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로카드 속 상징과 의미] 51. Queen of Swords 검의 여왕
읽음 329 |  2024-04-17

안녕하세요. 포춘에이드입니다~
이번 [타로카드 속 상징과 의미] 51번 카드는 '검의 여왕’입니다.


타로 여행 START!

'검의 여왕' 카드는  무엇을 의미할까요?

 

 


◈ 51. Queen of Swords 검의 여왕 ◈ 

 

위엄을 지닌 여왕이 푸른 커튼 저편의 우주를 배경으로 왼손에는 검을 들고 서 있네요.

 


◈ 51. Queen of Swords 검의 여왕 의미 ◈ 

 

검 카드에서 왼손에 든 검은 ‘찬스’를, 오른손에 든 검은 ‘파워’를  상징하며 큰 찬스가 다가오고 있는 여왕!


검의 여왕 키워드는 이해력・관대함・자신감・싫은 것을 잘라버림・머리가 좋음・교활함・감정에 휩쓸리지 않고 사람을 자를 수 있음・고독・총명・캐리어 우먼・과학・예리한 관찰력・강한 의지・독신여성・비판

 

 

◈ 51. Queen of Swords 검의 여왕 해석 ◈ 

 

여왕이 손에 든 검을 한번 휘두르기만 하면 찬스를 얻을 수 있습니다. 

 

관대하고 총명한 여왕은 마음속에서는 갈등을 하고 있지만, 감정에 휩쓸리는 일 없이 타인을 잘라낼 수 있는 대담하고 냉정한 성격도 가지고 있습니다. 지금 가장 필요한 것은 냉정한 결단이라고 ‘검의 여왕 Queen of Swords’ 카드는 말합니다.


▶ 투데이즈 메세지
강한 신념과 관찰력을 발휘하여 여러 가지를 잘라버린다.

 

▶ 오늘의 연애운
연애운은 그다지 좋지 않네요. 두뇌회전이 빨라져, 좋든 싫든 상대방이 생각하고 있는 것을 빤히 알게 됩니다. 그 결과, 그 사람의 안 좋은 면이 눈에 띄게 될지도 모르겠네요. 지금의 당신은 감정에 휩쓸리지 않고 관계를 잘라버릴 수도 있는 상태입니다. 여차하면 관계를 확 끊어버릴 가능성도 있습니다.
애인을 구하고 있는 싱글도 이성에 대한 관찰력이 예리해지기 때문에, 좀처럼 마음에 드는 상대를 발견하지 못할 듯. 

 

▶ 오늘의 비즈니스운
비즈니스운은 잘 풀릴 듯. 머리가 맑아져, 무슨 일이든 척척해낼 수 있을 것 같네요. 다만, 관찰력이 예리해진 만큼, 동료나 부하 등 사업상의 파트너를 엄격히 체크하게 되어, 결국 '필요 없다'며 잘라버리게 될지도 모르겠습니다. 그 결과, 다소 원한을 사게 되거나, 인간관계에서 고뇌하게 될 가능성도 있습니다. 

 
▶ 오늘의 재물운
금전운에 대해서는 감정에 휩쓸리지 않고 정확한 계산을 할 수 있으므로, 확실하게 돈이 붙게 될 듯. 

 

오늘은 「검의 여왕」 카드를 살펴보았습니다. 다음 타로칼럼도 기대해 주세요♥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