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화 나는 미련파? 포기파? 下
읽음 9,023 |  2009-09-24

안녕하세요. 스텔라입니다.

 

금성과 운명42’는 한국에서는 생소한 금성 별자리를 통해 인생과 사랑을 깊이 있게 전하는 점성술 레슨입니다. 매회 테마에 맞춰 사랑과 미를 관장하는 금성을 통해 당신의 심층적인 운명을 알아보세요.

 

금성으로 알아보는 흥미로운 나의 운명! 4화에서는 나는 미련파? 포기파?’의 두 번째 이야기를 전해드릴게요.

 

 

금성 별자리 : 천칭자리

미련이 남기 쉬운 상대 금성 별자리 Best1 : 물병자리 (미련이 남을 확률 13%)

미련이 잘 안 남는 상대 금성 별자리 Best1 : 사수자리 (미련이 안 남을 확률 86%)

 

금성 별자리가 천칭자리인 사람은 많은 이성과 친하게 지내는 성격입니다. 남녀관계를 의식하지 않고 친근하게 커뮤니케이션을 하는 테크닉은 일종의 재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때에 따라서는 그런 면이 당신에게 호감을 지닌 상대에게는 부정적으로 보일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한번 진심으로 상대를 좋아하게 되면 반드시 이 사람을 함락시켜야지!’ 라는 생각에, 한 명에게만 집중하는 일편단심인 면도 있습니다. 그러면서도 밸런스 감각을 잃지 않는 것이 천칭자리의 특징. 연애를 하는 동안에도 상대와의 관계를 잘 컨트롤하면서 즐거운 교제를 할 수 있습니다. 사랑이 끝나더라도 미련을 남기는 편이 아니며, 미래지향적인 마인드로 다음 상대를 향해 나아갈 것입니다.

 

 

금성 별자리 : 전갈자리

미련이 남기 쉬운 상대 금성 별자리 Best1 : 물고기자리 (미련이 남을 확률 94%)

미련이 잘 안 남는 상대 금성 별자리 Best1 : 양자리 (미련이 안 남을 확률 8%)

 

금성 별자리가 전갈자리인 사람은 탐구심이 왕성하며 어떤 것에 대해 집착심이 강한 편입니다. 연애뿐 아니라 일이나 금전문제, 친구관계에 있어서도 집착심이 강하며 사소한 일로 타협하거나 포기하는 일이 없습니다. , 어떤 일이나 사람에 대한 기억을 오래 간직하는 타입이기도 합니다. 12별자리 중에서 과거의 사랑을 가장 질질 끌기 쉬운 타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정인을 사랑하게 되면 주위의 일은 어떻게 되든 상관없다는 식이 되며, 한결같이 그 사람만을 좇아다닙니다. 너무 집착한 나머지 상대가 스토커로 받아들이는 경우도 없잖아 있을 것입니다. 그런 성격이기 때문에 쉽게 상대를 잊지 못합니다. 자꾸만 미련을 남기는 것이 바로 전갈자리입니다.

 

 

금성 별자리 : 사수자리

미련이 남기 쉬운 상대 금성 별자리 Best1 : 황소자리 (미련이 남을 확률 7%)

미련이 잘 안 남는 상대 금성 별자리 Best1 : 전갈자리 (미련이 안 남을 확률 90%)

 

금성 별자리가 사수자리인 사람은 직감형이며 생각나면 바로 결단하고 행동하는 타입입니다. 마음의 전환이 빠르기 때문에 한 가지에 대해 오래 생각하지 않습니다. 사람을 좋아하게 되어도 바로 행동에 옮기지만, 그만큼 사랑이 끝날 때도 깔끔하게 정리하는 편입니다. 혹 상대와 잘 안 풀리더라도 금방 일어서는 타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프라이드가 강한 것도 이 별자리의 특징. 자신의 약점을 타인에게 보여주는 것만은 극단적으로 싫어합니다. 드물게 과거의 사랑에 아픔이 남아 있더라도 절대 사람들에게 알리거나 말하지 않을 것입니다. 따라서 타인이 볼 때는 회복이 빠른 사람으로 보일 것입니다.

 

 

금성 별자리 : 염소자리

미련이 남기 쉬운 상대 금성 별자리 Best1 : 쌍둥이자리 (미련이 남을 확률 21%)

미련이 잘 안 남는 상대 금성 별자리 Best1 : 황소자리 (미련이 안 남을 확률 72%)

 

금성 별자리가 염소자리인 사람은 항상 바닥에 발을 붙이고 조금씩 행동하는 타입으로, 충동적으로 행동하지는 않습니다. , 매우 끈기가 강하여 모든 일에 꼼꼼하게 임합니다. 굳이 말하자면 보수적인 편이며, 완고한 면도 있습니다. 그런 캐릭터이기 때문에 사랑이 끝나도 혼자서 고민하거나 미련을 가지고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러나 실제 성격은 그렇게 어두운 편이 아니기 때문에 보이는 것과 다를 때도 종종 있는 편. 의외로 맺고 끊는 게 빨라서 이제 그 사람이랑은 상관없어라고 생각하면 단숨에 마음을 전환할 수 있습니다. , 쉽게 뜨거워지지 않고 쉽게 식는타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금성 별자리 : 물병자리

미련이 남기 쉬운 상대 금성 별자리 Best1 : 사자자리 (미련이 남을 확률 40%)

미련이 잘 안 남는 상대 금성 별자리 Best1 : 물고기자리 (미련이 안 남을 확률 65%)

 

금성 별자리가 물병자리인 사람은 성격이 매우 쿨합니다. 어떤 상황이든 냉정하고 침착하며 자신에게 있어 플러스인지 마이너스인지를 판단하여 행동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따라서 충동적이거나 단락적으로 사람을 좋아하게 되거나 뒷일을 생각하지 않고 연애에 빠지는 경우는 없을 것입니다. 특정인을 사랑하게 되어도 마음 속 어딘가에는 냉정한 부분이 남아 있습니다. 따라서 상대와 잘 풀리지 않아 사랑이 끝나더라도 나름대로 충격을 받기는 하겠지만 다시 일어서지 못할 만큼 충격을 받지는 않습니다. 이제는 사랑이 끝났다고 마음을 전환하여 쿨하게 다음 사랑을 생각할 것입니다.

 

 

금성 별자리 : 물고기자리

미련이 남기 쉬운 상대 금성 별자리 Best1 : 처녀자리 (미련이 남을 확률 86%)

미련이 잘 안 남는 상대 금성 별자리 Best1 : 게자리 (미련이 안 남을 확률 15%)

 

금성 별자리가 물고기자리인 사람은 감수성이 풍부하며 봉사정신이 뛰어납니다. 연애에서는 무슨 일이든 상대방을 위해서 하려고 노력하며, 다소 자기 자신은 숨을 죽이는 경향이 있습니다. 자신이 있는 것은 상대방이 있기 때문이라고 생각하며 교제를 하기 때문에 실연을 당하게 되면 매우 큰 상처를 받습니다. 갑자기 상대가 자신의 곁에서 사라지면 마치 올라가고 있던 사다리가 없어진 것처럼 추락하게 됩니다. 마음에 큰 구멍이 뚫려 그것이 메워지기까지는 상당한 시간이 걸립니다. 당연히 상대에 대해서도 좀처럼 잊지 못하고 지나간 사랑의 잔향에만 매달려 공허한 날들을 보내게 될 것입니다. 그런 상황에서 탈출하는 방법은 단 한 가지. 새로운 사랑을 시작하는 것 뿐입니다.

 

 

다음 화를 기대해 주세요!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