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임인년 띠별 신년운세
읽음 7,332 |  2021-12-01

안녕하세요. 포춘에이드입니다. 

벌써 2021년이 한 달 밖에 남지 않았네요. 임인년 검은 호랑이의 해가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올해도 다사다난했던 한 해였는데요.

2020년, 2021년 코로나로 움츠렸던 기운이 2022년에는 모두 회복되어 좋은 기운만 가득하길 바랍니다.


포춘에이드가 2022년 임인년 띠별 신년운세를 준비했습니다!.

2022년에는 나에게 어떤 운이 좋고 나쁜지를 미리 파악하여, 다가오는 2022년은 2021년보다 더 나은 한 해로 만드시길 바랍니다!


      

임인년 쥐띠 총운

'무소의 뿔처럼 달려가면 이루어지는 해'


 


2022년에 쥐띠는 목표의식이 뚜렷해질 뿐 아니라, 인내심과 책임감도 강해지기 때문에 원하는 바가 있다면 반드시 이루어낼 수 있는 힘이 있습니다. 열정적인 모습이 주변에 좋게 보이며 당신의 위상도 한층 올라가겠네요.

단, 올해는 조금 손해를 보더라도 남에게 베풀고, 대립보다는 양보를 택하면 훨씬 많은 것들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임인년 소띠 총운

'새로운 변화가 많이 일어나는 해'



2022년에 소띠는 다양한 분야에 호기심이 발동하며 자연스럽게 변화와 이동이 많아지는 운세입니다. 에너지가 넘치고 활동성이 강해져 인생의 도약이 될만한 좋은 경험을 많이 하게 되겠네요.

한 가지 일에만 매달리지 말고 여러 분야에 도전하고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며 당신의 능력을 펼쳐보세요. 올해는 당신이 많이 움직이고 노력할수록 운도 활짝 피어납니다. 




임인년 호랑이띠 총운

'커다란 목표를 가지고 노력할 때 행운도 꽃피우는 해'



2022년에 호랑이띠는 여러가지 변화를 겪게 될 것입니다. 따라서 혼란스러운 순간이 찾아오겠지만 스스로 커다란 목표를 세우고, 목표를 이루기 위한 계획을 차근차근 실행해 나간다면 운을 나의 편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단, 일에만 빠져 주변 사람들에게 소홀하게 대하면 운을 깎아먹을 수 있으니 인간관계에 금이 가지 않도록 노력하는 것도 잊지 마세요.




임인년 토끼띠 총운

'2보 전진을 위해 1보 후퇴가 필요한 해'



2022년에 토끼띠는 매사 성실하고 겸손함을 잃지 않는 것이 평탄한 한 해를 보내는 비결입니다. 따라서 새해에는 큰 뜻을 품고 있더라도 일정 부분 숨길 줄 아는 지혜가 필요합니다.

지나친 욕심은 오히려 화를 부를 수 있으니 너무 큰 목표를 세우거나 의욕이 앞서 너무 나서지 않도록 주의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더 높이 날기 위해 올해는 잠시 쉬어간다 생각하세요.



임인년 용띠 총운

'성실한 열정이 행운을 부르는 해'




2022년에 다소 마음이 들뜨고 의욕이 앞서는 경향이 나타날 수 있어요. 집중력이 떨어지고 조급함을 느끼는 일도 있겠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점차 안정되니 너무 걱정할 필요는 없답니다.

연초보다는 연말로 갈수록 운세가 안정되는 흐름이네요? 당장은 조금 답답하게 느껴져도 꼼꼼하고 적극적인 자세로 살아가다 보면 막혔던 일들이 잘 풀릴 테니 너무 서두르지 마세요.



임인년 뱀띠 총운

'자존감이 높아지고 주변의 부러움을 사는 해'



2022년에 뱀띠는 큰 노력을 하지 않아도 매사 생각한 대로 흘러가는 운 좋은 한 해를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그렇다고 노력이 전혀 필요 없는 것은 아니며, 자신에게 주어진 일은 꼼꼼하게 처리하려는 자세는 필요합니다.

노력에 비해 얻는 것이 많다 보면 주변의 부러움과 질투로 인해 인간관계에 트러블이 발생할 수도 있으니 기분이 너무 업 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임인년 말띠 총운

'열정과 의욕이 폭발하는 해'




2022년에 말띠는 열정과 의욕이 강해지며 인생에 새로운 변화의 흐름을 타게 됩니다. 따라서 새해에는 목표를 명확하게 그리고 많이 세우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목표대로 모든 것이 흘러가는 것은 아니지만, 열정이 당신을 이리저리 움직이게 하며 일정 부분 성과를 볼 수 있겠네요.

단, 경쟁의식도 강해지기 때문에 이로 인해 인간관계에 마찰이 생길 우려도 있으니 주의하세요.



임인년 양띠 총운

'인내심과 책임감이 운을 상승시키는 해'




2022년에 양띠는 고민이 생기면 너무 신경을 쓰거나 길게 고민하다 오히려 기회를 날리거나 발목이 잡힐 수 있습니다.

따라서 새해에는 어떠한 문제를 당장 해결하려 들거나 너무 잘 하려 애쓰기보다는, 자신의 분야에서 꾸준하고 성실히 노력하다 보면 문제가 자연스럽게 해결될 것입니다. 새해 양띠에 행운의 키워드는 인내심과 책임감입니다.



임인년 원숭이띠 총운

'호기심이 많은 변화를 부르는 해'




2022년에 원숭이띠는 다양한 분야에 호기심이 발동하며 좋은 기회가 많이 찾아올 것입니다. 이러한 시기에는 지식과 정보를 쌓으며 자신의 재능을 발휘하려는 노력이 중요합니다.

단, 호기심 때문에 대외적인 활동이 많아지면 마음이 들뜰 수 있으므로, 새해에는 자신만의 공간에서 차분하게 시간과 노력을 투자해 자기개발에 힘쓰는 것이 운을 상승시키는 열쇠가 될 것입니다.



임인년 닭띠 총운

'편안한 마음으로 꾸준히 노력하면 마침내 성공하는 해'




2022년에 닭띠는 연초에 세운 계획을 이루기 위한 노력을 끝까지 성실하게 이어갈 수 있는 힘이 있습니다.

중간중간 난관도 있겠지만 심리적 안정을 찾고 꾸준히 임하다 보면 가을 이후에는 노력한 만큼 좋은 결실을 얻을 수 있겠네요. 또한 너무 자존심을 내세우거나 남에게 인색하게 굴면 결과적으로 손해를 보게 되니 양보하는 자세를 잊지 마세요.



임인년 개띠 총운

'시작은 미약하나 끝은 창대하게 빛나는 해'




2022년에 개띠는 해야 할 일도 책임질 일도 많아집니다. 그러나 차분하게 자신에게 주어진 일만 묵묵히 해결해 나간다면 어느새 성장한 자신을 발견할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감정적으로 약해지며 주변 사람들로 인해 다소 피곤한 일들이 생길 수 있으니 사람을 잘 가려서 만나도록 하세요. 서두르지 않고 꼼꼼하고 성실한 자세로 지내다 보면 여름 이후에는 운이 점차 운이 안정될 것입니다.



임인년 돼지띠 총운

'새로운 변화 속에서 조금씩 발전하는 해'



2022년에 돼지띠는 연초에는 다소 움츠러들겠지만 뒤로 갈수록 의욕이 강해지며 운세 또한 상승곡선을 이루게 됩니다. 따라서 당장 원하는 바가 뜻대로 이루어지지 않더라도 일찌감치 좌절할 필요는 없습니다. 서두르지 않고 단계 하나씩 거쳐가다 보면 어느새 노력이 결실을 맺게 될 것입니다. 새해에는 건강운이 다소 저조하니 건강 관리에 특히 신경 쓰세요.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