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로카드 속 상징과 의미] 칼럼을 시작하며···
읽음 3,146 |  2022-04-12

안녕하세요! 포춘에이드입니다.

[타로카드 속 상징과 의미] 칼럼을 시작하기 전 타로카드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까요?



▶ 타로카드란?



타로카드에는 인생의 많은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나의 내면을 살펴보고 운세를 점검해 더 긍정적인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는 도움을 받는 도구에요.


내 마음을 볼 수 있고 주변 사람의 내면이 궁금할 때 카드로 확인할 수 있으니, 타로카드는 우리에게 어드바이스를 주는 좋은 친구라고 할 수 있겠네요.


▶ 타로카드를 살펴볼까요? 



카드를 보면 그림이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타로카드에서 그림은 매우 중요합니다. 모든 것을 말해주고 있죠.


단순히 키워드만 대입하는 것이 아니라 그림을 읽어서 해석해야 합니다. 그림에서의 상징을 이해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 원리를 알아야 응용도 가능하기 때문이에요.^^



앞으로 [타로카드 속 상징과 의미] 시간을 통해 타로카드 1장씩 그림에 담긴 의미를 풀이해 볼게요.


포춘에이드하면 스텔라 타로카드! 칼럼에서도 '스텔라 타로카드'로 살펴보겠습니다. 다른 타로카드와의 차이를 비교해 보는것도 재미있겠죠?



▶ 스텔라 타로카드 특징



스텔라 타로카드는 메이저 카드 22장, 마이너 카드 56장 총 78장의 카드로 구성되어 있어요!



스텔라 타로카드는 어떤 특징들이 있을까요?


첫 번째, 타로 마스터 스텔라의 영감과 키워드로 무려 2년에 걸쳐 제작된 카드입니다.


두 번째, 유명 화백 호에이 다카코가 직접 유화&원석을 활용해 그린 작품이에요. 실제 원석을 붙여놨기 때문에 원화를 보면 굉장히 입체적입니다. 스렐라 타로카드는 타로카드 원화 전시회에 다수 개최되었답니다.


세 번째, 세계 최고 권위 있는 타로카드 명가 스위스 AGM에서 제작했어요.


네 번째, 카드 자체의 순수한 에너지를 지키기 위해 역방향 해석은 하지 않습니다.


다섯 번째, 각 카드의 키워드와 의미에 긍정&부정이 모두 포함되었다고 보고 복합적 풀이를 진행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타로카드 속 상징과 의미] 칼럼의 첫 시간, 'The Fool 광대' 카드를 기대해 주세요 ^^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