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화 나이차가 많은 연애 上
읽음 7,551 |  2010-04-08

안녕하세요. 스텔라입니다.

 

금성과 운명42’는 한국에서는 생소한 금성 별자리를 통해 인생과 사랑을 깊이 있게 전하는 점성술 레슨입니다. 매회 테마에 맞춰 사랑과 미를 관장하는 금성을 통해 당신의 심층적인 운명을 알아보세요.

 

금성으로 알아보는 흥미로운 나의 운명! 17화에서는 나이차가 많은 연애의 첫 번째 이야기를 전해드릴게요.

 

 

금성 별자리 : 양자리

양자리인 당신은 원래 연애면에서 굉장히 공격적이며 적극적인 타입. 함께 있을 때 즐거움을 느끼는 연인은 항상 스릴이 있고 질리지 않는 사람입니다. 그런 당신의 연애에 있어 나이차는 큰 문제가 아닙니다. 나이차가 많아도 오래 갈 수 있는 상대로는 화제도 경험도 풍부하여 데이트 장소도 다양하게 알고 있는 연상이 좋습니다. 왕성한 행동력과 결단력이 때로 제멋대로 구는 것처럼 보이는 당신을 따뜻하게 감싸안아줄 것입니다. 한편, 성실하고 무슨 일이든 시간을 들여 진행하려는 타입은 나이차와는 상관없이 당신에게 짜증을 유발하며 관계가 오래 지속되지 않을 가능성이 높으니 주의하세요.

 

금성 별자리 : 황소자리

황소자리인 당신은 자기 앞가림을 잘 하며, 연인과는 시간을 들여 신뢰관계를 쌓고 싶어하는 타입입니다. 특히 연애에서 성실함을 가장 우선합니다. 그런 당신이 나이차가 많은 사랑을 하게 되면, 당신을 잘 따르는 연하와 잘 맞습니다. 당신이 상대를 보살피며 함께 성장해나가는 것을 느낌으로써 단순한 연애가 아니라 깊은 유대를 느끼게 될 것입니다. 반대로 당신이 의지해야 하는 상황이 되는 나이차가 많은 연상과는 자꾸 양보하는 자세가 되어 답답함을 느끼게 되고 마음이 편치 않게 됩니다. 쉽게 뜨거워지지 않고 쉽게 식지 않는 연애를 하는 당신답게 느긋하게 시간을 들여 만날 수 있는 상대를 찾아보세요.

 

금성 별자리 : 쌍둥이자리

쌍둥이자리인 당신은 밝고 명랑하며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발군입니다. 연애도 친구관계의 연장선상에 있는 것처럼 즐거운 관계를 추구하는 것이 당신의 연애의 특징. , 너무 착 달라붙는 관계보다는 다양한 화제를 주고 받을 수 있는 관계가 이상적입니다. 그런 당신이 나이차가 많은 연애를 한다면 연애도 일도 확실히 잘 해낼 수 있는 연상이 적합합니다. 함께 파티에 나가거나 평소 좀처럼 경험할 수 없는 세계를 슬쩍 들여다보게 해줄 수 있는 사람이 베스트 파트너! 반대로 무슨 일이든 당신에게 의지하는 연하에 어리광쟁이 타입과는 짜증이 나기만 할 것입니다. 항상 서로를 자극할 수 있는 어른의 연애를 지향하는 게 좋습니다.

 

금성 별자리 : 게자리

게자리인 당신은 부드럽고 섬세하며 연인을 매우 소중히 여기지만, 좀처럼 자신이 먼저 적극적으로 다가가지는 못합니다. 연애에서는 상대에게 최선을 다하며 자신의 존재가치를 발견하려는 타입이기 때문에, 연인에게 의지하는 경향이 강합니다. 그런 당신이 나이차가 많은 연애를 한다면 적극적으로 대시해올 연하가 잘 맞습니다. 정열적으로 부딪혀 오는 연하를 만나게 되면 당신도 상대에게 깊이 빠지게 될 것입니다. 반대로 당신에게 모든 것을 맡긴 듯한 쿨한 연애는 힘든 경험만 하게 될 뿐이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정열적으로 모든 것을 리드해줄 수 있는 의지가 되는 연하를 찾아보세요.

 

금성 별자리 : 사자자리

사자자리인 당신은 프라이드가 강하고 혼자서 진행하는 타입입니다. 연애에서도 자신이 먼저 적극적으로 행동하고 쟁취하는 타입으로, 사랑받는 것보다는 사랑하는 사람입니다. 그러므로 평소에는 나이차를 신경쓰면서 만남을 가지지는 않습니다. 그런 당신이 나이차가 많이 나는 연애를 한다면 당신의 페이스에 맞춰줄 수 있는 연하가 좋을 것입니다. 당신이 주도권을 쥐고 만나게 되면 자극적인 관계를 가질 수 있습니다. 반대로 실패하게 되는 것은 바로 순간의 분위기에 혹해서 관계를 시작할 때. 술자리나 미팅 등에서 의기투합한 것은 좋지만, 알고 보니 공통된 화제도 별로 없는 등 나중에 깨닫게 되는 것도 있으니 너무 그 자리에서 결정하지 않는 게 좋습니다.

 

금성 별자리 : 처녀자리

처녀자리인 당신은 섬세하고 견실하며, 연애에서는 항상 상대가 리드를 하길 원하는 타입입니다. 대담한 행동은 어려워하며 천천히 시간을 들여 마음을 허락하려는 타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당신이 나이차가 많이 나는 연애를 한다면 항상 성실하게 마주할 수 있는 연상이 좋습니다. 일과 생활 모두 확실하며 당신을 진지하게 사랑해주는 사람과는 오래 함께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반대로 무조건적으로 기대려고 하는 연하와의 관계는 불만만 쌓일 뿐입니다. 어떤 때라도 서로 존중할 수 있는 성실한 연애를 할 수 있는 상대를 선택하는 것이 당신이 행복해지기 위해 가장 중요한 포인트라는 것을 기억하세요.

 

천칭자리~물고기자리는 다음 화에서 만나보세요!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