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2화 그 남자, 프러포즈 하게 만드는 법 下
읽음 9,742 |  2012-03-22
안녕하세요. 스텔라입니다.
 
‘금성과 운명42’는 한국에서는 생소한 금성 별자리를 통해 인생과 사랑을 깊이 있게 전하는 점성술 레슨입니다. 매회 테마에 맞춰 사랑과 미를 관장하는 금성을 통해 당신의 심층적인 운명을 알아보세요.
 
금성으로 알아보는 흥미로운 나의 운명! 51화에서는 ‘그 남자, 프러포즈 하게 만드는 법’의 두 번째 이야기를 전해드릴게요.
 
 
금성 별자리 : 천칭자리
금성 별자리가 천칭자리인 그 사람은 세련된 미의식과 감수성을 가지고 있으며, 지식을 중시하는 타입입니다. 창조적인 재능의 소유자이기도 하겠군요. 그러므로 그 사람과의 관계를 깊이 만들기 위해서는 당신이 그의 창작활동에 이해심을 나타내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그러면 그도 당신에게 안심하게 되고 좀더 깊은 관계를 가지고 싶다고 느끼게 될 것입니다. 만약 가능하다면 두 사람의 공동작업을 통해 뭔가를 만들어내는 것이 최고! 또, 그와 함께 절차탁마 하면서 함께 시험을 보거나 자격증을 취득하는 것도 효과적입니다. 그렇게 함께 땀을 흘리며 노력한다면 두 사람의 인연은 확실한 것이 될 것입니다. 그것이 어렵다면 공통된 취미를 찾아 함께 하는 것도 좋습니다.
 
금성 별자리 : 전갈자리
금성 별자리가 전갈자리인 그 사람은 독점욕이 매우 강한 타입으로 투쟁본능이 발달되어 있습니다. 무난하게 손에 넣을 수 있는 것보다는 스스로 싸워서 쟁취하는 것에 가치를 둡니다. 따라서 만약 가능하다면 당신을 두고 그와 라이벌이 서로 우열을 다투는 상황을 만들 수 있다면 당신이 이긴 것이나 마찬가지입니다. 하지만 그러기에는 상당한 리스크가 필요하므로 그의 주변에 있는 연장자에게 상담해서 그가 응원을 받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친구와 함께 그룹 데이트를 하는 것도 좋은 방법! 그가 아닌 다른 사람들과 함께 있을 때의 당신의 모습을 보면서 새삼스레 당신의 소중함을 실감하게 될 것입니다. 그의 질투심&독점욕을 잘 자극하는 것이 그가 프러포즈를 하도록 유도하는 지름길이라는 것을 명심하세요.
 
금성 별자리 : 사수자리
금성 별자리가 사수자리인 그 사람은 연애에 있어 용맹하고 과감하지만, 사실은 상당히 제멋대로 구는 경향도 있습니다. 자신의 마음에 솔직하기 때문에 일단 말을 꺼낸 것은 결코 굽히지 않을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그것은 그의 성격의 솔직함, 겉과 속이 다르지 않다는 것이기도 합니다. 일반적으로 여성에게 경계심을 느끼는 부분도 있어 좀처럼 마음을 열지 않을지도 모르지만, 일단 마음을 열도록 만든다면 금방 친해질 수 있습니다. 당신의 입장에서 보면 다양한 의미에서 당신이 그와 “같은 종류의 사람”이고 “같은 편”이라는 것을 이해하게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게 되면 당신이 운명의 상대라고 자각하게 될 것입니다. 한번 생각이 굳으면 결혼도 빠르게 진행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금성 별자리 : 염소자리
금성 별자리가 염소자리인 그 사람은 연애에 있어 매우 성실한 성격이며 신중하게 행동하고 싶어합니다. 또, 전통적인 가치관을 중시하는 타입인 것 같군요. “결혼식”이라는 의식은 인생의 하나의 절기와도 같은 것으로 제대로 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만약 당신이 그의 프러포즈를 기다리고 있다면 당신이 이상적으로 생각하는 결혼식에 대해 이야기하거나, 결혼식을 하는 곳이나 초대 손님 등 구체적인 희망사항을 전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 그는 무엇이든 자신이 솔선하여 진행하려는 완고한 면도 가지고 있습니다. 타인에게 명령을 받는 것은 싫어하므로 그가 뭔가를 할 마음이 들었을 때는 너무 간섭하지 않는 게 좋겠군요.
 
금성 별자리 : 물병자리
금성 별자리가 물병자리인 그 사람은 굉장히 머리가 좋고 사교적인 사람입니다. 누구와도 금방 친해질 수 있지만, 사실 그 사교성은 표면적인 것으로 끝나기 쉬우며 진심을 말하는 상대와는 좀처럼 만나지 못합니다. 당신은 우선 삶의 방식이나 가치관이 그와 같다는 것을 알려줄 필요가 있습니다. 먼저 정신적인 면에서 두 사람의 거리를 좁히는 것이 결혼으로 이어지는 지름길이라는 것을 명심하세요. 또, 그는 유행에 매우 민감한 면이 있으므로 당신도 옷이나 메이크업, 화제 등은 항상 도전정신을 잊지 않겠다는 감각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서로 자극을 하면서 성장할 수 있는 상대라고 생각하세요.
 
금성 별자리 : 물고기자리
금성 별자리가 물고기자리인 그 사람은 매우 다정한 성격의 소유자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바꿔 말하면 의존심이 강하고 혼자서는 살아갈 수 없는 타입이기도 합니다. 사람들간의 연대 속에서 삶의 보람을 느끼는 타입입니다. 사람들도 잘 챙기며 누군가를 보살피는 능력이 뛰어납니다. 그런 그이기 때문에 결혼에 대해 아무 말 안 해도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있을 것입니다. 그가 프러포즈를 하게 만들기 위해서는 먼저 당신이 그와 같은 의지, 꿈, 이상 등을 가지고 있는 동지라는 것을 인식시켜야 합니다. 또, 당신의 존재를 통해 그의 삶의 방식이 바뀔 수 있다면 그는 당신 없는 인생은 생각할 수도 없게 될 것입니다.
 
다음 화를 기대해 주세요!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