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화 불륜에 빠지는 타입? 下
읽음 8,532 |  2009-12-24

안녕하세요. 스텔라입니다.

 

금성과 운명42’는 한국에서는 생소한 금성 별자리를 통해 인생과 사랑을 깊이 있게 전하는 점성술 레슨입니다. 매회 테마에 맞춰 사랑과 미를 관장하는 금성을 통해 당신의 심층적인 운명을 알아보세요.

 

금성으로 알아보는 흥미로운 나의 운명! 10화에서는 불륜에 빠지는 타입?’의 두 번째 이야기를 전해드릴게요.

 

 

금성 별자리 : 천칭자리

불륜상대가 되기 쉬운 상대의 금성 별자리 Best1 : 양자리 (쉽게 빠질 확률 70%)

불륜상대가 되기 힘든 상대의 별자리 Best1 : 염소자리 (빠지지 않을 확률 68%)

금성 별자리가 천칭자리인 사람은 자기 중심적이고 내키는 대로 행동하는 타입. 움직임이 가볍고 자유분방한 성격은 당연히 연애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상대가 어떤 조건의 사람이든지 좋아하게 되면 항상 그 사람과 있고 싶다고 생각하면서 바로 실행에 옮깁니다. 그런 점에서는 불륜을 포함해 연애에 빠지기 쉬운 타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런 성격인 반면에 내면에서는 자연스럽게 밸런스를 잡으려고 하는 점이 있는 것도 천칭자리의 특징. 항상 상대와의 관계에 있어 무의식적으로 밸런스를 취하려고 하기 때문에 가정을 가진 상대와의 사랑은 나한테는 수지가 안 맞아라는 느낌을 받게 될 수 있습니다. 그런 밸런스 감각이 앞서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충동적인 성향에 비해서는 불륜을 할 확률이 비교적 낮은 편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금성 별자리 : 전갈자리

불륜상대가 되기 쉬운 상대의 금성 별자리 Best1 : 물고기자리 (쉽게 빠질 확률 82%)

불륜상대가 되기 힘든 상대의 별자리 Best1 : 황소자리 (빠지지 않을 확률 61%)

금성 별자리가 전갈자리인 사람은 탐구심이 있으며 인간관계에 깊이를 추구하는 성격입니다. 그러므로 인생경험이 풍부한 연상에게 끌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게다가 한번 물고 늘어지면 절대 놓지 않는 정열적인 전갈처럼, 한번 좋아하게 되면 상대가 결혼을 했든 안 했든 상관없이 단숨에 달려들고 맙니다. 상대의 커리어가 뛰어나거나 사회적인 지위가 높을수록 마음이 불타는 타입. 따라서 그런 상대와는 한번 불륜에 빠지면 쉽게 빠져 나오기 힘들며, 어느 한 쪽이 상처 입을 때까지 깊숙이 빠져들게 됩니다. 게다가 상처 입는 것은 대부분 당신입니다. 물론 상대의 가정에 끼치는 타격도 만만치 않습니다.

 

금성 별자리 : 사수자리

불륜상대가 되기 쉬운 상대의 금성 별자리 Best1 : 게자리 (쉽게 빠질 확률 64%)

불륜상대가 되기 힘든 상대의 별자리 Best1 : 쌍둥이자리 (빠지지 않을 확률 67%)

금성 별자리가 사수자리인 사람은 활동적이고 유연한 성격이지만 주위 사람들의 평가를 신경쓰고 항상 자신이 서 있는 위치에 맞춰 행동하려고 합니다. 연애에 있어서도 상대의 마음에 자신이 어떻게 비추고 있는지가 중요합니다. 상대가 센스가 좋은 매력적인 사람이라는 생각을 하고 있다는 확신이 서면 그 때부터 그 사람을 사랑하게 됩니다. 반대로 표면상으로는 만나고 있어도 속으로 조금이라도 낮춰보고 있다는 생각이 들면 프라이드에 상처를 입고 그 사람과 두 번 다시 만나지 않으려도 합니다. 그 때문에 불륜에 빠지기 쉬운지 아닌지는 상대방에게 달려 있습니다. 그러나 만약 프라이드를 세워주면 그 때는 단숨에 깊이 빠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금성 별자리 : 염소자리

불륜상대가 되기 쉬운 상대의 금성 별자리 Best1 : 천칭자리 (쉽게 빠질 확률 67%)

불륜상대가 되기 힘든 상대의 별자리 Best1 : 게자리 (빠지지 않을 확률 70%)

금성 별자리가 염소자리인 사람은 냉정하고 인내심이 강하며 직감과 충동만으로 움직이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어떤 스타일의 연애든지 잘 생각해 보고 나서 감정에 불을 지르는 면이 있습니다. 그러나 금방 엔진이 걸리지는 않습니다. 좀처럼 감정이 들끓지 않기 때문에 상대가 기혼자라는 것을 알면 역시 그만둘래라는 마음을 가지기 십상입니다. 그러나 곰곰이 생각한 끝에 아무래도 이 사람이 좋다는 강한 결론을 내리게 되면 이야기는 달라집니다. 어떤 상처를 입든지 상관하지 않고 돌진하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불륜에 빠지기 쉬운 성격은 아니지만, 한번 빠지게 되면 심각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금성 별자리 : 물병자리

불륜상대가 되기 쉬운 상대의 금성 별자리 Best1 : 황소자리 (쉽게 빠질 확률 51%)

불륜상대가 되기 힘든 상대의 별자리 Best1 : 전갈자리 (빠지지 않을 확률 98%)

금성 별자리가 물병자리인 사람은 사려가 깊고 냉정하며 항상 쿨하게 상황을 판단합니다. 무슨 일을 하든지 머릿속에서 잘 생각한 후에야 행동으로 옮깁니다. 충동이나 일시적인 감각만으로는 결코 움직이지 않습니다. 연애에 대해서도 마찬가지. 상대에게 의사를 전하기 전에 이 사람과 사귀면 나한테 어떤 이득이 있고 어떤 손해가 있을까?’ 라고 먼저 시간을 들여 분석합니다. 마이너스가 많다는 생각이 들면 좀처럼 손을 내밀지 않는 당신. 또한, 자기완결 스타일이기 때문에 자신의 불이익에 대해서는 어쩔 수 없다고 깨끗하게 납득하기는 하지만, 상대에게 폐를 끼치는 것은 극단적으로 싫어합니다. 따라서 불륜에 빠지는 일은 많지 않습니다.

 

금성 별자리 : 물고기자리

불륜상대가 되기 쉬운 상대의 금성 별자리 Best1 : 사자자리 (쉽게 빠질 확률 95%)

불륜상대가 되기 힘든 상대의 별자리 Best1 : 물병자리 (빠지지 않을 확률 52%)

금성 별자리가 물고기자리인 사람은 12별자리 중 가장 사랑에 쉽게 빠지는 타입입니다. 타인에게 봉사하는 것을 선천적으로 좋아하는 성격이므로 이성에 대해서도 몸과 마음을 다합니다. 그러므로 사랑하는 사람이 생기면 조심스럽게 마음을 전하면서 서서히 거리를 좁혀나갑니다. 평범한 사랑이라면 그대로 결혼을 해서 헌신적으로 가정을 지키는 타입. 그러나 불륜일 경우에는 당신의 일편단심이 큰 문제를 불러오기도 합니다. 가정을 가진 이성과 깊은 관계에 빠지는 것은 당신에게 있어 전혀 어려운 일이 아닙니다. 그러나 당신의 일방적인 애정공격에 상대는 점점 몸을 빼고 싶어질 것입니다. 그 다음에 기다리고 있는 것은 막장 드라마와도 같은 아수라장 뿐입니다.

 

 

다음 화를 기대해 주세요!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