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화 황소자리 下
읽음 5,084 |  2009-03-12

Taurus (4/21~5/20)

 

 

※다른 별자리가 보는 황소자리

Good!

 

처녀자리 : 땅의 요소(Element)를 가진 처녀자리와 황소자리. 항상 상대방과 마음이 통한다고 생각하고 있기 때문에 처녀자리와 사귀게 되면 굉장히 편하게 느낀다. 특히 처녀자리가 황소자리를 의지하고 있는 것은 자신이 약해질 때도 우직하게 목적을 달성할 때까지 포기하지 않으며 끝까지 노력하는 황소자리의 강한 모습. , 연애관계가 되면 상대를 지키려고 하는 마음가짐에서도 처녀자리는 호감을 느낀다.

 

전갈자리 : 전갈자리나 황소자리 모두 수동적이라고 여겨지는 별자리이지만, 인내심이 강하고 자신의 신념으로 끝까지 해내고야 마는 의식적인 면에서는 서로 공유할 수 있다. 지는 것을 싫어하지만 밖으로 표출하지 않으며 끝까지 참고 견디는 모습에서도 서로에게 공감을 느낄 것이다. 두 별자리 모두 좋은 의미에서 서로의 마음의 상처를 감싸안아줄 수 있는 것도 공감을 느끼는 요인. 전갈자리가 볼 때 황소자리의 흔들리지 않는 자세나 사람을 배신하지 않는 마음가짐, 행동력을 매우 믿음직스럽게 생각할 것이다.

 

염소자리 : 가볍게 노는 상대가 아니라 항상 함께 할 파트너에게서는 안정적이고 안심할 수 있기를 바라는 염소자리에게 있어 화려하지는 않지만 존재감이 있는 황소자리는 함께 하기에 좋은 파트너. 집에서 러프한 차림으로 뒹굴거리며 술 한 잔을 기울이면서도 행복을 느낄 수 있다. 연애뿐 아니라 비즈니스면에서도 꾸준히 성과를 올릴 수 있는 멋진 콤비가 될 것이다.

 

물고기자리 : 논리보다는 직감을 중시하는 물고기자리가 볼 때 감각이 뛰어난 황소자리는 논리에 구애받지 않고 사귈 수 있는 상대. 일일이 말로 하지 않아도 맛있다, 즐겁다, 기분좋다 라는 감정을 공유할 수 있기 때문에 굉장히 편한 상대로 여겨질 것이다. 함께 향수를 고르는 등 조금은 관능적인 일이라도 밝고 명랑하게 할 수 있다.

 

 

So so!

 

양자리 : 성격이 급한 양자리가 볼 때 왠지 모르게 걸음걸이도 느린 것 같고 둔하게 느껴지는 황소자리. 하지만 그것은 표면적인 것일 뿐. 양자리가 목표를 향해 달려가다가 벽에 부딪혀 마음이 약해졌을 때 느린 걸음이지만 뒤에서 확실히 따라와주는 것이 바로 황소자리다. 그런 모습에 신뢰성도 높아지며 은혜를 갚고자 양자리는 황소자리를 소중히 여기려고 생각하는 것이다.

 

황소자리 : 같은 별자리이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공감할 수 있는 상대. 주위에서 보면 그다지 자극적인 관계로는 보이지 않지만, 황소자리의 사이에서는 별로 상관없는 일이다. 둘이서만 있을 때는 주위의 압박을 느끼지 않고 느긋하게 보낼 수 있다. 같은 방에서 서로 다른 일을 하다가도 식사시간이 되면 살짝 눈빛이나 감각으로 신호를 보낼 수 있는 사이. 보기만 해도 미소가 지어지는 콤비이다.

 

게자리 : 인내심이 강하며 오랜 시간을 들여 성과를 올리는 일도 꺼리지 않는 게자리가 볼 때 황소자리는 공감할 수 있는 상대. 특히 게자리가 황소자리를 키우는 입장 예를 들어 교사, 상사, 연상일 경우 황소자리는 속도는 빠르지 않지만 자신의 애정으로 똑바로 성장해주기 때문에 그에 상응하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사랑스러운 마음으로 성장을 지켜보고 싶은 마음이 게자리의 행복이 될 것이다.

 

사자자리 : 불의 요소(Element)를 가진 별자리 중에서도 사자자리는 황소자리에게 유니크한 감정을 가지고 있다. 사자자리가 연출하는 쾌락주의적인 무드, 분위기에 평소에는 딱딱한 황소자리가 솔직하게 넘어가면서 평소와는 다른 일면을 보여주기 때문. 이것은 같은 쾌락주의자인 사자자리가 볼 때 매우 멋지며 흥분이 되는 순간인 것이다.

 

 

Bad!

 

쌍둥이자리 : 정보다는 쿨한 분석력과 자신의 논리로 움직이는 바람의 요소(Element)를 가진 쌍둥이자리가 볼 때 보수적이고 움직임이 둔한 황소자리는 촌스러운 인상. 분위기나 트렌드에 민감하고 경쾌한 수다를 좋아하는 쌍둥이자리에게 있어 황소자리는 리듬이 맞지 않는 상대로 여겨질 때가 askg. 취미도 근본적인 취향에서 다르기 때문에 좀처럼 맞지 않을 것이다.

 

천칭자리 : 천칭자리는 황소자리와 마찬가지로 미를 관장하는 금성이 수호성이지만, 미에 있어서도 취향이 상당히 다르기 때문에 천칭자리가 볼 때 황소자리는 어딘가 맞지 않는 상대처럼 여겨진다. 자신이 아름답다고 느끼는 것을 황소자리에게 추천해도 좀처럼 납득하지 않기 때문에 다른 별자리의 반응보다 보수적이고 완고하다는 인상을 받게 된다. , 취향이 일치한다면 좋은 친구가 될 수도 있다.

 

사수자리 : 자신의 가능성을 시험하기 위해서는 무슨 일이든 도전해보고 싶다. 그렇게 생각하는 사수자리가 볼 때 황소자리는 하나의 방식만 고집하고 실패를 두려워하며 안전책만 찾는 시시한 사람이라는 인상을 받기 쉽다. 길이 막히면 다른 방법을 시험해보거나 잠시 쉬는 것도 필요한 법. 그런 사수자리의 생각은 황소자리에게는 잘 전해지지 않을 듯.

 

물병자리 : 자신의 감성을 살리기 위해 자유를 추구하고 자신이 있어야 할 곳을 가볍게 바꿀 수 있는 물병자리가 볼 때 황소자리는 요령이 없는 타입. 게다가 타인의 지시를 기다리는 것을 너무나 싫어하는 물병자리이기 때문에 남의 지시를 받고 움직이는 모습은 의지하기 힘들다. 목적달성을 위해서는 투쟁도 각오하는 면도 있어 황소자리의 평화주의가 마치 도망치는 것처럼 여겨질 때도 있다.

댓글
0/300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