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화 내 노예가 될 타입? 上
읽음 9,177 |  2010-05-19

안녕하세요. 스텔라입니다.

 

‘금성과 운명42’는 한국에서는 생소한 금성 별자리를 통해 인생과 사랑을 깊이 있게 전하는 점성술 레슨입니다. 매회 테마에 맞춰 사랑과 미를 관장하는 금성을 통해 당신의 심층적인 운명을 알아보세요.

 

금성으로 알아보는 흥미로운 나의 운명! 19화에서는 ‘내 노예가 될 타입?’의 첫 번째 이야기를 전해드릴게요.

 

 

금성 별자리 : 양자리

정열적인 금성 별자리가 양자리인 당신에게 있어 연애는 전쟁과 같은 것.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좋고 싫고를 말할 틈을 주지 않고 적극적으로 밀어붙여 대시하며, 힘으로라도 사랑을 쟁취하려는 것이 당신의 연애 패턴. 그러나 이 시점에서 당신의 격렬함은 정점에 달하여 정열의 모든 것을 발산하기 때문에 사랑이 본격화될 무렵에는 이미 손에 쥔 패는 아무 것도 없어, 일시적으로는 상대를 자신의 것으로 만든 것처럼 보여도 길게 이어지지 않는 일이 많을 것입니다. 그런 당신이 노예로 삼을 수 있는 타입은 딱히 이것저것 주장하는 것도 아닌데 이상하게 존재감이 있는 사람. 그 사람은 마음 속 깊은 곳에 강렬한 감정 에너지를 숨기고 있어 미스터리어스하면서도 시리어스한 분위기에 동조하기 쉽습니다. 금성 별자리로 말하자면 사자자리, 사수자리가 가능성이 높습니다. 게자리나 전갈자리는 작은 노력으로도 당신에게 빠트릴 수 있지만 질투심, 독점욕이 남보다 강하기 때문에 만약 진심으로 사귄다면 상당한 각오가 필요합니다.

 

금성 별자리 : 황소자리

안정 지향적인 성향이 강한 당신의 사랑은 매우 온화하며 애정이 풍부합니다. 상대에게 마음을 직접 전하기보다 사소한 배려, 가정적인 분위기에서 애정과 성의의 증거를 보여주려는 경향이 강합니다. 그동안 쌓아온 애정을 어필하면서 타이밍이 오면 직접적인 말로 한번에 공략하는 것이 연애 성취의 비법입니다. 그런 당신이 노예로 삼을 수 있는 타입은 가정에서는 폭군처럼 보이지만 생활면에서는 당신에 대한 의존도가 높을 것 같은 사람입니다. 그러한 사람들은 강한 책임감을 느끼고 있기 때문에 당신이 원하는 것을 성의를 다해 이루어주려고 할 것입니다. , 무슨 일이든 쿨하게 해내는 사람도 유망한 후보. 금성 별자리로 말하자면 처녀자리, 염소자리입니다. 사자자리, 사수자리는 당신과 같은 타입에 매료되기는 하지만, 당신의 연애는 마음이 편하기만 하기 때문에 만남을 가지면서 어느새 당신의 존재를 당연한 것으로 여길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금성 별자리 : 쌍둥이자리

본래 악녀 혹은 나쁜 남자 기질이 다분한 당신. 화제가 풍부하며 밝고 즐거운 분위기, 세련된 말솜씨로 사람들을 사로잡아놓고, 어느 순간에 변덕스러운 행동으로 떨쳐버리는 면도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당신의 페이스로 이성을 순식간에 사로잡는 테크닉이 매우 뛰어나며, 직접적인 자세와 깊은 눈빛이 중요한 포인트입니다. 그런 당신이 노예로 삼을 수 있는 타입은 나이는 어리지만 차분한 사람, 혹은 아무렇지 않은 얼굴로 가혹한 의견을 말하는 드라이한 타입입니다. 겉으로는 완고하고 융통성이 없어 보이지만, 하나라도 공감할 수 있는 것이 있다면 적응능력이 뛰어나기 때문에 당신이 휘두를 보람이 있을 것입니다. 금성 별자리로 보면 천칭자리, 물병자리입니다. 황소자리나 염소자리에도 그런 타입이 있긴 하지만, 그들은 너무 진지한 타입들이기 때문에 만남을 가지면서 당신이 지루함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금성 별자리 : 게자리

이성에 대한 애정이 모성애 혹은 부성애가 근간이 되어 있는 당신. 풍부한 포용력과 치유의 분위기로 상대에게 안심과 편안한 공간을 제공하며 깊은 애정으로 감싸 안아 당신에게서 떨어질 수 없도록 만듭니다. 그러나 원래 섹시한 매력이 강하며 자신의 생각보다 이성에게 어필할 수 있는 색기가 강한 편입니다. 그러면서도 부모 같은 따뜻함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상대 입장에서는 무의식적으로 당신에게서 그런 면을 많이 느끼다 보니 정열적인 사랑으로 발전하기는 쉽지 않습니다. 그런 당신이 노예로 삼을 수 있는 타입은 사랑 그 자체에는 담백한 사람입니다. 이러한 타입은 성적인 매력은 그다지 의식하지 않으며, 그저 의지하고 싶어 하기 때문에 부모의 애정이 느껴지는 당신에게 몸을 맡겨올 것입니다. 금성 별자리로 말하자면 쌍둥이자리, 물병자리입니다. 정열가인 전갈자리, 물고기자리도 유망한 후보로, 정이 깊은 만큼 서로가 저항할 수 없을 정도로 농후한 인연을 맺을 수 있습니다.

 

금성 별자리 : 사자자리

프라이드가 높고 자신감에 넘쳐 있는 당신. 강하고 화려한 당신의 모습은 이성도 무릎꿇게 만들 정도이지만, 상대방이 볼 때는 프라이드에 상처를 입게 되거나 자신의 존재가치에 일말의 불안을 안게 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왕으로서의 고독을 안고 있기 때문에, 남 모르게 위로받기를 원하고 있습니다. 강한 부분을 벗어버리고 자신의 약함을 드러내는 것은 의외로 큰 쾌감으로 여겨질 것입니다. 그런 당신이 노예로 삼을 수 있는 타입은 스포츠를 좋아하는 사람이나, 미래에 야심을 품는 타입. 그들은 이성의 약한 모습을 접하게 되면 좋아하는 사람이 아니더라도 내면의 강한 야성에 불이 붙게 됩니다. 금성 별자리로 말하면 양자리, 사수자리. 게자리나 전갈자리도 당신에게 빠트릴 수는 있지만, 그들은 스스로에게 자신이 없기 때문에 데이트를 안 할 때조차도 당신을 놓아주지 않을 것입니다. 만약 사귀게 된다면 그런 점에서 각오가 필요합니다.

 

금성 별자리 : 처녀자리

순애를 지향하는 당신은 순수한 사랑을 동경하고 있습니다. 이상적인 사람이 나타날 때까지는 쉽게 사랑에 빠지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마음에 든 사람이 있더라도 그 사람에게 애인이나 라이벌이 있는 경우가 많을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에게는 사랑의 라이벌을 통렬하게 비판하는 싸움꾼과 같은 면도 있어, 마치 불꽃이 튀듯이 일편단심이기 때문에 당신의 사랑을 반대할 수 있는 사람은 없습니다. , 단기 결전형에 강하고 투쟁본능이 있으며 단숨에 공략하는 면도 있습니다. 그런 당신이 노예로 삼을 수 있는 사람은 일을 잘 하는 것 같진 않지만 사회적인 지위가 있거나, 회사에서 지위가 높은 사람입니다. 그들은 협조성이 있으며 조직 속에서 자신을 억누르는 편이기 때문에 당신에게 마음을 빼앗기는 것 자체가 쾌감으로 느껴질 것입니다.  금성 별자리 중에서는 사자자리와 사수자리와의 인연이 깊은 편이지만, 그저 행복한 관계라기 보다는 끊을래야 끊을 수 없는 그런 관계가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천칭자리~물고기자리는 다음 화에서 만나보세요!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