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회 저너 파버 타로
읽음 5,461 |  2011-07-07

안녕하세요. 스텔라입니다.

 

[스텔라’s 콜렉션]이란 그동안 제가 모아왔던 타로카드들과 타로 공부를 하면서 알게 된 타로카드들을 하나씩 소개해드리면서, 세계의 타로카드에 대해 짧게나마 소개해드리는 레슨입니다.

 

 

10회에서 소개해드릴 타로카드는 바로 저너 파버 타로(The Zerner Farber Tarot) 입니다. 이 타로카드는 미국의 아티스트인 에이미 저너(Amy Zerner)와 몬테 파버(Monte Farber)에 의해 제작되었습니다.


컬러는 핑크와 라벤더를 주로 하고 있으며 섬세한 선으로 그려져 있으며, 22장의 메이저 카드의 인물상은 아시아, 인도, 유럽인 등 두 사람의 독특한 감성으로 다양한 인종으로 묘사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앤티크한 패브릭과 레이스 등의 콜라쥬로 장식되어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대표적으로는 별 카드에서는 하늘에 큰 별이 하나 있으며, 여성의 손에서 흘러나오는 물 속에 별들이 반짝이고 있는 것이 다른 카드와의 차이점입니다. 아름다운 색채와 그림이 매력적인 이 타로카드는 카운셀링 타로로 사용할 수 있는 스피리추얼한 카드입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타로카드에 대해 소개해드릴게요. 다음 회를 기대해 주세요!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