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화 사랑받는 연애 vs 실패하는 연애 下
읽음 9,159 |  2010-07-22

안녕하세요. 스텔라입니다.

 

‘금성과 운명42’는 한국에서는 생소한 금성 별자리를 통해 인생과 사랑을 깊이 있게 전하는 점성술 레슨입니다. 매회 테마에 맞춰 사랑과 미를 관장하는 금성을 통해 당신의 심층적인 운명을 알아보세요.

 

금성으로 알아보는 흥미로운 나의 운명! 22화에서는 ‘사랑받는 연애 vs 실패하는 연애’의 두 번째 이야기를 전해드릴게요.

  

금성 별자리 : 천칭자리

천칭자리인 당신은 연애에 있어 매우 유연하며 자기도 모르게 상대에게 맡기는 경향이 있습니다. 좋게 말하면 허용범위가 넓어 어떤 타입의 이성과도 잘 맞춰나갈 수 있다는 것이지만 능동적인 연애를 어려워하는 경향도 있습니다. 나쁘게 말하면 오는 사람은 거절하지 않는 타입이기도 합니다. 얼핏 보면 사랑받는 것에 익숙한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그 반대입니다. 쉽게 사랑을 받아들이기 때문에 결과적으로는 상대를 깊이 상처입히는 경우도 있습니다. 자기도 모르게 상대를 좌지우지하는 관계가 당신이 빠지기 쉬운 연애의 실패패턴입니다. 한번 진지한 사랑을 하게 되면 성실하게 한 사람만을 사랑하는 면도 있으니, 먼저 그때 그때 분위기에 휩쓸리는 사랑을 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상처받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고 진심으로 사랑할 수 있는 사람을 찾아 사랑받는 연애를 해보세요.

 

금성 별자리 : 전갈자리

전갈자리인 당신은 매우 격렬히 상대를 원하며 정열적인 사랑을 추구합니다. 연애상황에 따라 일이나 학업 등 다른 부분까지 영향을 받기 쉬운 편입니다. 얼핏 보면 조용하게 보이지만 한번 사랑이 시작되면 상대를 압도할 정도의 정열가로 변신합니다. 그 마음은 끝을 모르고 아무리 사랑을 받아도 더, 더 하며 추구하게 됩니다. 게다가 충분히 사랑받고 있으면서도 질투심에 괴로워하는 경우도 있겠군요. 불필요한 질투심이나 의심에 사로잡혀 스스로를 괴로운 상황에 몰아넣는 연애가 당신이 빠지기 쉬운 실패패턴입니다. 사랑받는 행복한 사랑을 하고 싶다면 먼저 당신의 연애상황이나 연인의 행동을 냉정하게 파악하고 작은 일에서도 행복을 느낄 수 있는 마음의 여유를 가지는 게 좋습니다. 평범해도 서로가 깊이 사랑하고 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는 연애가 당신이 사랑받는 연애라는 것을 명심하세요.

 

금성 별자리 : 사수자리

사수자리인 당신은 연인을 대할 때 이런저런 수를 써서 밀고 당기기를 즐기는 것보다는 스트레이트하고 정열적인 연애를 부딪히고 싶어하는 타입입니다. 거짓말이나 비밀을 매우 싫어하며 자신에게도 상대에게도 성실함을 요구합니다. 그러므로 실제로 만남을 가질 때는 정직한 마음으로 다가오면 자신도 동일하게 응답하고 싶어합니다. , 때로는 혼자만의 생각에 빠지는 경향이 있어 혼자서 끙끙댈 때도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당신이 빠지기 쉬운 연애의 실패패턴입니다. 그러나 기본적으로는 매우 알기 쉬운 성격이기 때문에 이성이 볼 때 당신은 사귀기 쉬운 타입입니다. 연인에게는 밝고 오픈 마인드로 대하는 당신. 자신의 생각을 속에만 담아두지 못하기 때문에 작은 오해로 다투는 일은 없을 것입니다. 오히려 여성이라면 좀더 여성스러운 감정이나 행동, 로맨틱한 분위기를 시도할 때 좀더 이상적인 사랑을 받게 될 것입니다. 남성이라도 로맨티스트적인 일면을 어필하는 게 좋습니다.

 

금성 별자리 : 염소자리

염소자리인 당신은 사랑받을 때 느끼는 기쁨을 솔직하게 상대에게 전하지 못하는 내성적인 성격입니다. 성실한 연심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그것을 표현하려고 하면 좀처럼 행동에 옮기지 못하는 타입이시군요. 속에서만 조용히 불타고 있는 격렬한 감정은 상대에게 전해지지 못하고 그로 인해 상대로 하여금 정말 날 좋아하는 거야?”라는 의문을 가지게 할 수도 있습니다. 최악의 경우 다른 사람에게 상대를 빼앗길 수도 있으니 주의하세요. 이것이 바로 당신이 빠지기 쉬운 연애의 실패패턴입니다. 그러나 당신 특유의 안정적이고 차분한 면은 중요한 매력 포인트입니다. 무리하게 감출 필요는 없습니다. 특히 결혼상대로서는 최고의 타입이라 할 수 있으니 가벼운 사랑이 아닌 인생의 파트너로서 사랑받는 진지한 연애를 찾게 되면 자연스럽게 사랑받는 재능이 개화할 것입니다.

 

금성 별자리 : 물병자리

물병자리인 당신은 연애를 하고 있어도 상대에게 집중하는 것이 아니라 마이페이스로 일이나 취미생활에 임하는 타입. 또한, 너무 끈적끈적한 연애를 싫어하기 때문에 특정인이 열렬한 마음을 고백해와도 오히려 불편해하며, 연인과도 너무 달라붙는 관계는 싫어할 것입니다. 그런 당신에게 있어 속박을 당하거나 행동에 제한이 생기는 연애는 실패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또한, 우정을 매우 소중히 여기기 때문에 연인에게 성실하게 대하면서도 때로는 사랑보다 우정을 우선시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런 당신의 유연함과 주위 사람들은 좋아하는 당신의 성격이 오히려 연애운을 저하시킬 위험이 있는 것입니다. 연인의 기분이나 앞으로의 미래를 시야에 넣고 확실하게 만남을 가지는 것이 사랑받는 연애를 하는 비법. 부끄럽다고 생각하지 말고, 조금은 대담하게 애정표현을 해보세요.

 

금성 별자리 : 물고기자리

물고기자리인 당신은 항상 수동적이며 상대의 상황이나 안색을 살피면서 만나는 경향이 강합니다. 사랑받는 입장일 때는 상대에 따라 휙휙 바뀌는 부분이 있기 때문에 때로는 우유부단하게 보일 수 있습니다. 평소의 모습과는 상관없이 한번 수동적으로 변하게 되면 깊은 애정이 솟아나게 됩니다. 그럴 때는 동정이나 불쌍한 마음이 생기기 쉬워 좋아하는 마음과는 관계없이 으로 사귀게 될 가능성도 있습니다. 그로 인해 상대에게 의지하는 관계를 질질 끌게 되는 것이 당신이 실패하는 연애패턴입니다. 연애를 하게 되면 판단력이 둔해지는 경향도 있으므로 자신의 판단만 믿지 말고 친구나 선배에게 상담하면서 자신의 상황을 냉정하게 볼 필요가 있습니다. 나쁜 남자(나쁜 여자)에게 속아넘어가지 않는 냉정함, 자신의 마음을 관철하는 강한 힘을 가지는 것이 행복한 연애를 하는 비법입니다.

 

 

 

다음 화를 기대해 주세요!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