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화 나이차가 많은 연애 下
읽음 7,874 |  2010-04-21

안녕하세요. 스텔라입니다.

 

‘금성과 운명42’는 한국에서는 생소한 금성 별자리를 통해 인생과 사랑을 깊이 있게 전하는 점성술 레슨입니다. 매회 테마에 맞춰 사랑과 미를 관장하는 금성을 통해 당신의 심층적인 운명을 알아보세요.

 

금성으로 알아보는 흥미로운 나의 운명! 18화에서는 ‘나이차가 많은 연애’의 두 번째 이야기를 전해드릴게요.

 

 

금성 별자리 : 천칭자리

천칭자리인 당신은 무슨 일이든 밸런스를 중시하며, 물론 연애도 주위의 시선이나 상식을 의식하는 경향이 강합니다. 교제범위가 넓은 대신에 쉽게 파고들지는 못합니다. 그런 당신이 나이 차이가 많은 연애를 한다면 스타일리시하고 자신만의 고집이나 센스가 빛나는 연상이 좋습니다. 너무 달라붙는 관계보다 서로의 일이나 취미를 존중하면서 좋은 의미에서 자극을 주고 받을 수 있는 만남이라면 오래 갈 수 있습니다. 반대로 연하가 자꾸 의지하려 들거나 항상 함께 있으려고 하는 밀착한 관계는 점점 답답해지면서 오래 가기 힘듭니다. 적당한 거리감과 긴장감이 있는 관계를 유지하는 것이 나이차가 많은 연애에서 성공하는 비결입니다.

 

금성 별자리 : 전갈자리

전갈자리인 당신은 연애에서 굉장히 적극적이며 호기심이 왕성하고, 연인에 대해서는 무엇이든 알고 싶어할 정도로 밀착감이 있는 연애를 선호합니다. 질투심도 강하기 때문에 깊은 애정이 때로 폭주해버리는 경우도 있을 것입니다. 그런 당신이 나이차가 많은 연애를한다면 일을 열심히 하고 있어 신변을 돌봐주고 싶은 연하의 남성이 좋습니다. 직접 요리를 해주거나 밥을 사주는 등 상대방에게 베풀면서 행복을 느낄 것입니다. 한편, 상대의 응석을 지나치게 받아주는 면도 있으므로 이 점에는 주의할 필요가 있습니다. , 질투심이 강해서 불륜 등 주위 사람들에게 말하기 힘든 관계는 참을 수 없으며 최종적으로는 트러블로 발전할 가능성이 높으니 가급적 피하는 게 좋습니다.

 

금성 별자리 : 사수자리

사수자리인 당신은 산뜻한 성격이며, 그때 그때 분위기와 순발력을 중요시 여기는 직감형 연애를 하는 타입입니다. 쉽게 뜨거워지고 쉽게 식는 면이 있기 때문에 연애 스타일도 다채롭고 화려한 것을 좋아합니다. , 주위에서 자신을 어떻게 보는지를 매우 신경쓰는 것도 하나의 특징. 그런 당신은 나이차는 크게 신경쓰지 않는 편입니다. 궁합적인 면을 볼 때 일에서 서포트해주거나 당신의 왕성한 행동력에 친절히 응해주는 연하의 이성이 좋습니다. 연애뿐 아니라 비즈니스나 취미생활 등 다른 요소의 공통적인 화제가 있다면 더욱 좋겠군요. 반대로 분위기를 파악하지 못하거나 상식이 부족한 이성은 당신과 맞지 않습니다.

 

금성 별자리 : 염소자리

염소자리인 당신은 인내력이 있으며 쿨하고 차분한 연애를 선호합니다. 한편, 완고한 면도 있기 때문에 좋아하게 된 상대에게 솔직하게 굴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런 당신이 나이차가 많은 연애를 한다면 항상 옆에 붙어 있어 성실한 마음을 공유할 수 있는 연상이 좋습니다. 당신의 완고한 마음을 시간을 들여 차분히 풀어주는 사람이라면 베스트 커플! 원래 당신은 한번 사랑에 빠지면 오래 가는 타입이기 때문에 큰 문제는 없습니다. 당신은 스스로에게나 남에게나 엄격한 면이 있기 때문에 자꾸 당신에게 맡기려고 하는 연하나 딱 붙어서 응석을 부리는 관계는 스스로 참기 힘들 것입니다.

 

금성 별자리 : 물병자리

물병자리인 당신은 쿨하고 냉정한 한편, 지적 호기심이 왕성합니다. 연애만 고집하지 않기 때문에 주위에서 볼 때 자유분방한 사람이라는 인상이 강합니다. 물론 연인이 있어도 이성친구들과 만나는 등 얽매이는 관계는 싫어합니다. 최고의 파트너는 그런 당신이 함께 있을 때 즐거움을 느끼는 사람입니다. 나이차가 많은 연애를 한다면 함께 있을 때 다양한 일에 도전할 수 있는 호기심 왕성한 연하가 좋습니다. 새로운 일에 도전하거나 스릴이 넘치는 게임을 하는 등 항상 긴장감이 있는 만남이라면 오래 갈 것입니다. 반대로 너무 질투심을 불태우거나 속박당하는 연애는 당신 스스로 견딜 수 없습니다.

 

금성 별자리 : 물고기자리

물고기자리인 당신은 연인이나 연애에 대한 집중력과 집착이 강하고 무엇보다 연인과의 시간을 중요시 여깁니다. 연애지상주의자라고도 할 수 있겠네요. 밀착감이 있는 만남을 선호하기 때문에 항상 함께 있고 싶고, 연인에 대해서는 무엇이든 다 알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런 당신이 나이차가 많은 연애를 한다면 당신의 강한 애정을 확실히 받아들여줄 수 있는 연상이 좋습니다. 당신이 상대의 생활을 뒤에서 서포트해주는 관계라면 큰 기쁨을 느낄 수 있습니다. 한편, 상대가 자유롭게 놀거나 다양한 일을 흡수하는 단계의 연하일 경우 당신의 질투심과 집착이 부정적으로 나와 연애에 브레이크를 걸게 됩니다. 그럴 때는 상대와의 거리를 어느 정도 조절할 필요가 있습니다.  

 

 

다음 화를 기대해 주세요!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