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2월 류하의 띠별 절기 운세 (입춘~경칩)
읽음 3,083 |  2023-02-05

안녕하세요. 대만의 점술가 류하입니다.


2월 4일은 절기(節氣)인 입춘(立春) 입니다. 봄으로 들어가는 입춘의 뜻처럼 매서웠던 겨울 추위가 주춤해지는 것이 느껴집니다.


여러분의 인생에도 봄이 시작되길 바라면서, 입춘(2/4)부터 경칩(驚蟄) 전(3/5)까지 12간지로 보는 절기 운세를 알려드릴게요. 



[ 입춘이란? ]

 

▶ 요약 :   24절기 중 첫 번째 절기.

▶ 소개 :   새해를 상징하는 절기로 여러 가지 민속적인 행사가 행해진다. 그 중 하나가 대문기둥이나 대들보, 천장 등에 좋은 뜻의 글귀를 써서 입춘첩(立春帖)을 붙인다.

▶ 일시 :   2023.02.04


*출처 :   DAUM 백과*



[ 띠별 절기 운세 ]


예정대로 움직이면 모든 일이 잘 풀리는 시기입니다. 또, 이 시기에는 연애운이 좋아 이성과 친해지기도 쉽습니다. 새로운 만남을 기대할 수 있겠군요. 



편재운이 좋아 본업 이외의 일, 즉 부업의 수입이 좋은 시기입니다. 단, 외출할 때는 교통 사고에 주의하길 바랍니다.  



비즈니스운은 좋지만, 대인관계에 특히 주의가 필요합니다. 자신의 행동이나 발언에 의해 인간관계가 악화될 우려가 있으니, 주위에 대한 배려를 잊지 않도록 하세요. 또, 큰 지출에 대비해야 합니다.



일에 쫓기는 시기입니다. 왠지 모르게 바빠지겠지만 무리는 금물입니다. 가족운이 좋으니, 가족과 많은 시간을 보내면 행운이 따르겠네요. 또, 목욕이나 온천을 즐기면서 피로를 푸는 것도 추천합니다. 



회사 선배나 연장자로부터 좋은 정보를 얻기 쉬운 시기입니다. 만약 일에 대한 고민이 있다면 꼭 다른 사람에게 상담해 보세요. 고민을 해결할 힌트를 얻게 될지도 모릅니다. 



밀당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자기 주장만 하려고 하지 말고, 약간은 순종족인 태도로 필요하겠군요. 입금을 비롯해 여러 면에서 기다리게 되겠지만, 너무 조바심 내지 마세요.  



비즈니스운은 좋지만 투자운은 주의가 필요합니다. 타인에게서 들어온 정보는 그대로 받아들이지 마세요. 산책을 하면서 기분 전환 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지금까지의 노력이 결실을 맺는 시기입니다. 인내심을 가지고 노력해 보세요. 또, 이 시기에는 만남운도 좋으니 적극적으로 인맥을 넓히면 당신의 기회가 더욱 크게 늘어납니다.    



다양한 변화가 넘치는 의외성 있는 시기입니다. 과감하게 특이한 것을 해보거나 새로운 도전을 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단, 투자운이 약하니, 신규 투자에는 손을 대지 않도록 하세요.  



왠지 모르게 일이 잘 안 풀리는 시기입니다. 짜증이 날 때도 많겠지만, 서두르지 말고 때를 기다리세요. 또, 건강운도 애매합니다. 호흡기 관련 질병에 특히 주의하세요.  



계약에 관한 트러블이 발생하기 쉬운 시기입니다. 계약 내용을 잘 확인하도록 힘쓰세요. 또, 가족운이 좋으니, 가족과 많은 시간을 보내는 것이 좋습니다.  



여러 일들이 잘 풀리는 시기입니다. 강한 운의 시기이니, 자신을 믿고 과감하게 앞으로 나아가세요. 단, 너무 잘난 척하면 크게 뒤집힐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