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로카드 속 상징과 의미] 6. The Lovers 연인
읽음 2,963 |  2022-06-21

안녕하세요! 지난번 ‘교황’ 카드 재밌게 보셨나요?

언제든지 궁금한 점이 있다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이번에는 왠지 모르게 마음을 설레게 만드는 '연인' 카드를 살펴보겠습니다.♥


오늘도 타로 여행 START!

[타로카드 속 상징과 의미] 6번 카드는 ‘연인’입니다.




Q. 타로카드 속 '꽃'은 무엇을 의미할까요?


◈ 6. The Lovers 카드 ◈ 





6. The Lovers

스텔라 타로카드의 6번 카드 '연인'입니다. 지금까지의 카드에서는 여왕(어머니), 황제(아버지), 교황(할아버지)등 가족을 암시하는 듯한 인물과 만났지만, 이시점에서 비로소 새로운 세계로 나아가 가슴 떨리는 만남을 경험하게 됩니다.


먼저 편견과 감정 없이 그림을 있는 그대로 바라보세요. 그림에서 무엇이 보이나요?


두 남녀가 사이좋게 손을 맞잡고 있네요. 그들 사이에는 예쁜 꽃과 리본이 연결되어 있습니다. 여성은 살짝 고개를 돌리고 있는 상태네요.


◈ 6. The Lovers 의미 ◈ 




연인 카드는 조금 우유부단한 심리상태를 나타낸다고 할 수 있습니다. 사이좋게 서로 손을 맞잡은 두 사람이지만 자세히 보면 여성은 상대로부터 얼굴을 돌리고 만 상태입니다. 


이것은 남성의 마음은 이미 결정했지만 여성은 상기된 마음을 안은 채 자신의 감정을 아직 전달하지 못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이 사람의 마음 속에 들어가도 될까?', '상대가 나를 받아들여줄까?' 그러한 생각이 가슴 속에 소용돌이치고 있어, 솔직한 마음을 전하지 못하고 있는 것입니다. 


두 사람 사이에 있는 꽃다발리본은 운명의 끈, 연애의 성취를 상징합니다.


연인 타로카드의 키워드는 지성・직감・예지능력・선택・우유부단・자기모순・사려깊음・연애가 잘 진행됨・결혼의 가능성・커뮤니케이션・결혼・만남・매력・사태의 변화・우정


※ 주의해야 할 점은 키워드에 한정 지으면 안 됩니다. 이해하기 위한 핵심 단어일 뿐 카드의 의미는 훨씬 더 넓습니다.


◈ 6. The Lovers 해석 ◈ 




손을 맞잡고 있는 두 사람. 남성의 마음은 이미 결정한 상태이지만 여성은 솔직한 마음을 전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운명의 끈을 나타내는 커다란 꽃다발과 리본이 있어 연애의 성취는 약속되어 있는 것! 

다가온 찬스를 놓치지 말고 용기를 발휘하여 행동하는 것의 소중함을 나타내는 것이 < The Lovers 연인>입니다.


▶ 투데이즈 메세지

지금, 당신의 감정에 솔직해져서 사랑이라는 것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해 보세요.


▶ 오늘의 연애운

「연인」 카드는 이름 그대로, 연애에 있어서 최고로 행운이 넘치는 상황을 의미하는 것. 교제중인 사람은 오늘 하루, 더없이 사랑이 넘치는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네요. 애인을 얻고자 하는 사람은 당신의 취향에 딱 맞는 이상적인 상대와 만나게 될 듯. 그러나 우유부단한 마음으로 상대방에게 고백을 망설이진 마세요. 당신의 마음이 진실된 것이라면, 용기를 내어 행동해 보세요. 분명 행복한 결말이 될 것임을 카드는 암시하고 있습니다. 


▶ 오늘의 비즈니스운

오늘의 비즈니스운은 당신의 결단력에 달렸습니다. 비즈니스의 국면에서 중요한 양자택일의 판단의 기로에 놓이게 될 것입니다. 그러한 경우, 당신의 직감에 따라 과감하게 결단하는 것이 포인트! 오른쪽일지 왼쪽일지, 대답에 망설이다가 우유부단해지면 상황은 점차 악화되어 갈 뿐입니다. 


▶ 오늘의 재물운

금전운에 대해서는 당신의 직감을 살려 행운을 불러내세요. 직감을 따라 투자를 해보거나 복권을 사기에도 좋은 날.


오늘은 「연인」 카드를 살펴보았습니다. 다음에는 「전차」 카드에 대해 알아볼게요♥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