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로카드 속 상징과 의미] 2. The High Priestess 여교황
읽음 350 |  2022-05-11

안녕하세요! 지난번 ‘마술사’ 카드 재밌게 보셨나요?

잘 보고 있다는 댓글을 볼 때마다 힘이 불끈 납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오늘도 타로 여행 시작하겠습니다!

[타로카드 속 상징과 의미] 2번 카드는 ‘여교황’입니다.



Q. 타로카드 속 달은 무엇을 의미할까요?


◈ 2. The High Priestess 카드 ◈ 




2. The High Priestess 여교황

스텔라 타로카드의 2번 카드 '여교황'입니다. 여교황 카드는 지식이나 지성, 처녀성을 상징합니다.

여교황은 깊은 지혜를 가지고 있어, 사람이 나아가야 할 운명의 길을 제시해 주는 존재!


먼저 편견과 감정 없이 그림을 있는 그대로 바라보세요. 그림에서 무엇이 보이나요?


베일로 얼굴을 감싼 여성은 가슴에 깃털을 단 채, 왼손에는 책을 오른손에는 달을 잡고 있네요.



◈ 2. The High Priestess 의미 ◈ 




여교황은 배경이나 옷에 나타난 파란색이나 얼굴을 감싸는 베일로 신비성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여성의 모습을 하고 있지만, 여성과 남성 양쪽의 성질을 모두 지니고 있어요.
가슴에 댄 깃털은 시공을 초월한 전생으로부터의 영혼의 모든 기억. 전생의 기억을 나타내며, 왼손에 들고 있는 책에는 사람들의 운명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오른손에 걸고 있는 달은 길 안내자 역할을 상징합니다.
 


여교황 카드의 키워드는 순수・신비・영적 능력・공부・사심을 가지고 일에 임하면 큰 화를 당함・명상・플라토닉 러브・이해력・깊은 학식・지성・흡수・총명함・깊은 내면

※ 주의해야 할 점은 키워드에 한정 지으면 안 됩니다. 이해하기 위한 핵심 단어일 뿐 카드의 의미는 훨씬 더 넓습니다.



◈ 2. The High Priestess 해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