한 교우관계가 상대방을 질투하게 할 가능성도 있겠군요. 파트너와 둘만의 시간을 소중히 하는 것이 포인트가 될 것입니다.

 

금성 별자리 : 전갈자리

전갈자리인 당신은 연애 지상주의라고 할 정도로 좋아하는 상대방에 빠져들고 정성을 쏟는 타입입니다. 밀착도가 높은 연애를 좋아하는 경향이 강하므로 질투하거나 상대방을 속박하는 일도 다반사. 그런 당신의 이상적인 결혼은 상대방에게 몸을 아끼지 않고 바지런하게 챙겨주는 매우 헌신적인 결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반면, 현실에서는 당신의 상냥함이나 배려를 강요하거나, 질투나 시기심이 파트너에게 큰 부담이 될 수도 있겠군요. 때로는 각자의 시간을 갖는 것도 성공의 비결이 될 것입니다.

 

금성 별자리 : 사수자리

사수자리인 당신은 연애에 관해서 호기심이 왕성하며 항상 심장이 두근거리는 전개를 즐기는 타입입니다. 이른바 양다리 걸치기도 잘하고, 이성 관계도 화려한 편이지요. 그런 당신의 이상적인 결혼은 모두의 주목을 받으며, 축복을 받는 것입니다. 결혼했다고 해서 차분해지는 것이 아니라, 서로의 가치를 더욱 높여줄 수 있는 관계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현실에서는 당신의 자유로운 행동이 파트너에게는 이기적이라고 느껴지거나, 오해를 불러올 가능성도 있으니 주의하세요. 알기 쉬운 애정표현이나 커뮤니케이션을 확실히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금성 별자리 : 염소자리

염소자리인 당신은 연애도 결혼도 안정지향이 강한 타입입니다. 화려함은 없더라도 평범한 행복을 소중히 여기겠군요. , 절약이나 살림도 잘하므로, 생활하는 데 있어서 좋은 주부로 인정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런 당신의 이상적인 결혼은 견실한 가정을 만들고, 서로 지탱해주는 것입니다. 정열은 조금 모자라지만, 강한 유대감을 느끼는 관계가 최고라고 할 수 있겠군요. 그러나 현실에서는 파트너로의 역할을 너무 우선하는 나머지, 상대방이 갑갑함을 느낄 가능성이 큽니다. 가끔은 여행이나 데이트를 하며 즐거운 시간을 만드는 것이 좋겠군요.

 

금성 별자리 : 물병자리

물병자리인 당신은 친구감각의 연애를 선호하는 경향이 강하며, 한 사람과 가정을 만드는 결혼을 하면 다소 힘이 빠지는 일면이 있는 것 같군요. 하나의 장소나 역할에 머무르지도 못하며, 결혼하더라도 서로의 사생활을 존중할 수 있는 자유로운 관계를 원합니다. 한편으로 현실에서는 가정적인 분위기가 부족하여, 여전히 독신생활을 하는 기분이 들지도 모르겠군요. 그래서 별거를 하거나 주말부부를 선택하는 사람도 적지 않을 것입니다. 서로의 마음을 확실히 이해할 수 있도록 커뮤니케이션을 하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금성 별자리 : 물고기자리

물고기자리인 당신은 애교가 많으며, 연인이나 파트너에 대한 의존도가 높은 타입입니다. 서로에 대해 하나부터 열까지 다 알고 있는 농밀한 관계를 선호하기 때문에, 결혼에 대한 희망도 높은 편이라고 할 수 있겠군요. 그런 당신의 이상적인 결혼은 파트너의 사랑을 매일 느낄 수 있는 행복하고 사랑스러운 것입니다. 가정적인 분위기도 좋아하므로, 손수 요리를 만들거나 홈 파티 등을 잘해낼 수 있겠지요. 그러나 현실에서는 상대방에게 너무 의존하면, 마음이 난폭해질지도 모릅니다. 스트레스를 해소하거나, 일 하는 시간을 가지는 것이 좋습니다.

 

다음 화를 기대해 주세요!

 

[금성과 운명42?]

한국에서는 별자리라고 하면 개인마다 하나만 있다고 생각하지만, 한국인들이 알고 있는 별자리는 태양이 위치한 별자리입니다. 실제 점성술에서는 태양 외에도 달, 금성, 화성 등 다양한 행성이 위치한 별자리를 보고 운명을 점치고 있습니다. “금성과 운명42”는 연애운과 관련이 깊은 금성이 위치한 별자리를 통해 인생과 사랑을 깊이 있게 전하는 점성술 레슨입니다. 매회 테마에 맞춰 사랑과 미를 관장하는 금성을 통해 당신의 심층적인 운명을 알아보세요.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