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화 이성이 나를 보는 첫인상 下
읽음 10,056 |  2010-11-24

안녕하세요. 스텔라입니다.

 

‘금성과 운명42’는 한국에서는 생소한 금성 별자리를 통해 인생과 사랑을 깊이 있게 전하는 점성술 레슨입니다. 매회 테마에 맞춰 사랑과 미를 관장하는 금성을 통해 당신의 심층적인 운명을 알아보세요.

 

금성으로 알아보는 흥미로운 나의 운명! 28화에서는 ‘이성이 나를 보는 첫인상’의 두 번째 이야기를 전해드릴게요.

 

 

금성 별자리 : 천칭자리

천칭자리인 당신은 대화나 태도가 매우 세련되어 있으며 누구와도 예의 바르게 실례가 되지 않도록 만날 수 있는 타입이라는 첫인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말하자면 인기가 많은 타입으로 이성의 주목도가 높아 강한 개성과 오라를 느끼게 합니다. 누구를 대하든지 싫은 기분이 들게 하지 않는 당신의 어른스러운 사교술은 굉장히 훌륭하지만, 때로는 인상은 좋지만 진심을 알 수 없는 사람이라고 여겨지는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 그로 인해 표면상의 관계로 끝나는 경우도 적지 않겠군요. 좀더 깊이 당신을 알고 싶은 사람도 분명 많이 있을 것입니다. 때로는 망가지면서 자신을 드러내는 것도 필요한 법. 특히 연애면에서는 솔직하게 자신을 표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가끔은 부끄러움을 당하는 것도 중요하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금성 별자리 : 전갈자리

전갈자리인 당신은 말수는 적지만 내면에 숨겨진 에너지를 가진 사람, 이라는 인상을 줍니다. 그다지 화려하지는 않지만 강한 의지와 집중력을 겸비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 감춰진 에너지가 사실은 투쟁적인 사람”, “사실은 집착이 강한 사람”, “사실은 질투심이 많은 사람인 것은 아닐까? 라고 생각하는 경우도 적지 않습니다. 보이지 않는 내면을 그만큼 느끼게 하기 때문에 그것이 궁극적으로는 신비한 사람이라는 인상을 주는 경우도 있으며 이성으로부터 주목을 받게 될 것입니다. 신비한 인상은 플러스로 작용하는 경우도 있지만,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지 알 수 없는 무서운 사람이 될 가능성도 있는 법. 그러므로 때로는 자신의 내면을 오픈하고 보여주는 것도 중요한 포인트입니다. , 언제나 웃는 얼굴로 지내도록 노력하세요. 

 

금성 별자리 : 사수자리

사수자리인 당신은 사소한 일에 얽매이지 않고 대범하게 받아들이는 밝은 낙천가 타입. 언제나 밝은 분위기로 많은 친구들에게 둘러싸여 있다는 것이 이성이 당신을 볼 때 느끼는 첫인상입니다. 살벌한 상황이더라도 당신의 밝은 모습, 긍정적인 사고의 인상은 매우 매력적이기 때문에 많은 이성이 당신에게 끌리게 될 것입니다. 그 반면 사소한 일에 너무 신경쓰지 않기 때문에 무뚝뚝한 사람, 배려심이 없는 사람이라고 보여질 가능성도 있습니다. 모처럼 밝은 인상을 가지고 있어도 그래서는 효과가 없을 것입니다. 조금만 더 사람의 마음을 배려해 주는 섬세함을 가지려고 노력한다면 더욱 매력적인 사람이 될 수 있습니다. 특히 상대의 마음을 배려하지 않는 무례한 말투가 해소된다면 더욱 좋은 인상을 줄 수 있겠군요.

 

금성 별자리 : 염소자리

염소자리인 당신은 무엇을 대하든 신중하며 합리적으로 처리하는 사람입니다. 정통파이며 진지한 사람, 이라는 것이 이성이 당신을 볼 때 느끼는 첫인상입니다. 쿨하게 상황을 판단하기 때문에 정이 느껴지지 않거나 차갑다, 혹은 돈에 쩨쩨하다고 여겨지는 경우도 적지 않습니다. , 우울해 있을 때는 말도 꺼내기 힘들 정도로 험악한 분위기에 휩싸여 어두운 사람이라는 인상을 주게 될 수 있습니다. 당신 자체가 어두운 사람인 것은 아니지만 주위까지 어두운 분위기로 만들게 되면 연애에 마이너스가 되니 가급적 피하는 게 좋습니다. 좀더 웃는 얼굴을 보여주도록 노력하세요. 돈에 관해서도 크게 쏠 필요는 없지만 필요할 때는 기분좋게 내는 것도 중요합니다. 자신에 대한 엄격함을 상대에게까지 강요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금성 별자리 : 물병자리

물병자리인 당신은 상하관계에 구애받지 않고 누구를 대하든 친근한 사람, 많은 친구들에게 둘러싸여 스타일리쉬한 생활을 즐기는 사람이라는 것이 첫인상입니다. 나이 차이에 연연하지 않는 성질은 연하를 잘 따르게 하지만, 윗사람이 볼 때는 입장을 생각하지 않는 사람이라고 여겨질 수도 있습니다. 선배나 상사를 대할 때는 존경하는 태도가 중요하겠군요. , 강한 개성이 도드라지는 성격으로 인해 특이한 개인주의자라는 인상도 있습니다. 상식에 사로잡히지 않는 사람이므로 패션이나 행동에서도 자기만의 스타일을 관철하고 그것이 특이하다고 받아들여지는 것입니다. TPO를 생각하는 것은 물론 사회인으로서 필요한 것입니다. 그래도 자신이 정한 길을 나아간다고 한다면 운명적인 인생, 운명적인 연애가 당신을 기다리고 있을 것입니다.

 

금성 별자리 : 물고기자리

물고기자리인 당신은 감수성이 풍부하고 사람의 마음을 자신의 것처럼 잘 아는 동정심이 강한 사람. 게다가 사랑스럽고 사람을 잘 따르는 사람, 이라는 것이 이성이 당신을 볼 때 느끼는 첫인상입니다. 그러나 주위 사람들의 영향을 받기 쉽기 때문에 주체성이 없고 항상 마음이 여기 갔다 저기 갔다 하는 등 알 수 없는 사람이라고 여겨지는 경우도 적지 않습니다. 그런 당신이 신경을 써야 하는 것은 속이기 쉬운 사람이라고 보여지기 쉽다는 것입니다. , 타인이 볼 때 파고들기 쉬운 편이라는 것입니다. 우선은 그 점을 가장 주의하세요. 트러블에 휘말렸을 때는 바로 신뢰할 수 있는 친구에게 상담을 하는 등 해결하기 위한 행동력이 필요합니다. , 때로는 단호한 태도를 취하는 것도 잊지 마세요. 그런 강한 면을 가진 다음에 사랑스러움, 다정함을 유지해야 합니다.

 

다음 화를 기대해 주세요!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