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을사년 띠별 신년운세 '종합운'
읽음 1,380 |  2024-12-01

안녕하세요. 포춘에이드입니다.

 

곧 2025년 푸른 뱀의 해인 을사년을 맞이합니다.

 

한 해를 미리 살펴 보는 신년운세!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혜택 받아가세요♥

 

2025년 띠별 종합운 보고 가세요~

 

 

쥐띠는 땅속에 금은보화가 묻혀 있으니 하루 종일 수고한 끝에 큰 보람이 생긴다. 좋은 정보와 기회가 내 귀에 들려오니 주위의 다양한 이야기에 눈과 귀를 번쩍 기울여야 한다.

 

재빠른 판단력과 실행 능력이 관건이지만 그만큼의 충분한 에너지가 있으니 행운을 만날 징조가 보인다. 몇 번의 노력이 실패와 실망으로 귀결되어도, 버티고 또다시 힘을 내면 충분히 얻게 된다.

 

원하는 것이 있다면 그것을 얻기 위해 노력해도 좋다. 기대 이상의 것들이 내 주위로 몰려들 수 있다.

 

 

 

소띠는 귀성이 집안을 비추니 광명과 화합의 때가 오고 있다. 의도치 않게 귀인의 도움을 받아 동아줄을 타고 하늘로 올라가게 되리라.

 

과거에 했던 생각과 경험들을 발휘할 기회가 생기니 고단함 속에서 성공을 맛보게 된다. 길었던 어두운 터널 속을 나와 갑작스레 모든 일들이 성사되는 기분을 맛보게 될 수 있으니 주위의 사람 신경 쓰지 말고 해야 할 일만 열심히 해 나가야 한다.

 

가족과 동료가 화합하고 경쟁자는 제거된다. 인정과 명예를 얻는다면 그와 함께 재물이 따라온다.

 

 

 

호랑이띠는 외로운 달이 홀로 중천에 떠서 천리를 비추는 격이니 기쁨과 환호 속에 근심이 있는 형세로다.

 

능히 영향력을 발휘할 수 있고 사람들의 주목을 한눈에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오지만 후에 구설수가 찾아오고 명예 실추가 따라올 수 있다. 스스로 충분한 준비가 된 경우가 아니면 롤러코스터를 탄 것과 같은 상승과 하락을 맛보게 되리라.

 

거부할 수 없는 일이라면 마음 단단히 먹고 충분한 노력과 희생으로 도전한다면 종국에는 좋은 열매를 맺을 수 있다. 허나 그 과정에서의 고난과 시샘, 정신적인 고통은 감수해 나가야 한다.

 

 

 

토끼띠는 먹구름이 가득한 하늘에 구름을 뚫고 태양빛이 비추니 어둠 속에 희망이 비춘다. 주위 상황은 어둡지만 꾸준한 의지가 있다면 충분히 이겨낼 수 있다.

 

처음은 어둡지만 나중에 밝아지니 절망 속에 쓰러지지 말고 버티다보면 좋은 기회를 만날 수 있다. 새로운 일을 하고자 한다면 충분한 준비를 거쳐야 한다.

 

상반기 보다 하반기에 더 좋은 기회를 만날 수 있다. 대박을 바란다면 필패한다. 욕심을 낮추고 점진적인 성과를 얻기 위해 부단하고 고단한 노력을 이어가야 좋은 결과로 이어진다.

 

 

 

용띠는 거북이와 같은 꾸준함과 지속성이 필요하다. 하늘 위 멀고 먼 계단을 올라가야 하지만 그저 묵묵히 일상을 반복하다 보면 인정과 칭찬이 뒤따르게 된다.

 

중간에 고비도 있고 정신적인 어려움도 겪게 되지만 제자리를 지켜 나가는 것이 중요하다. 과한 열정을 부린다고 빨리 가지 않는다.

 

하나씩 성사 시켜 나가다 보면 기존의 일들이 점점 성장해 나가는 것을 보게 된다. 변화가 필요하다 느낀다면 중반기 이후에 시도해 보는 것이 좋다. 천을 귀인이 나를 돕는 형세가 있다.

 

 

 

뱀띠는 부뚜막에 쥐들이 있으니 정신 차리고 내 것을 잘 지킬 수 있어야 한다. 함부로 사람을 믿어서는 안 되며 사기 치는 자와 사람을 홀리는 여우 같은 자들의 이야기를 경계해야 한다.

 

좋은 기회를 만날 수 있지만 나중에는 어두운 결말로 끝나지 않도록 정신 바짝 차려야 한다. 찬바람이 불어올 무렵 낙엽이 지며 나의 운세도 하락할 수 있으니 원하는 것이 있다면 그 안에 이루어 놓아야 한다.

 

상반기와 중반기에 인정과 칭찬 또는 좋은 기회가 생기지만 이에 심취하여 지내지 않도록 유념해야 한다.

 

 

 

말띠는 한강을 흐르는 물이 도랑으로 빠질 수 있으니 물줄기의 방향을 잘 살펴야 한다. 장님이 코끼리를 만지듯, 전체 판세를 보지 못한다면 기대에 미치지 못한 작은 성과로만 만족해야 한다.

 

조력자와 귀인을 만나 일을 도모할 수 있게 되지만 꼼꼼하게 하나하나 체크하고 검증해야 겨우 하나씩 성과를 얻게 된다.

 

쉽게 생각했던 일은 어렵게 진행이 되고 어렵게 생각했던 일이 쉽게 풀려나가니 기대에 찬 낙관은 금물이다. 마음 자세를 바로잡고 꾸준한 공부와 노력이 수반된다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양띠는 가뭄 속에 단비가 내리니 생명이 소생하고 활기를 얻게 된다. 힘들고 어려운 시기를 지나 안정과 화합의 시기가 도래하고 있다.

 

내 주위 사람들의 분위기가 밝아지고 인정과 칭찬이 따라오며 직위와 명예를 얻을 수 있다. 다소 고단하더라도 부단히 인내하고 노력하는 곳에서 좋은 결과를 얻게 된다.

 

만일 새로운 일을 도모하고자 한다면 좋은 정보와 지식을 얻을 수 있는 기회이다. 오랜 기간 연락을 하지 못했던 반가운 사람들에게 연락이 오며 주위의 관심과 사랑을 받는다.

 

 

 

원숭이띠는 분수를 지키며 경거망동하지 않는다면 손해 볼 일도 없다. 욕심을 낸다면 시작은 좋으나 끝이 미약할 수 있으니 판세를 혼동하지 말아야 한다.

 

내가 이길 수 있는 싸움과 이길 수 없는 싸움을 구분해야 한다. 초심자의 행운이 오래갈 것이라 판단하지 말고 판세를 읽을 줄 아는 고수가 되도록 충분한 준비와 공부를 병행해야 한다.

 

되도록 큰 변화를 주기보다 해 왔던 일과 만나 왔던 사람들과의 관계에 집중하는 것이 좋다. 작은 변화는 길함이 있으나 크게 상황을 변화시키는 것은 좋지 못하다.

 

 

 

닭띠는 무거운 짐을 들고 산길을 헤쳐 가야 하니 그 고단함은 이루 말할 수 없지만 종국에는 큰 성공을 얻게 된다. 쉽게 가려 한다면 더 어려워지니 어려움을 감수하고 이겨내는 것이 관건이다.

 

내 안의 틀에서 벗어나 주위 사람들의 지혜와 요령을 배우고 이를 현실에 적용해 나가야 한다. 사람들 사이의 작은 다툼에 매몰되지 않도록 해야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시간이 흐르면서 남쪽에서 좋은 소식이 들려올 수 있다. 건강과 안전에 유념하고 무리하게 몸을 혹사시키지 않도록 해야 한다.

 

 

 

개띠는 순풍에 돛을 달고 바다를 달리지만 중간에 한 번의 큰 고비를 겪게 된다. 모든 일이 순탄하고 안정되게 진행될 무렵 갑자기 회오리치는 변화의 바람이 몰아친다.

 

사람들이나 가족의 문제, 또는 학교나 직장, 사업 등에서의 어려움에 직면하게 되지만 큰 물줄기의 흐름을 바꾸지는 못하니 너무 놀라지 말고 의연하게 대처해야 한다.

 

시간이 흐르며 기류가 다시 바뀌니 잘하면 더 좋은 기회를 만들어 낼 수 있다. 단, 게으름에는 불운이 따르고 부지런함과 노력은 더 큰 보상으로 이어진다.

 

 

 

돼지띠는 들판을 걷다 우연히 천리마를 얻게 되니 가는 길이 무쌍하다. 몸 안에 새로운 아이디어와 활력이 솟아나니 앞으로 나아감에 거침이 없다.

 

빠른 속도로 성공의 길로 들어설 수 있으니 높은 이상과 목표를 실행시키는 것에 집중해야 한다. 현실을 즐기는 것에 매몰되어 시간을 보내면 성공의 결과물이 반감될 것이다.

 

나보다 앞서 나가는 사람들도 많으니 겸손함은 잊지 않아야 한다. 하반기로 가면서 한 번의 실수와 어려움이 따르지만 능히 이겨낼 수 있으니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2025년 신년운세 보기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