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화 나쁜 남자에게 빠질 확률 上
읽음 8,517 |  2010-02-10

안녕하세요. 스텔라입니다.

 

금성과 운명42’는 한국에서는 생소한 금성 별자리를 통해 인생과 사랑을 깊이 있게 전하는 점성술 레슨입니다. 매회 테마에 맞춰 사랑과 미를 관장하는 금성을 통해 당신의 심층적인 운명을 알아보세요.

 

금성으로 알아보는 흥미로운 나의 운명! 13화에서는 나쁜 남자에게 빠지는 타입?’의 첫 번째 이야기를 전해드릴게요.

 

 

금성 별자리 : 양자리

나쁜 남자에게 빠질 확률 70%

나쁜 남자로부터 탈출할 확률 65%

금성 별자리가 양자리인 사람은 좋게 말하면 정열적, 나쁘게 말하면 충동적입니다. 한눈도 팔지 않고 사랑을 쟁취하려고 합니다. 주위 사람들의 눈도 전혀 신경쓰지 않습니다. 친구들이 그만하라고 하면 오히려 사랑에 불을 지를 뿐입니다. , 어떤 남자든지 자신이 좋게 여기면 사랑에 빠지며, 사랑에 빠지면 그 순간부터 주위는 눈에 들어오지 않습니다. 몸과 마음을 다해 애정을 쏟으며 거리나 신분, 주위의 반대 등은 전혀 상관하지 않습니다. 물론 누구에게 좌우되지 않고 사랑을 지키는 자세는 매우 좋지만, 상대가 나쁜 남자일 경우에는 좀더 생각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확실히 정열적인 사랑은 멋진 것이지만, 자신을 무리해서 여주인공으로 만들려고 하면 당신의 상대로는 나쁜 남자들만 걸린다는 것을 명심하세요.

 

 

금성 별자리 : 황소자리

나쁜 남자에게 빠질 확률 15%

나쁜 남자로부터 탈출할 확률 60%

금성 별자리가 황소자리인 사람은 안정적인 사랑을 추구하는 타입. 시시하게 여겨지더라도 착실하게 연애의 스텝을 밟지 않으면 안심이 안 됩니다. 그것은 자신뿐 아니라 상대에게도 바라는 점이기 때문에 나쁜 남자와의 연애는 발전하기 어렵습니다. 장기전에 약한 나쁜 남자는 페이스가 느린 당신의 벽을 부수기 전에 물러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 포용력이 있는 착실한 남자가 당신의 타겟입니다. 천천히 시간을 들여 착실히 사랑을 키워나갈 수 있는 것이 당신의 장점입니다. , 드라마틱한 연애는 힘들기 때문에 그 틈을 공략하는 나쁜 남자에게 빠질 확률이 없다고는 볼 수 없습니다. 따뜻하게 감싸안아주면 길들여지는 황소자리. 연상에 경험이 풍부한 나쁜 남자는 주의하는 게 좋습니다.

 

 

금성 별자리 : 쌍둥이자리

나쁜 남자에게 빠질 확률 65%

나쁜 남자로부터 탈출할 확률 85%

금성 별자리가 쌍둥이자리인 사람은 나쁜 남자에게 빠진다기보다는 나쁜 남자를 자신에게 반하게 하는 타입입니다. 그만큼 자극적이고 자유분방한 쌍둥이자리의 사랑. 자신을 질리게 하는 상대와는 좀처럼 연애로 발전하지 않습니다. 당신의 러브 게임에 따라갈 수 있는 것은 어쩌면 경험이 풍부한 나쁜 남자일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당신은 마음속 어딘가에서는 연애에 그저 들떠 있는 것이 아니라 어느 정도 냉정한 부분도 있습니다. 내용물이 없는 시시한 남자라는 생각이 들면 금방 애정이 식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나쁜 남자 한 명에게 계속 빠져 있는 경우는 없습니다. 한편, 자신과 어울리는 파트너가 될 수 있다는 생각이 들면 그 사람과 멋진 연애를 시작합니다. 바람, 양다리도 마다하지 않는 쌍둥이자리가 한 사람만을 사랑하기 시작한 순간, 그 사람은 이미 나쁜 남자가 아닌 것입니다.

 

 

금성 별자리 : 게자리

나쁜 남자에게 빠질 확률 55%

나쁜 남자로부터 탈출할 확률 35%

금성 별자리가 게자리인 사람은 애정이 깊고 상대를 감싸 안는 사랑을 합니다. 그 힘이 확실히 작용한다면 착실한 사람을 모성으로 감싸 안는 멋진 사랑을 할 수 있습니다. 연애를 즐긴다기보다는 결혼을 의식하면 만남을 가지는 게 기본입니다. 그러나 그 모성이 나쁜 남자에게 향하면 매우 힘들어집니다. 힘들어 보이고, 상처 받은 것처럼 보이는 남자를 가만히 놔둘 수 없는 것이 당신의 장점이자 약점입니다. 한번 모성이 발휘되면 나쁜 남자가 일어설 때까지 계속 보살펴주기 때문에 만남이 장기화될 위험도 있습니다. 한번 빠지면 자력으로는 해결되지 않는 게자리. 하지만 대부분의 나쁜 남자들은 아무리 애정을 쏟아도 배신할 뿐입니다. 진정한 기쁨을 나눌 수 있는 사람은 다른 곳에 있다는 것을 깨달으세요.

 

 

금성 별자리 : 사자자리

나쁜 남자에게 빠질 확률 45%

나쁜 남자로부터 탈출할 확률 50%

금성 별자리가 사자자리인 사람은 드라마틱하고 로맨틱한 연애를 선호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나쁜 남자와의 연애에도 적극적인 것처럼 보이지만, 프라이드가 높기 때문에 나쁜 남자에게 쉽게 걸리지 않는 강한 면모도 있습니다. 서로를 높여줄 수 있는 연애가 이상적. 대등하게 대하고 성장할 수 있는 착실한 이성에게 끌리는 것입니다. , 마지막에는 자신이 주인공이고 싶어 하기 때문에 응석을 받아주는 남자에게 약하다는 약점이 있습니다. 나쁜 남자 중에는 여자를 기분좋게 하는 능력이 뛰어난 사람이 많습니다. 만남이 많고 화려한 곳을 좋아하는 당신은 나쁜 남자를 만날 확률이 매우 높다는 사실을 잊지 마세요. 상대가 멋져 보이면 망설이지 않고 성적인 관계까지 나아가는 사자자리는 그들에게 있어 매우 좋은 표적입니다.

 

 

금성 별자리 : 처녀자리

나쁜 남자에게 빠질 확률 15%

나쁜 남자로부터 탈출할 확률 40%

금성 별자리가 처녀자리인 사람은 분별적이며 모럴을 지키는 사랑을 합니다. 상대를 선택할 때도 신중하며 본능적으로 착실한 남자를 추구합니다. 남자를 보는 눈이 확실한 것입니다. 경제력이나 스테이터스를 자신을 지키는 방패로 삼으려고 하기 때문에 성격보다는 물질적인 것을 확실히 가진 사람을 추구하는 경향도 있습니다. , 인간의 내면보다는 경제력과 스테이터스에 눈이 가는 편입니다. 좀 노는 계열의 나쁜 남자에게는 안 걸리더라도 경영자나 사회적인 지위가 있는 나쁜 남자에게 걸릴 위험성은 없잖아 있습니다. , 어느 쪽이든 놀 목적으로 쉽게 육체관계에 빠지는 경우는 없기 때문에 나쁜 남자에게 빠지기 전에 스스로 브레이크를 걸 것입니다.

 

 

다음 화를 기대해 주세요!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