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화 매너리즘을 방지하는 비법 上
읽음 6,287 |  2010-10-07

안녕하세요. 스텔라입니다.

 

‘금성과 운명42’는 한국에서는 생소한 금성 별자리를 통해 인생과 사랑을 깊이 있게 전하는 점성술 레슨입니다. 매회 테마에 맞춰 사랑과 미를 관장하는 금성을 통해 당신의 심층적인 운명을 알아보세요.

 

금성으로 알아보는 흥미로운 나의 운명! 25화에서는 ‘매너리즘을 방지하는 비법’의 첫 번째 이야기를 전해드릴게요.

 

 

금성 별자리 : 양자리

양자리인 그 사람은 리더십이 있으며 행동력도 매우 뛰어납니다. 그런 타입이기 때문에 연애를 할 때도 즐겁고 밝은 분위기를 선호합니다. 그런 그 사람과의 관계에 있어 매너리즘을 느끼게 하는 것은 금물. 사귄 지 오래 된 커플일수록 새로운 자극을 도입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최대한 폭넓게 다양한 정보를 모으는 게 중요합니다. 여행이나 맛집투어, 또는 전시회나 연극 등 장르는 상관없습니다. 마음에 와닿는 정보가 있으면 바로 행동에 옮기는 자세가 키 포인트입니다. 이처럼 항상 둘이서 새로운 경험을 공유한다면 매너리즘을 느낄 여지가 없을 것입니다. 당신도 그 사람에게 지지 않도록 액티브하게 행동하도록 하세요.

 

금성 별자리 : 황소자리

황소자리인 그 사람은 이성적이고 매우 성실합니다. 미래 설계도 확실히 생각하면서 연애를 하기 때문에 성실한 반면, 생활감이나 경제관념을 중시하는 경향이 강한 편입니다. 경제와 인간관계가 깊은 관련이 있기 때문에 경제적으로 핀치가 오면 기분까지 의기소침하여 두 사람 사이에 악영향을 끼치게 됩니다. 특히 물질적인 인연이 있었거나 데이트를 할 때 낭비하는 경향이 있던 커플은 앞으로의 위기에 대비하여 절약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때로는 돈을 쓰지 않고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연구해보는 것도 새로운 자극이 되어 두 사람의 인연도 더욱 깊어질 수 있습니다. 두 사람의 지갑사정을 서로 이해하고 협력할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든다면 매너리즘의 걱정은 없을 것입니다.  

 

금성 별자리 : 쌍둥이자리

쌍둥이자리인 그 사람은 교제범위가 넓고 정보통이며, 친구감각의 연애를 선호하는 경향이 강한 편입니다. 항상 행동하고 자극을 느끼고 싶은 그 사람과의 사이에서 발생하는 매너리즘을 해소하기 위해서는 둘이서 함께 여행을 떠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렇다고는 해도 해외여행과 같이 너무 신경을 써야 하는 것은 오히려 역효과를 낳을 수 있습니다. 가까운 온천이나 당일치기로 다녀올 수 있는 놀이동산 등을 다녀오는 짧은 여행을 추천! 평소의 피로나 고민을 잊어버리고 둘이서만 즐길 수 있는 데이트가 가장 효과적입니다. 그런 시간적인 여유가 없는 경우에는 함께 어학을 공부하거나 인터넷을 하거나 문학서 등으로 친밀한 시간을 가져보는 것도 좋습니다. 경쾌하면서도 지적인 오락을 도입하여 그 사람의 영감을 자극하세요. 그러면 매너리즘의 걱정도 없습니다.

 

금성 별자리 : 게자리

게자리인 그 사람은 연인에 대해 밀착감을 추구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항상 함께 있고 싶은 마음이 있어 만나는 시간이 길어지므로, 사귀기 시작한 지 얼마 되지 않아 매너리즘을 느낄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럴 때 효과적인 것이 가족을 떠올리는 것. 특히 현재 같이 살고 있거나 결혼한 사람의 경우 가끔 집에 가서 혼자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습니다. 또한 서로의 집을 방문하면서 가족 단위의 만남을 가지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부모님은 당신에게 있어 존경해야 할 인생의 선배. 힘든 일이 있을 때는 괜히 사양하지 말고 상담을 요청해 보세요. 생각지도 못했던 해결책을 전수받을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또한, 두 사람의 미래나 결혼 후의 생활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누는 것도 좋습니다. 그러면 그 사람은 당신에 대한 강한 애정을 다시 확인하게끔 될 것입니다.

 

금성 별자리 : 사자자리

사자자리인 그 사람은 정열적이고 스트레이트한 연애를 선호하는 타입입니다. 다른 별자리보다도 매너리즘을 극단적으로 싫어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런 그 사람과의 관계에서 매너리즘을 타파하기 위해 가장 효과적인 것은 가슴이 두근거리는 작은 모험을 하는 것입니다. 조금은 높은 목표를 세워서 두 사람이 협력을 하거나 지도 없이 여행을 떠나보세요. 때로는 그 사람에게 비밀로 조금은 위험한 사랑을 연출해 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평소와는 다른 장소에서 농밀한 시간을 보내거나 서로 다른 이성친구들과 노는 것도 좋습니다. , 스스로 제어하지 못하게 되면 역효과가 나니 정도를 지키는 것 또한 중요합니다. 어디까지나 두 사람이 서로에 대한 마음을 확인할 수 있는 수단으로만 이용하세요.

 

금성 별자리 : 처녀자리

처녀자리인 그 사람은 항상 연인과 함께 있고 싶고, 단 한 순간도 떨어지기 싫다는 마음이 강한 타입입니다. 그러므로 사귀기 시작하고 얼마 되지 않아 동거를 원할지도 모릅니다. 그만큼 사랑이 매너리즘으로 바뀌는 시기도 빠른 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오래 사귀게 되면 필연적으로 매너리즘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그럴 때 무리하게 매너리즘을 극복하려고 조바심을 낼 필요는 없습니다. 왜냐하면 그 사람 자신은 원래 매너리즘이라는 감각을 잘 못 느끼는 편이기 때문입니다. 당신이 조바심을 낼수록 당신의 마음만 공허하게 맴돌게 되며, 두 사람의 마음에는 온도차가 생길 것입니다. 당신이 매너리즘을 느끼기 시작했다면 솔직하게 그 사람에게 말하고 잠시 거리와 시간을 두고 당신이 원하는 만남을 가지는 것이 좋습니다.

 

천칭자리~물고기자리는 다음 화에서 만나보세요!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